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케이블영화편성표와 OCN SUPERACTION 채널CGV 스크린채널 영화추천!

반응형

케이블영화편성표와 OCN SUPERACTION 채널CGV 스크린채널 영화추천!

 

 

안녕하세요. 팅구의 일상로그입니다.

태풍 남테운의 영향으로 남부지방에 많은 비가 내리고 있어요!

자다가 밤중 재난문자를 확인하고 깜짝 놀랐답니다~

이제 토요일이네요!

황토! 황금같은 토요일.ㅎ

주말엔 우리모두 TV영화보며 주말을 즐겨보자구요!

그럼 케이블영화편성표 나갑니다.

 

 

먼저 9월 3일 토요일 OCN / SUPERACTION / 채널CGV 스크 편성표 입니다.

 

 

토요일 케이블 영화는 다채롭네요! 금요일에 극장에서 고스트버스터즈를 보고 왔더니 13고스트도 눈에 띄구요

와우 좀비영화 28주후도 보이네요!

TV에서 자주 해주지만 또 봐도 재밌는 도둑들, 다크나이즈 시리즈

그리고 인터스텔라가 벌써 TV에 나오네요. 시간 참 빨라요..

 

그 중에서 눈여겨 봐지는 영화는! 바로 특종: 량첸살인기 입니다!

요즘 거미와 열애중이며, 질투의 화신에서 이화신으로 열연하고 있는 조정석이 출연하는 영화죠!! 

 

 

 

 

거미와 행복한 열애중인 조정석! 둘의 결혼은 언제쯤?

 

\

아니! 부산행 김의성!!W에서도 나오시죠, 개인적으로 영화 관상에서 한명회역을 했을때가 가장 기억에 남네요.

그나저나 김의성씨! 마동석씨한테 명존쎄는 언제쯤....?ㅎ

 

 

보도가 사실인지 거짓인지는 보는 사람들 몫이야. - 백국장-

우리나라 언론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것 같습니다.

 

뭔가 어쩡쩡한 조정석.

 

 

다음은 9월 4일 일요일 OCN / SUPERACTION / 채널CGV 스크 편성표 입니다.

일요일 영화에는 이정현 주연 성실한 나라의 앨리스

[성실한 나라에 대해 간략한 정보가 궁금하신 분들은 ▼]

2016/08/26 - [TV*영화*연예] - 주말TV영화편성표 / 케이블영화편성표 / OCN / SUPERACTION / 채널CGV 스크린 편성표

혹성탈출, 맥인블랙 시리즈 등이 방영되네요!

그중에서 제가 눈여겨 보는 영화는

김민희, 이선균의 화차 입니다!

 

 

 

 

섬뜩한 김민희의 표정!

아마 화차에서 김민희의 연기가 부각되기 시작했던 것 같아요!!

그리고 영화 아가씨 히데코로 연기의 정점을 찍는데!

도대체 왜 그랬니? 늙은 유부남 배우가 그렇게 좋았단 말이야?

개인적으로 정말 안타깝네요. 뭐 자기가 자초한 일이긴 하지만요.

아가씨 히데코는 김민희 아니면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연기가 좋았거든요...

 

하느님 아버지, 저를 가엽게 여기신 다면 제발 저희 아버지 좀 죽여주세요.. 저희 아버지 시체를 제 눈앞에서 보게 해주세요. 제발, 제발 우리아버지 좀 죽여주세요!

차경선(김민희)

 

 

이선균.

이선균하면 드라마 파스타에서 버럭하더거랑 간장CF가 대표적으로 떠오르네요.ㅋㅋ

 

 

김민희의 모습이 아름답게 담긴 포스터 한장 더...

 

 

 

역시 주말엔 케이블 영화네요!

취향에 맞는 영화보며

한주간의 피로를 싹~~

풀어보아요!

그럼 케이블영화편성표에 대한 포스팅을 마칠께요!

포스팅이 마음에 드셨다면 공감♥ 꾹~~ 감사드립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