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항가는길4회줄거리와재방송편성표,김하늘이상윤불륜의시작?설렘이두려움으로변할때

반응형
공항가는길4회줄거리와재방송편성표,김하늘이상윤불륜의시작?설렘이두려움으로변할때

 

날씨가 선선해진만큼 마음에 뭔가 싱숭생숭해지네요.

이런 싱숭생숭한 마음에 파고드는 공항가는길 4회가 방송되었어요!

 

먼저 수목드라마공항가는길 시청률 알아보고 갈께요!

 

1위 조정석공효진 질투의화신

2위 김하늘이상윤 공항가는길

3위 서인국남지현 쇼핑왕루이 입니다.

 

 

공항가는길4회 줄거리는

마음이 상처로 기댈곳없는 가련한 두남녀

김하늘이상윤이 서로에 대한 흔들리는 마음을 보이는 내용이었어요!

 

김하늘은 앞서 이상윤부부의 모습을 보고 처음으로 무섭고 두려운 감정을 느낍니다.

 

그래서 마음을 정리하려고 만나지도 않고...

 

다시는 절대 보지 말아야지...

 

하지만 너무 보고 싶고 힘들다구...죽은 애니를 놓친 것도 미안하구...

하지만 마음이 마음대로 정리되면 그게 마음이겠어요?

방송말미에 이상윤이 보고싶다고 직접적으로 추파를? 던지고 마네요.

결국 이상윤과 재회하게 될 김하늘.

 

 

남편신성록에게 합가를 통보받으며 강제시집살이가 시작된 김하늘

어떻게 남편이 저럴 수가 있죠?

상의한마디도 없이... 남편이 강압적이고 독단적이니 마음둘 곳이 없는 김하늘

그리고 죽은딸의 흔적을 찾던 중 아내의 비밀을 알게 된 이상윤

정말 마음의 상처만 가득한 두 남녀입니다.

드라마를 보다보면 나도 저 상황이 되면 저럴 수 있겠다 싶다가도

그래도 불륜인데... 불륜은 안되지...하면서 드라마를 시청하고 있답니다.

 

김하늘이상윤의 애틋한 감정의 시작, 공항가는길 4회를 놓치셨다구요?

그럼 재방송편성표 올려드릴께요!

공항가는길 이번주부터 다음주수요일까지 재방송,본방송편성표입니다.

 

그럼 공항가는길4회줄거리와재방송편성표,김하늘이상윤불륜의시작?설렘이두려움으로변할때

포스팅을 마칠께요!

공항가는길4회줄거리와 재방송편성표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 꾹!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김하늘이상윤 공항가는길5회 예고편]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