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디오스타서인영가인과설전후인스타에심경고백!서인영나르샤반말사건은무엇?

반응형

라디오스타서인영가인과설전후인스타에심경고백!서인영나르샤반말사건은무엇?

 

 

지금 서인영 가인 나르샤 세 사람이 반말사건으로 인터넷에서 논란이 되고 있어요.

반말사건은 무엇인지 알아보도록 할께요!

 

지난 28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서는

'걸크러시 유발자들' 특집으로 꾸며져 서인영, 화요비, 브라운아이드걸스 가인

마마무 솔라가 게스트로 출연했어요.

 

이날 방송에서 가인은 서인영이 데뷔초 나이가 더 많은 나르샤에게 반말을 한 적이 있다며

폭로아닌? 폭로를 했는데요.

가인은 정확히 기억은 안 나는데 나르샤가 너무 귀여워 보였는지

'얘~ 너무 귀엽다'라고 서인영이 말했다고 하네요.

 

가인의 폭로에 서인영은 "(나르샤가)다소곳하게 인사를 하고 되게 귀엽게 생겼더라. 동생인 줄 알았다"며

해명했고, 가인은 "팀 언니들이다 보니 나이가 어린 서인영이 반말을 하니 처음엔 열 받았다"고 털어놨어요.

 

 서인영이 "열까지 받았냐"며 발끈하는 서인영.

 

"나르샤 언니가 나이 많다고 나중에 얘기를 했는데도 서인영은 '그래, 나르샤야'라고 하더라"

고 폭로를 이어가는 가인.

 

가인은 또 "언니들이 세게 나갈거라 생각했는데 '네. 나이가 많아요'라고 말더라"라며

더욱 공손했었다는 나르샤...

 

"인영 언니가 너무 무서웠던 거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서인영은 호칭 정리가 됐냐는 MC들의 질문에

"지금은 언니라고 한다. 저는 원래 좋아하면 다들 친구로 지낸다. 이 얘기는 의외다"라고 대답했습니다.

 

그리고 방송이후 반말사건이 논란되자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장문의 글을 남긴 서인영.
이에 대해 서인영은 "당사자도 아닌 본인이 선배에게 열 받았네 머네 하길 너무 당황이 되었고

녹화 전에 들어갈때와 들어가서의 너무 다른 가인의 스타일에 적응이 좀 안됐다"며

"저도 그냥 쿨 하게 재밌게 넘어가자는 부분이었다"고 해명했답니다.

 

[서인영 인스타그램 심경전문]

 

사실 서인영나르샤 반말사건은 2009년 10월 방송된 SBS 강심장에서 나르샤가 직접

밝힌 적이 있어요!

나르샤는 강심장에서 “83년생으로 활동하고 있는데 데뷔 4년만에 처음 밝힌다. 2세 어리게 활동했다”라며

원래 1981년생임을 고백했어요.

 

나르샤는 “서인영 때문에 나이를 밝히는 거다”라며

“얼마 전 음악프로그램 무대가 끝나고 쥬얼리가 다음 무대였다. 인사를 했더니

3세 어린 서인영이 귀엽게 내 머리를 쓰다듬었다. 박정아가 ‘인영이는 나도 귀여워해’라고

말했지만 밝혀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말했습니다.
이에 깜짝 놀란 서인영은 “나 때문에 나이공개를 하신 거예요?”라고 물은 뒤 “힘든 결정 하셨네요”

라고 말하며 재미있게? 방송되기도 했어요.

 

내부 속사정이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처음에 나르샤가 나이를 속이고 방송활동을 했으니까

서인영도 당연히 동생인줄 알고 그랬던 건데...

정말 나이를 밝히고 난 뒤에도 계속 반말을 했던 걸까요?

어제자 라디오스타에서는 서인영이 나르샤에게 언니라고 호칭을 부른다고 밝혔어요.

나르샤는 결혼소식도 알렸는데 논란이 빨리 지나가길 바랍니다.

 

 

과거의 일로 당사자도 아닌 가인의 발언에 발끈한 서인영

그리고 팀내 언니의 수모?에 발끈한 가인

 

어제 라디오스타에서는 유쾌하게 그려진 내용이었지만 결국 이런 논란을

낳고 말았네요..

그럼 라디오스타서인영가인과설전후인스타에심경고백!서인영나르샤반말사건은무엇?에 대한

포스팅을 마칠께요!

서인영가인나르샤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 꾹!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서인영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seoinza/]

 

[나르샤결혼에 대한 포스팅이 궁금하신 분들은▼]

2016/09/29 - [분류 전체보기] - 나르샤남자친구와세이셸에서결혼!나르샤남편은누구?

2016/10/12 - [TV*영화*연예] - 나르샤몸매드러낸 수수한 웨딩패션!나르샤는남편과 행복한 신혼여행 중♥

 

[주지훈가인에 대한 포스팅이 궁금하신 분들은▼]

http://elebooks.tistory.com/category/TV연예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