본문 바로가기

이재명지지율2위에찬물붓는형이재선박사모행보,이재명형수쌍욕사건의진실과가족사

반응형

이재명지지율2위에찬물붓는형이재선박사모행보,이재명형수쌍욕사건의진실과가족사

 

 

이재명 성남시장이 대선후보 지지도에서 지지율 2위에 올랐다고 합니다!

여론조사업체 리서치뷰가 11월 30일 발표한 결과에 따르면 이재명 성남시장은 대선후보 지지도에서 17.2%를 기록하여

반기문 유엔 사무총장(15.2%)을 제치고 2위에 올랐습니다. 1위는 문재인 민주당 전 대표(23.8%)가 기록했네요.

 

 

이재명 대선후보 지지율에 찬물붓는 형?

 

이재명 시장은 그동안 국민을 위한 정치와 사이다 발언으로 많은 지지를 받고 있는데요.

결국 대선후보 지지율 2위에 올랐습니다.

 

그.러.나!!

 

이재명의 행보에 발목을 잡는 사람이 있었으니 바로 이재명의 친형 이재선입니다.

이재선은 공인회계사이며 이재명의 셋째형입니다.

이재선은 '박사모 맞불집회'가 열린 지난 19일 자신의 SNS에 박사모 집회 참여를 독려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이재명의 친형 이재선은 최근 박사모(박근혜를사랑하는모임) 성남지부장 자리에 올랐다고 합니다.

 

30일 박사모(박근혜를 사랑하는 모임) 정광용 회장은 "이재명 시장의 형 이재선씨가 박사모 성남지부장이 됐다"고 밝혔습니다.
아울러 박사모 카페에 공지하며 "어려운 시기 힘든 일을 맡아주신 이재선 성남지부장께 감사드린다"고 전했네요.

 

 

이 소식에 이재명 시장은 30일 본인의 트위터에 "이재선 형님이 일베를 거쳐 급기야 박사모까지...죄송합니다"라며

짧은 심정을 나타내었네요. 




그럼 이재명 시장에 대해서 조금 더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재명은 누구인가?

 

이재명은 변호사출신으로 성남시장입니다.

1964년생으로 이재명 나이는 52세이며 현재 더불어민주당 소속입니다.

이재명 학력은 중앙대학교 법과대학 법학과 졸업입니다.

 

 

이재명의 아내 김혜경

 

이재명 성남시장의 아내는 김혜경 변호사입니다.

 

이재명과 아내 김혜경은 선을 봐서 약 1년간의 연애 끝에 결혼했다고 합니다.

이재명 성남시장은 돈과 명예와는 거리가 먼 생활을 하며, 2002년에는 구속되기도 하고 2003년에는 정부로부터 수배를 받기도 합니다.

하지만 그때마다 부인 김혜경씨는 묵묵히 옆자리를 지켜줬다고 하네요.

이재명 성남시장이 이만큼의 자리에 오른 것은 부인 김혜경씨의 내조더분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가난한 어린노동자에서 대선후보에 오르기까지 이재명의 삶

 

이재명 시장은 경북 안동의 시골 마을에서 태어났으며, 1976년 초등학교를 마치고 성남 상대원 시장 뒷골목 반지하 단칸방에서 어린 시절을 보냈다고 합니다.

가난을 이기기 위해 어린나이에 노동자 생활을 시작하기도 합니다.

 

가족들의 생계를 위해 중학교도 진학 못하고 목걸이 공장에 취직했으며 13살의 어린 나이에 잔심부름을 하며 고생했다고 하네요.

그러나 사장이 석달치 월급을 떼먹고 도망하기도 하였답니다!!!

 

또한 성남 상대원 공단의 공장을 전전하며 기술을 배웠지만 산재사고와 후유 장애로 뼈의 성장판이 손상되는 장애도 입었다고 합니다.

이제 이재명 성남시장은 팔때문에 6급 장애인이라고 하네요.

 

그 후 중고등학교를 검정고시로 마치며 중앙대 법학과에 입학해 사법고시에 합격했습니다.

검사의 길을 포기하고 노동 인권변호사로 활동하였다고 하네요.

 

인권 변호사의 길을 접고 정치에 뛰어든 이재명!

