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어이야기푸른바다의전설!전지현의인어는 대역?

반응형

인어이야기푸른바다의전설!전지현의인어는 대역?

 

 

전지현이민호의 푸른바다의전설 1차 티저영상이 공개되었네요!

푸른바다의 전설은 SBS질투의화신 후속드라마입니다.

첫방송은 11월16일 오후 10시에 방송예정입니다

 

푸른바다의전설은 어떤 이야기인가?

[푸른바다의 전설 줄거리] 

푸른 바다의 전설은 우리나라 최초의 야담집인 어우야담에 나오는 인어이야기를 모티브로 한 판타지 로맨스드라마입니다.

멸종직전인 지구상의 마지막 인어가 도시의 천재 사기꾼을 만나 육지생활에 적응하며 벌어지는 예측불허의 사건들을 통해 웃음과 재미를 선사할 예정입니다. 과거와 현재를 넘나드는 인연의 이야기를 펼쳐낼 계획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티저영상에서 인어로 변신한 전지현의 모습이 눈길을 끕니다.

 

역시 전지현은 전지현!인어로 변신해도 너무 예쁘네요!

출산소식을 전한 것이 엊그제 같은데... 역시 연예인들은 회복이 빠르군요!

 

 

그.리.고!!

 

인터넷에서는 푸른바다의 전설에서 전지현의 인어대역이라는 글과 사진이 떠도는데요.

전지현인어대역이라 불리는 한 여성의 잠수실력입니다.

잠수장비도 하지않고 정말 자유자재로 바닷속을 누비고 다니네요!

 

 

긴 생머리에 멋진 몸매, 그리고 잠수실력까지!

정말 인어가 있다면 저런 모습일 듯 합니다.

 

아무래도 인어다보니 수영하는 씬이 많을 것이고 부득이하게 대역을 쓸 수 밖에 없겠네요.

하지만 푸른바다의전설에서 공식적으로? 전지현대역에 대한 언급이 없으니

사실확인은 불가한 것 같네요.(인터넷상에서는 이미 전지현 인어대역으로 굳혀졌습니다만)

 

저도 전지현 인어대역에 대한 정보를 찾아 인터넷을 뒤졌지만 결국 얻지 못했네요. ㅠㅠ

대신 전지현 몸매대역을 했던 모델에 대해서 알려드릴께요!

이 모델은 전지현,김사랑,한예슬의 몸매대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바로 모델 안시현!

모델 안시현은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 모델학과 강단에 서기도 했답니다.

전지현몸매와 한예슬,김사랑다리대역을 했다고 하네요.

아무튼 우리나라 대표여배우 몸매대역을 했다니 대단하네요.

지금까지 인어이야기푸른바다의전설!전지현의인어는 대역?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푸른바다의전설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 꾹!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푸른바다의전설 줄거리와 어우야담인어이야기에 대한 포스팅]

http://푸른바다의전설줄거리와 등장인물,그리고푸른바다의전설어우야담인어이야기는무엇?

 

[푸른바다의전설 1차티저]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