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수종의 이수신도전기임진왜란1592 재방송편성표와 후속사극은 어떤작품?

반응형

최수종의 이수신도전기임진왜란1592 재방송편성표와 후속사극은 어떤작품?

 

이순신 장군과 거북선. 그리고 동아시아 3개국의 치열한 전투를

그린 팩츄얼 드라마 임진왜란 1592가

역사와 재미를 동시에 잡고 있네요.

김한솔PD는 중요한 건 팩트다. 사실적인 검증을 위해 대본수정만 228번 했다

하는데요

그래서 드라마 스케일이나 임진왜란 당시 사실에 대해 많은 도움이 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순신 장군역으로 활약중인 최수종.

사극에서 최수종씨를 빼놓으면 섭하죠!!

이번 임진왜란 1592에서도 명품 사극 연기를 선보이며

맹활약 중이십니다!!

 

 

임진왜란 1592 방송일정 및 시간입니다.

2편은 9월8일에 방송되며 W,함부로애틋하게 와 같이 수목극 대전에 뛰어들었네요!!

3편은 오늘 9월9일 금요일 저녁 10시에 방송됩니다.

3편은 침략자의 탄생, 도요토미 히데요시 편이 방송되는데요

사전 기자간담회에서 PD가 3편이 가장 재미있을 것이라고 한 인터뷰가 생각나네요!

챙겨봐야 겠습니다.

 

도요토미 히데요시역의 김응수.

실감나는 연기를 펼치고 있지요.

 

 

그리고 임진왜란1592 시청률입니다!!

시청률은 2편 방송되기 전/

1부 방송 후 9월7일을 기준으로 나와있네요!

W, 질투의 화신 등 핫한 스타들이 나오는 드라마와 비교해도

뒤지지 않습니다. 1부만 방송했는데요.

임진왜랸 1592년 총 5부작이며 앞으로 방송 후 시청률이 기대되네요!

 

 

임진왜란 1592 본방을 못 보신 분들을 위해

재방송 편성표를 찾아봅니다.

그런데? 지상파편성표, 케이블편성표를 다 뒤져봐도 재방송에 관한

편성이 없네요??

 

그래서 다시 방송일정을 살펴보니 재방송 정보를 확인하였어요!

 

임진왜랸1592 재방송은 KBS1에서

1편 재방 9월 15일 목요일 10시 (추석특집)

2편 재방 9월16일 금 저녁 10시

3편 재방 9월 17일 토요일 저녁 9시 40분

에 한다고 나와 있군요! 아직 3편 재방송정보까지만 나와있습니다.

깜짝놀랄만큼의 제작비가 투입되었다는 임진왜란 1592

그런데도 불구하고 재방송이 좀 짠거 같아요. ㅠㅠ

 

 

임진왜란 1592 다시보기는 KBS1 홈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http://www.kbs.co.kr/1tv/sisa/imjinwar/view/vod/index.html

 

이순신과 수군들의 모습.

 

 

임진왜란 1592의 성공으로 김한솔 PD는 후속도 기획하고 있다하네요!

중국 CCTV와 또 다른 팩츄얼 드라마에 대해 얘기하고 있으며

이번에는 2차 세계대전에 대해 논의중이다

또 진짜 거북선을 주제로 한 영화를 만들어보면 어떨까 생각을 가지고 있다

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임진왜란 1592 이후 편성예정중이었던 연정훈 주연 정약용이

최종 편성불발되며 KBS 대하사극의 폐지수순을 밟고 있는 것이 아닌가라는

우려의 목소리가 나오고 있습니다.

대하사극은 통상 100부작으로 제작기간이 길고 출연자가 많아 제작비가 많이들며

공익광고외에는 별도의 광고가 없어 고질적인 고비용 저효율 구조를 가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온전히 수익성보다 공영성을 목적으로 제작하는 것이 대하사극이라 합니다.

그런데 임진왜란 1592 이후 후속으로 사극이 편성되고 있지 않다고하니

대하사극 폐지의 목소리가 나오는 것도 당연한 것이 아닌가 싶네요.

 

이상 임진왜란 1592 방송시간 및 편성표, 후속등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제 포스팅이 마음에 드셨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