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성석거미 결혼♥ 공효진 질투의 화신

반응형

조성석거미 결혼♥ 공효진 질투의 화신

 

안녕하세요. 팅구의 일상로그입니다.

오늘은 조정석 거미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려 해요!

 

 

저는 오!나의 귀신님에서 강선우를 통해 조정석의 매력에 흠뻑 빠졌었는데요.

(벌써 이것도 1년전 드라마네요;)

오나귀 보신분들이라면 조정석과 박보영이 얼마나 잘 어울렸는지 기억하실 거에요

그래서 드라마 보는 내내 둘이 정말 연인으로 이어졌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지만요

 

하지만!!

조정석은 이미 임자가 있는 몸!!

바로 그 상대는 가수 거미입니다.(송중기와 친분이 있었나요?)

 

 

 

조정석과 거미는 지난 2015년 2월 열애를 인정했구요

열애를 발표할 당시 2년이나 교제를 하고 있는 중이었다고해요!

지인의 소개로 만나 음악이라는 공감대로 신뢰를 쌓으며 사랑을 키워왔다고 하네요.

 

 

조성석거미 결혼♥ 공효진 질투의 화신

 

 

조정석은 "나이가 있어 친구들도 다 결혼했다.

어머니도 연세가 있어 2년 후에는 결혼을 해야 겠다고 생각한다" 고 말했으며

 

거미는 2015년 도전하고 싶은 것이 "신부수업"이라고 인터뷰했네요!

 

 

이런 인터뷰들 때문인지 둘 사이에 결혼이 임박하지 않았냐는 소문이 돌고 있어요!

 

하지만!!

 

조정석은 4월에 진행된 영화 시간이탈자 인터뷰에서

"결혼은 아직 여유가 좀 없다"고 말하기도 했네요!

 

어쨌든 조금 안심?이지만

나이도 있으신만큼 두 분의 사랑이 좋은 결실을 맺길 바랍니다♥

 

 

조성석거미 결혼♥ 공효진 질투의 화신

 

 

그리고 조정석은 요즘 드라마 질투의 화신에서 상남자 이화신을 연기하고 있어요!

조정석과 공효진의 캐미도 만만치 않네요!

 

 

하지만 제가 생각했을 때 조정석씨와 가장 잘 어울렸던 여배우는

누가 뭐래도 박보영이에요!

 

마지막 짤은 조정석♥박보영....

 

그럼 조정석 거미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재미있게 보셨다면 공감♥ 부탁드려요^^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