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9월넷째주 TV영화케이블편성표와 영화추천안내!

반응형

9월넷째주 TV영화케이블편성표와 영화추천안내!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주말이 돌아왔어요!

주말에는 집에서 TV영화보며 휴식을 취하는 것도 좋지요!

이번주 주말 TV영화케이블 편성표와 추천영화에 대해 살펴보도록 할께요!!

 

9월24일 토요일 OCN SUPERACTION 채널CGV 스크린채널 영화편성표 입니다.

 

 

이번주 토요일은 다른때에 비해 재미있는 영화가 좀 적은듯?

순전히 제 기준에서요;;

그래서 추천하는 영화는 조정석신민아 주연 나의사랑나의신부 입니다.

 

관람객과 네티즌 평점이 좋은 편이네요! TV영화로 볼만한 영화인 것 같아요.

현실적인 결혼생활에 대해 다룬 영화인데...

저도 아직 보지못해 한 번 봐야겠어요!

 

 

거미와 열애중인 조정석!

공효진박보영 그리고 신민아까지.. 조정석은 정말 여배우와 케미가 좋은 것 같아요.^^

[거미조정석 열애가 궁금하신 분들은 클릭▼]

2016/09/01 - [TV*영화*연예] - 조성석거미 결혼♥ 공효진 질투의 화신

 

나의사랑나의신부 동영상

 

 

9월25일 일요일 OCN SUPERACTION 채널CGV 스크린채널 영화편성표 입니다.

ㅎㅎ

 

일요일 추천영화는 탐정더비기닝과 둠스데이 지구최후의 날 입니다.

어쩌다보니 추천두 영화가 비슷한 시간에 하네요.

취향에 따라 보시면 좋을 듯!

 

먼저 둠스데이 지구최후의날입니다.

 

네티즌 평점은 다소 낮은편인데 영화리뷰를 찾아보니 불만한 영화같더라구요!

요즘같이 지진과 핵실험 등 우리를 위협하는 요소들이 많은 때

역으로 볼만한 영화같아 추천드립니다.

특히 평점은 낮지만 리뷰는 괜찮은 B급영화라면 TV에서 더 볼만하지 않나요?ㅎㅎ

둠스데이 지구최후의날 예고영상

 

 

그리고 권상우 성동일 주연 탐정 더비기닝 입니다.

 

 

탐정 더비기닝은 극장개봉시에도 좋은 평을 받은 영화였죠!

두 사람의 케미가 정말 좋고 유쾌하고 재밌는 영화에요!

안 보신 분들은 꼭 보시길 추천!

 

탐정더비기닝 예고영상

 

그럼 9월 마지막 주말TV OCN SUPERACTION 채널CGV 스크린채널 영화편성표에 대한

포스팅을 마칠께요!

케이블영화와 함께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제 글이 유익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리며

감사합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