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황정음결혼후남편이영돈과야구장데이트!황정음남편이영돈은 누구?

반응형

황정음결혼후남편이영돈과야구장데이트!황정음남편이영돈은 누구?

 

결혼후 행복한 신혼생활을 즐기고 있는 황정음!

그녀가 떴습니다.

황정음은 남편이영돈과 함께 17일 2016 KBO 준플레이오프 넥센 히어로즈와 LG트윈스 경기를 관람했습니다.

다정한 황정음부부의 모습이 보이네요.

 

그.런.데

 

황정음이영돈 부부의 데이트사진을 본 일부 네티즌들사이에서

황정음 늙었다 / 황정음 귀부인 같다 / 황정음 나이든 티 난다

 

등의 악플?이 나오기도 했습니다. 보니 이 사진이 유독 귀부인?처럼 나오긴했네요.

 

근데 또 다른 사진을 보면 그렇지 않은 것 같네요. 사진각도의 중요성을 다시금 깨닫게 되네요.

 

 

황정음 가수 슈가에서 여배우로 거듭나

SG워너비의 김용준과 오랜연애 끝 결별

그 후 이영돈과 열애

그리고 결혼에 골인해 행복한 결혼생활 중

 

 

황정음.

1985년생으로 황정음은 올해나이 32살입니다.

남편 이영돈과는 3살차이라고 하네요.

황정음은 그룹 슈가의 멤버였지만 이제는 배우라는 말이 어색하지 않는 배우죠!

비밀,킬미힐미,그리고 그녀는 예뻤다까지... 여배우라는 수식어가 잘 어울립니다.

 

 

 

그리고 황정음하면 생각나는 그 이름.

바로 김용준입니다. 김용준과는 오랜연애를 끝으로 결별을 하게 되죠.

 

 

그럼 황정음남편 이영돈은 누구일까요?

 

이영돈은 178cm-80kg의 체격에 훈남 외모의 소유자로, 프로 골퍼 출신 사업가입니다.

-1999년 골프를 시작해 서울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용인대학교 골프학과에 진학

2006년에는 전국대학연맹에서 우승했고, 같은 해 12월 한국프로골프협회(KPGA)에 입회하면서 정식으로 데뷔
- 2007년 SKY72투어, 2012년 챌린지투어의 대회에 출전했고, 타이거 우즈의 코치인 행크 해니로부터 직접 골프를 배운것으로 유명

- 2007년~2008년 일본 유학을 거친 뒤 ‘골프스쿨’을 열고 사람들에게 골프를 가르치며 티칭 프로로 활약

재팬 거암 골프 매니지먼트(JAPAN 巨岩 GOLF MANAGEMENT)의 대표이며 일본프로골프투어 선수로 활동하기도 함

 

 

지난 2015년 더팩트에게 열애사실이 발각된? 황정음과 이영돈!

발각이라기엔 뭔가 표정이 밝네요. 이미 예상하고 있었던 듯 합니다.

황정음과 이영돈은 지인의 소개로 만났고, 열애발각당시에는 교제4개월째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황정음이영돈의 프로포즈현장.

 

 

열애 후 황정음은 2016년 2월 26일 이영돈과 결혼식을 올립니다.

 

한복입은 모습도 예쁘네요^^

 

 

남편과 평생 예쁘게 살고 싶다는 황정음.

 

황정음 이영돈 부부의 행복한 결혼생활을 기원합니다.

그럼 지금까지 황정음결혼후남편이영돈과야구장데이트!황정음남편이영돈은 누구?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황정음과 남편 이영돈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 꾹!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황정음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jungeum84/ ]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