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딘딘 화제?딘딘 군대와 딘딘학력 학교에 대해 그리고 딘딘 집안과 딘딘 아버지는 누구?

반응형

딘딘 화제?딘딘 군대와 딘딘학력 학교에 대해 그리고 딘딘 집안과 딘딘 아버지는 누구?




딘딘의 싱글앨범인 '외로워서 죽음'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17일 공개된다고 합니다.

딘딘의 신곡은 솔로들의 감성을 자극할

래퍼 딘딘이 신곡을 발표하며 화제가 되고 있네요.


딘딘 싱글앨범 음원공개


그동안 예능에 얼굴을 비추며 이름을 알리고 있는 딘딘이 본연의 자리로 돌아가

신곡을 발표한다고 하네요.

만한 중독성있는 멜로디가 돋보인다고 하는데요.

딘딘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고 하네요.



또한 딘딘의 뮤직비디오에는 걸그룹 다이아의 멤버 정채연이 출연했다고 합니다.

정채연은 뮤직비디오에서 불순한 의도를 가진? 딘딘의 썸녀로 변신했다고 하네요.


그럼 래퍼 딘딘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딘딘은 누구?


[딘딘 프로필]



딘딘 본명은 임철입니다.

1991년생으로 딘딘 나이는 27살이네요.

딘딘 소속사는 D.O 엔터테인먼트입니다.

딘딘의 학력에 대해 관심을 갖는 분들이 많으신 것 같은데요.

딘딘의 학교는 Templeton secondary school이라고 하네요.



Templeton secondary school는 캐나다 밴쿠버에 있는 종합학교라고 합니다.


딘딘은 쇼미더머니2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리게 되었는데요.

쇼미더머니2에 도전자로 출연했을 당시 어머니의 카드를 쓰며 생활한다고 고백해 

엄카남이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습니다.


딘딘은 과거 진짜사나이 해병대편에 출연했을 당시 총거술 훈련에서 에이스로 불렸는데요.
이날 방송에서 전역한지 2년밖에 되지 않아 모든 동작을 잘 알고 있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이로써 딘딘은 군대를 다녀온 것이죠.
참고로 딘딘 군대는 수색대로 다녀왔으며, 본래는 아버지가 해병대로 보내려 했다고 합니다.
딘딘의 아버지는 해병대 출신이라고 하네요.



딘딘 금수저 집안의 원동력? 아버지는 철도사업을 운영하는 것을 알려졌는데요.

냉장고를 부탁해, 라디오스타 등에 출연하며 딘딘은 아버지와 집안에 대해 이야기하기도 했습니다.


[딘딘집안과 아버지]


-아버지가 철도사업을 한다.

-예전에 되게 괜찮았다.

-원래 부도나고 그랬다가 내가 태어나고 집이 잘됐다. 복덩어리라고 엄청 예쁨받고 자랐다.

-쇼미더머니'를 할 때는 괜찮았는데 그 방송이 나가고 금수저 타이틀 얻었을 때 휘청하고 그 이후에 또 휘청했다.


딘딘은 예능 고정프로그램 등에 출연한 모든 수익금을 부모님께 드리고 있다고 하는데요.

최근 1월에 복면가왕에 출연하며 편견을 깨고 가창력을 보여주어 화제가 되었습니다.

지금까지 딘딘 화제?딘딘 군대와 딘딘학력 학교에 대해 그리고 딘딘 집안과 딘딘 아버지는 누구?
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딘딘이 예능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리고 있는데요 신곡을 발표했네요.
예능활동 뿐만 아니라 앞으로 음악적인 부분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기대합니다.
그럼 딘딘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딘딘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