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케이블영화편성표와 OCN SUPERACTION 채널CGV 스크린 영화편성표

반응형

안녕하세요. 팅구의 일상로그입니다.

지나가지 않을 것 같던 월요일을 지나

드디어!! 금요일이 왔습니다.

얼마나 기다렸던 가요? 우리의 불금!

그리고 황금같은 주말!

주말엔 역시 영화죠?

그럼 나갑니다. 영화편성표!!

 

케이블영화편성표와  OCN SUPERACTION 채널CGV 스크린 영화편성표

 

 

먼저 8월 26일 금요일 OCN / SUPERACTION / 채널CGV 스크 편성표 입니다.

 

 

OCN의 겨울왕국과 스크린의 캐스트 어웨이가 보이네요!

겨울왕국은 2013년에 개봉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인기가 많은 것 같아요! 특히 유아용품에 보면 여름인데도 불구하고 겨울왕국 캐릭터가 많은 걸 보면요!^^

그리고 캐스트 어웨이는 진짜 명작이죠! 윌슨~을 잃어버렸을 때 톰행크스의 슬픈 절규가 생각이 나네요.ㅠㅠ

캐스트 어웨이 2000년작으로 개봉한지 16년이나 흘렀네요. 그때의 감동을 느끼고 싶으신 분들 꼭 보시길.

 

못보신 분들을 위해 겨울왕국/캐스트어웨이 정보 및 예고편입니다^^

 

 

 

 

 

 

 

다음은 8월 27일 토요일 OCN / SUPERACTION / 채널CGV 스크 편성표 입니다.

 

토요일은 주말답게 영화가 풍성~하네요. 그 중에서 저는 채널 CGV의 성실한 나라의 앨리스가 보이네요. 2015년 개봉한 성실한 나라의 앨리스 주인공 이정현씨는 블랙코미디의 원탑을 보여주었다는 평을 받고 있을만큼 훌륭한 연기를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그 결과 2015년 제 26회 청룡영화제에서 여우주연상을 차지하게 됩니다!

저도 아직 못보았는데 한 번 봐야겠네요!

 

 

 

 

 

마지막으로 8월 28일 일요일 OCN / SUPERACTION / 채널CGV 스크 편성표 나갑니다.

 

 

 

일요일도 토요일과 마찬가지로 볼만한 영화들이 많네요.

요즘 마동석, 공유씨가 출연한 부산행이 천만을 넘기며 흥행몰이를 하고 있는데요.

[부산행의 히로인! 마동석씨가 알고싶으신 분들은 ▼]

2016/08/24 - [TV*영화*연예] - 마요미 마동석 국적 부인 결혼루머 / 마동석 트레이너 인스타그램 / 마동석 광고

 

좀비물하면 빠질 수 없는 영화가 또 있습니다. 바로 브래드피트 주연의 월드워Z죠!!

OCN에서 아침 6시에; 방송해주고 있네요. 주말치곤 너무 이른 시간이 아닌가 싶습니다. ㅠㅜ 월드워Z 좀비들 정말 최고입니다. 그 스피드가 장난아니죠. 보고 있으면 심장이 콩딱콩딱 거려요. 그리고 안전하게 살 수 있었던 이스라엘 국민들... 여기서 발암캐릭터 등장할 때 가슴팍을 팍팍! 쳤답니다. 부산행보고 좀비물에 필~받으신 분들이라면 추천합니다.

 

 

나이가 들어도 멋진 빵오빠...

 

 

 

 

 

어떠셨나요?

요즘은 비교적 최신영화도 빠르게 TV에 나오는 것 같고, 명작영화들도 많이 나오는 것 같아요.

각자 취향대로 골라보심 좋을 것 같네요. 열심히 일하느라 피곤한 여러분!

주말엔 영화보면서 스트레스 팡팡 날려버리자구요!

 

주말TV영화편성표에 대한 제 포스팅이 마음에 드셨나요?

제 포스팅이 마음에 드신 분들은 소중한 공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