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사자 박준석 결혼 발표,박준석 예비신부와 태사자 박준석 나이 그리고 태사자 해체이유는?

반응형

태사자 박준석 결혼 발표,박준석 예비신부와 태사자 박준석 나이 그리고 태사자 해체이유는?




에릭 나혜미의 결혼발표에 이어 또 한명의 스타가 결혼소식을 전했네요.


태사자 박준석 결혼발표



90년대 인기그룹이었던 태사자 출신 박준석이 결혼을 발표했습니다.


17일 태사자 출신 배우 박준석은 자신의 결혼소식을 알렸는데요.

박준석은 오는 6월에 결혼식을 올린다고 합니다.



박준석의 소속사인 팁탑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박준석은 6월에 결혼식을 올리다고 하며,

가족, 친지, 가까운 지인 등을 초청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식 공개여부는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박준석의 결혼식은 반포한강공원에 위치한 새빛섬에서 진행된다고 하며,

결혼식 후 유럽으로 신혼여행을 간다고 하네요. 현재 신혼살림은 한강변 아파트에 마련했다고 합니다.


그럼 박준석과 결혼하는 예비신부는 누구일까요?



박준석의 예비신부는 일반인이라고 하며, 상당한 미모를 가졌다고 하네요.

또한 예비신부의 나이는 박준석보다 4살 어리다고 합니다.

그리고 예비신부는 영화계 엔터대표라고 하네요.

박준석과 그의 예비신부는 한 영화제에서 만나 연인관계로 발전했다고 하는데요.

최근에 상견례를 마쳤다고 하네요.


그럼 결혼발표를 한 태사자 출신 박준석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태사자 박준석은 누구?


[박준석 프로필]


박준석은 태사자 출신으로 현재는 배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1978년생으로 박준석 나이는 40살이네요.

참고로 박준석 예비신부 나이를 알아보면 박준석보다 4살 어리다고 했으므로

박준석 예비신부 나이는 36살이 되겠네요.



박준석 학력은 단국대학교 대중문화예술대학원 공연예술학입니다.

1997년 태사자 1집 도로 데뷔하여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태사자는 김형준, 이동윤, 박준석, 김영민으로 구성되어 있었는데요.

1998년 SBS 가요대전에서 신인상, 영상음반대상 신인상을 받으며 꽃미남 그룹으로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태사자의 히트곡으로 도 / 타임 / 애심 / 회심가 등이 있습니다.


그러다가 2001년 태사자는 공식적을 해체를 발표합니다.



 

한참 인기를 얻고 있던 태사자의 해체이유에 대해 인기하락설과 멤버간 불화설 등의

추측이 있었는데요.

태사자는 해체당시와 그 이후에도 정확한 해체이유를 밝히지는 않았습니다.



이후 박준석은 배우로 전향했는데요.

SBS드라마 ‘리멤버’ 에서 마약상으로 출연해 배우로서의 가능성을 인정받기도 했습니다.


지금까지 태사자 박준석 결혼 발표,박준석 예비신부와 태사자 박준석 나이 그리고 태사자 해체이유는?

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90년대 추억의 그룹 태사자 출신 박준석이 결혼을 발표했네요.

앞으로 행복한 결혼생활과 함께 배우로써 활발한 활동을 기대합니다.

그럼 박준석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박준석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