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원준 결혼과 김원준 아내 이은정 검사는 누구?그리고 김원준 나이와 김원준 딸사진

반응형

김원준 결혼과 김원준 아내 이은정 검사는 누구?그리고 김원준 나이와 김원준 딸사진



가수 김원준이 몰래카메라에 속아 넘어가는 모습이 전파를 탔습니다.


김원준 은밀하게 위대하게 몰래카메라



가수 김원준이 몰카에 깜박 속아 넘어갔네요.

9일 MBC 일밤 은밀하게 위대하게에서는 가수 홍경민이 김원준의 몰래카메라를 의뢰했는데요.

이에 김원준은 홍경민의 부탁으로 결혼식에서 축가를 부르는 상황이 연출되었습니다.

결혼식장에서는 김원준을 당황하게 하는 사건들이 펼쳐졌는데요.

김원준이 신부대기실을 나서다가 신부 아버지와 부딪혔는데 아버지가 그만 코피를 쏟은 것이죠.

또한 결혼식이 끝날 무렵 식장에 가짜 형사들이 들이닥쳤는데요.

신부아버지의 주머니에 김원준 매니저와 홍경민의 지갑이 들어 있어 김원준을 당황하게 만들었습니다.

결국 출장몰카단이 등장하였고, 김원준은 이 모든 상황이 몰래카메라였다는 것을 알고 

안도의 한숨을 내쉬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김원준은 몰카에 속아넘어갔지만 결혼식에 감정이입을 한 것 같은데요.

김원준은 딸이 한명 있는데 나중에 딸이 시집갈 때의 감정을 느꼈다고 하네요.

딸을 둔 아빠로써 결혼식이 공감이 되었지만 몰래카메라에 속아 넘어간 것에 대해

홍경민에게 복수를 예고하기도 했습니다.


그럼 은밀하게 위대하게 몰래카메라로 또 한번 관심을 받고 있는 김원준에 대해

살펴보기로 하겠습니다.



김원준은 누구?김원준 결혼과 아내, 그리고 딸에 대해


[김원준 프로필]


김원준은 가수 겸 대학교수 입니다.

1973년생으로 김원준 나이는 45세네요.

김원준 학력은 상명대학교 대학원 뮤직테크놀로지학과 석사졸업입니다.

김원준은 1992년 자작곡 ‘모두 잠든 후에’로 데뷔했는데요.



김원준은 오디션 합격 후 45일 만에 CF 모델과 가수로 화려하게 데뷔하며 주목을 받았습니다.

언제나/세상은 나에게/너없는 동안/쇼(SHOW) 등의 히트곡들을 발표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지요.

이후 2006년부터 밴드 베일을 통해 활동하고 있으며 2010년에는 프로젝트 그룹 M4를 결성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현재는 강동대학교 실용음악과 교수이자 현재 학과장을 역임하고 있다고 하네요.

김원준은 지난 2016년 4월 14살 연하의 신부와 결혼했는데요.

김원준의 아내는 1987년생인 이은정 검사입니다.



김원준 아내 이은정 검사는 인천 신명여고와 이화여대 정치외교학과를 졸업했다고 하네요.

이후 2012년 건국대 로스쿨 입학하였고, 졸업생 중 처음으로 검사에 임용되었다고 합니다.
현재 이은정 검사는 3월 2일자로 수원지검 안산지청 발령을 받아 형사부에서 근무 중이라고 하는데요.

안산지청의 간부에 따르면 이은정 검사는 검찰 실무에 투입된 지 얼마되지는 않았지만 

성격이 활발하고 적극적이어서 선배 검사들과 수사관들의 평가가 좋다고 하네요.


[김원준 부인 이은정 검사사진]


김원준과 이은정 검사 두 사람은 맛집 동호회 활동을 통해 만나 사랑을 키우며 결혼했는데요.

결혼 후 세달 뒤에는 김원준 아내의 임신 소식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이후 결혼 10개월 만에 득녀 소식을 전했는데요.

김원준 소속사 쿨 컴퍼니는 1월 20일 김원준 부부가 19일 오후 9시께 서울의 한 병원에서 

자연분만으로 3.27kg의 건강하고 예쁜 딸을 얻었으며, 아이와 산모 모두 건강한 상태라고 알리기도 했습니다.



[김원준 딸 사진]


김원준은 자신의 SNS에 생후 50일 된 딸의 사진을 올렸는데요.

김원준과 아내 이은정 검사의 미모가 뛰어나서 딸 또한 이목구비가 뚜렷한 것 같네요.


지금까지 김원준 결혼과 김원준 아내 이은정 검사는 누구?그리고 김원준 나이와 김원준 딸사진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김원준씨가 늦은 나이에 결혼했지만 예쁜 딸을 얻었네요.

행복한 결혼생활과 예쁜 딸까지 얻은 김원준씨.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며

김원준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김원준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