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냉부해 변정수 암투병 유서 고백 그리고 변정수 남편 딸에 대해

반응형

냉부해 변정수 암투병 유서 고백 그리고 변정수 남편 딸에 대해





냉장고를 부탁해(이하 냉부해)에 변정수가 출연했습니다.



냉부해 변정수 암투병



변정수가 과거 암투병했던 과거를 언급했네요.


15일 방송된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는 모델 겸 배우 변정수가 출연했는데요.

이날 방송에서 변정수는 과거 암투병했던 당시를 회상했습니다.

참고로 변정수는 과거 갑상선암을 선고받아 투병했는데요.

2012년에는 갑상선암 투병 중 인생의 마지막을 기록하기 위해

가족들과 함께 리마인드 웨딩을 올려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냉장고를 부탁해 변정수 암투병]



-과거 갑상선이 굉장히 안 좋았다.

-이제는 갑상선암이 완치된 상태다. 약도 안 먹는다. 

-근데 솔직히 암에 걸렸다는 말을 듣고는 죽는다고 생각했다.

-'어떻게 하지' 하다가 재산부터 가족 명의로 바꾸고, 유서도 썼다. 

-보험도 넘기며 마지막을 준비했다.

-지금은 다시 회수했다. 5년 됐는데 완치가 됐다는 거다. 그럼 다시 찾아와야 하지 않나.



다행히 지금은 갑상선암이 완치되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당시에는 유서작성을 물론이고 재산까지 명의를 바꿨다니

심각했던 것 같습니다.

완치가 되어 다행이네요.

그럼 변정수에 대해 조금 더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변정수 그리고 남편 딸



[변정수 나이 학력 프로필]

변정수는 모델 겸 배우입니다.

변정수는 1974년 4월 15일생으로 나이는 45살이네요.

변정수는 서울성북초등학교, 동구여자중학교, 한성여자고등학교를 졸업했으며,

최종 학력은 경원대학교 섬유미술학과 학사입니다.



변정수는 결혼하여 슬하에 2명의 딸을 두고 있는데요.

남편은 유용운씨이며, 장녀 류채원, 차녀 류정원이네요.

류채원양은 1998년생으로 알려져 현재 21살이며,

류정원양은 2006년생으로 현재 13살이 되겠습니다.



변정수는 1992년에 모델로 데뷔하여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1994년 모델로 데뷔한지 2년차에 결혼을 했다고 하네요.

이때 변정수 나이가 21살이었다고 합니다.

변정수 남편은 유용운씨인데 변정수보다 7살 연상이라고 합니다.



변정수는 과거 예능에서 21살 대학교 1학년?이 되자마자 

결혼을 했다고 밝혔는데요.

1995년 당시 연예인들은 결혼을 늦추려하는 추세로 결혼하면 주인공도 미혼 역할도

할 수 없어 결혼을 숨겼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내 가족에게 당당해지기 위해 결혼사실을 밝혔다고 하네요.



지금까지 냉부해 변정수 암투병 유서 고백 그리고 변정수 남편 딸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변정수가 과거 갑상선암으로 투병하며 유서까지 남겼다고 합니다.

하지만 현재는 완치가 된 상태라고 하는데요.

갑상선암이 비교적 완치가 쉬운 암이라고 하지만 당사자에게는 큰 충격이었을 것 같네요.

어쨌든 지금은 완치되었다고 하니 앞으로도 변정수씨의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변정수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