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수 이은하병명 쿠싱증후군 투병그리고 이은하 남편과 이은하 현재 모습

반응형

가수 이은하병명 쿠싱증후군 투병그리고 이은하 남편과 이은하 현재 모습




가수 이은하의 현재 모습이 방송되었네요.



가수 이은하 쿠싱증후군 그리고 현재 모습


가수 이은하가 예능에 출연하여 현재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5일 오전 방송된 SBS '좋은 아침'에는 가수 이은하가 게스트로 출연했는데요.

이날 방송에서 이은하는 자신의 달라진 현재 모습과 쿠싱증후군을 앓고 있음을 고백했습니다.

이은하는 현재 쿠싱증후군을 앓고 있는데요.

이로 인해 얼굴과 목, 복부등이 부어 예전과 다른 모습으로 충격을 안겨 주었습니다.


[좋은아침 쿠싱증후군 이은하 현재 모습 고백]



-저더러 보톡스를 맞았냐는 분들도 계신다. 그런데 예전 얼굴 아시지 않냐. 

-안 그래도 달 덩어리 같은 얼굴인데 더 달덩이처럼 부었다.

-손목을 보면 뼈는 가늘어지고 붓기만 많이 부어서 오동통해졌다. 

-배도 더 부르고 다리도 발목은 가늘어졌다.

-찌는 건 2~3개월 만에 20kg 정도 쪘다. 자고 나면 '푸석푸석하다. 

-좀 부었나 보다'라고 생각했다. 그런데 갑자기 이렇게 됐다.

-저는 목 뒤가 갑자기 부어서 종양인 줄 알았다.

-공연 중에 허리를 다쳤는데 통증이 심해서 스테로이드 약을 3년가량 복용했다. 

-통증이 심할 때는 주사까지 맞았다. 그런데 몇 달만에 갑자기 이렇게 됐다.



지난해 이은하는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 출연하여 투병생활을 공개했는데요.

당시 이은하는 척추전방전위증을 앓고 있었습니다.

이은하 병명인 척추전방전위증은 위 척추뻐가 아래 척추뼈보다 배쪽으로 밀려나는 것인데요.

다리저림, 허리통증을 유발하는 병으로 이은하는 15kg이나 살이 쪘습니다.

이후 이은하는 수술보다 약으로 치료를 병행했는데 스테로이드 부작용으로

쿠싱증후군까지 오게 되었는데요.



쿠싱증후군은 부신피질의 호르몬 중 코르티솔의 과다로 인해 발생하는 임상증후군이라고 하네요.

쿠싱증후군의 증상으로는 몸무게 증가와 복부 비만이 있고, 털이 많이 난다고 하는데요.

뿐만 아니라 피부가 붉고 얇아 손상되기 쉬우며 고혈압 등의 증상이 있다고 하네요.



그럼 투병생활에도 용기를 잃지 않는 이은하에 대해 조금 더 살펴보록 하겠습니다.



가수 이은하 나이, 그리고 이은하 남편 결혼?


[이은하 나이 학력 프로필]


이은하는 1961년 3월 29일생인데요.

이은하 나이는 58살이네요.

이은하 학력은 부산 경남여자고등학교 졸업인데요.

사촌동생으로 마로니에 프렌즈의 가수 김정은이 있습니다.

참고로 김정은은 현재 백석대학교 외래교수로 활동중이라고 하네요.



이은하는 1961년에 서울에서 태어났으며 어릴적 이름은 이효순이었다고 하는데요.

아버지 이배영은 유명한 아코디언 연주자였고 이은하는 약 5세부터 음악을 접했다고 하네요.

이에 이은하는 어린나이에 무대를 접하며 음악적 능력을 기를 수 있었다고 하는데요.

이은하 노래모음으로는 '밤차', '미소를 띠며 나를 보낸 그 모습처럼' 등이 있습니다.



이은하 연관검색어에 보면 이은하 결혼, 남편, 이혼 등의 단어가 있는데요.
결론부터 말하자면 이은하는 올해 58세지만 결혼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니 남편도 없고, 이혼 재혼 등도 루머가 되겠지요.
이은하는 과거 예능에 출연하여 결혼과 남자친구에 대해 밝히기도 했는데요.
당시 남자친구에 대해 아버지의 반대가 심했는데 남자친구가 찾아와 이은하를 납치하기도 했다하네요.


 

이에 이은하는 몰래 도망나와 서울로 도망쳤다고 합니다.
그리고 납치당시는 5공화국 때였는데 전두환 대통령 가수 행사가 있었다고 하는데요.
남자친구 납치로 이은하가 국가 행사를 펑크 내게 되었고, 
이은하 집에 별 2개짜리 군인이 총 차고 왔다는 에피소드도 있었네요.


지금까지 가수 이은하병명 쿠싱증후군 투병그리고 이은하 남편과 이은하 현재 모습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한때 다양한 히트곡으로 7080 전성기를 달렸던 이은하.
현재는 투병생활로 인해 이은하의 모습이 많이 변해 팬들에게 안타까움을 주고 있는데요.
이은하의 모습은 변했지만 그녀의 노래는 영원하겠습니다.
얼른 투병생활을 끝내고 건강한 예전모습으로 노래했으면 좋겠네요.
가수 이은하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