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현미의원 국토부장관 내정, 김현미 의원 남편 백정현 나이 아들?

반응형

김현미의원 국토부장관 내정, 김현미 의원 남편 백정현 나이 아들?




문재인 정권의 인사가 이어지고 있는데요.

적패를 척결하기 위한 적절한 인사라는 평이 주를 이루는 반면

위장전입 등의 문제로 논란이 되고 있기도 합니다.

또한 30일에는 문재인 대통령이 주요 장관 후보자 4명의 인선을 발표했는데요.

김영춘 김부겸 도종환 김현미 의원입니다.



김영춘 의원은 해양수산부 장관, 김부겸 의원은 행정자치부 장관 그리고 

문화체육부 장관에 도종환 의원을 발표했으며, 마지막으로 국토교통부 장관에 김현미 의원을

지명했는데요, 4명은 모두 현역 의원이라고 하네요.



 

이 중에서 김현미 의원은 강경화 외교장관 후보자에 이은 2번째 여성장관 후보자네요.

김현미 의원도 국회 인사청문회를 통과하면 사상 첫 여성 국토교통부 장관이 되는데요.

부디 무사히? 청문회를 통과하길 바라며 김현미 의원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김현미 의원은 누구?


[김현미의원 프로필/학력 나이]


김현미 의원은 1962년생으로 나이는 56살입니다.

김현미 의원은 전주여자고등학교를 졸업했는데요. 그 후 연세대학교에 입학했습니다.

김현미 의원 학력은 연세대학교 사회과학대학 정치외교학과 졸업이네요.

연세대학교를 졸업한 뒤 1987년에는 김대중 전 대통령이 만든 평화민주당에 

발을 딛으며 정치에 입문했다고 합니다.



이후 새정치국민회의와 새천년민주당 부대변인을 거쳤으며, 고 노무현 전 대통령 참여정부 시절 

청와대 정부비서관 등을 지냈습니다.


또한 김현미 의원은 3선이원인데요. 
20대 국회때에는 헌정사상 처음으로 여성 예산결산특별위원장을 역임하기도 했습니다.

김현미 의원이 국토교통부 업무와 직접적인 관련 업무는 거의 없다고 하는데요.

이명박 정부의 4대강 비리를 파헤치는데 앞장선 의원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김현미 의원은 이명박 전 대통령과 악연이 있었다고 하는데요.

지난 2008년 김현미 의원은 이명박 부인 김윤옥 여사가 명품시계를 차고 있었다는 발언을 했다고 합니다.

1500만원짜리 명품시계를 차고 있다는 발언으로 기소되었고, 징역 1년 6개월을 구형받았다고 합니다.

이에 1심을 거쳐 항소심까지 갔는데 결국 허위사실에 대한 인식이 있었다는 판결로 

집행유예를 선고받았다고 하네요.


김현미 의원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자 남편과 가족에 대한 관심도 높아졌는데요.

김현미 의원의 남편은 백정현씨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남편 백정현씨의 나이 학력 직업 등에 대해서는 공개되어 있지 않습니다. 

다만 예전 기사를 찾아보니 남편 백정현씨는 정치활동에 많은 도움을 준 것으로 나와있으며, 

김현미 의원과 백정현씨 사이에는 두 명의 아들이 있는 것으로 나오네요.

현재 두 명의 아들은 성인인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김현미의원 국토부장관 내정, 김현미 의원 남편 백정현 나이 아들?

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김현미 의원이 사상 처음으로 여성으로 국토부장관에 오를 것 같네요.
이에 김현미 의원의 일처리에 대해 고양시 주민들은 호평을 보이고 있으며,
문재인 대통령의 인사에도 좋은 평가가 이어지고 있네요.
김현미 의원이 무사히 청문회를 통과해 앞으로 국민들의 목소리를 담아내는
정책을 펼치기를 바라며 이번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김현미 의원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