2010년에 성남시장에 당선되었고 2014년 재선에도 성공했습니다.

 

헬조선 속에서도 성남헤븐 이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이재명 시장이 있는 성남은 살기 좋은 곳으로 인식되고 있습니다.

이재명 시장은 모라토리엄을 선언했는데요.

모라토리엄은 지불유예로 성남의 파산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3년6개월 만에 모두 빚을 청산했습니다.

 

[이재명 시장의 무상복지론]

-무상교육, 무상공공산후조리원 사업 등 무상복지사업은 시민이 낸 세금으로 운영해 다시 돌려주는 것이다.

-이것은 공짜가 아니다!

무상논쟁은 에산 낭비하는 사람들이 붙인 나쁜 프레임.

 

 

이재명의 가족사? 이재명이 밝히는 형수쌍욕사건의 진실은?

 

 

이재명은 2012년 자신의 형수에게 쌍욕을 한 욕설파일이 나돌며 논란이 일었습니다.

이에 이재명은 직접 그 사건의 진실에 대해 밝혔습니다.

 

 

[이재명이 밝히는 형수 쌍욕사건의 진실]

 

-공인회계사인 형 이재선과 가족의 인연을 끊고 지냈다.

-그러다가 2010년 당선이 되면서 형이 공무원에게 업무지시를하고 직접 노점담속을 하는 등 시정개입을 했다.

-해당 부분에 대해 접속을 차단했다.

-그러나 2012년에 면담요구농성을 하다가 이재선부부가 어머니가 자기 뜻대로 잘 안움직인다고 'XX구멍을 칼로 쑤셔 죽인다' 폭언하였다.

-이에 '철학적 표현'이라 우기더니, 급기야 어머니를 때려 입원시키고 살림을 부셔 형사처벌 및 접근금지 명령 받았다.

-제가 '왜 어머니를 때리고 XX찢는다고 하나? 당신 아들이 당신(형수)에게, 당신 오빠가 친정어머니에게 XX 찢는다고 하면 마음이 어떻겠냐?'고 항의하자 이를 녹음한 후 앞뒤 다 빼고 '이재명이 형수에게 욕설했다'고 뒤집어 씌웠다.

 

[이재명 페이스북에 올린 이재명 형수 쌍욕의 진실글]

 

이에 이재선의 딸 이모씨는 SNS를 통해 이재명 시장의 해명이 거짓이라고 해명글을 올리기도 했습니다.

 

[이재선의 딸이 밝힌 진실?]

이재명 성남시장이 인터넷에 많이 언급되면서, 우리 부모님과 관련된 거짓말로 일관된 글에 대해서 참을 수가 없었고 이에 대한 진실 을 알리기 위해 글을 쓰게 됐다.

진짜 화가 나는 것은 작은 아버지의 정치 행보를 위해 우리 가족을 희생시키고 입에 담지도 못할 욕을 부모님께 퍼붓고도 단 한 번의 사과 없이 계속 거짓말을 하며 본인이 욕한 녹음파일은 조작되었다고 우기면서 그 당시는 욕을 할 수 밖에 없었던 상황이라고 변명하며 자신의 SNS와 신문사에 부각시키면서 알리고 있다는 점이다.

 

이에 이재명과 이재선은 해당 사건에 반대되는 입장을 보이고 있습니다.

 

또한 이재명의 대선후보 지지율이 계속해서 올라가자 그의 형 이재선은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대선에서 이재명이 유리할 경우 더불어민주당 앞에서 1인 시위를 할 것"이라며 "왼쪽엔 욕쟁이, 오른쪽에는 거짓말쟁이라고 쓰고 공중파에 나가서 욕을 틀 것"이라고 하네요.

 

어느 쪽이 진실인지는 대부분 판단이 설 것이라고 생각되네요.

앞으로도 국민들을 위해 정치에 힘써주세요!

이재명님의 사이다 발언과 정치행보를 기대합니다.

지금까지 이재명지지율2위에찬물붓는형이재선박사모행보,이재명형수쌍욕사건의진실과가족사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이재명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이재명 페이스북, 형수욕 사건에 대한 글 https://www.facebook.com/jaemyunglee/posts/1255411451167348]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