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러시앤캐시 9% 금리를 90일간 900분에게 제공하는 인하철도999

반응형

러시 앤 캐시 9% 금리를 90일간 900분에게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은하철도 999와 비슷한 인하 철도 999로 홍보 중인데요. 9% 금리를 받기 위해서는 어떤 조건이어야 하는지와 그리고 조건이 끝나면 어떻게 되는지에 대해 아래 포스팅에서 알아겠습니다.

 

 

1. 러시 앤 캐시 9% 금리 자격 조건

1 금융권에 비교하면 9%는 높은 금리이지만 중금리에서는 나쁘지 않은 금리인데요. 9% 금리를 90일간 받기 위해서는 러시 앤 캐시 심사결과에서 9%가 넘는 금리 평가를 받아야 합니다. 그리고 1년 이상의 신규 계약을 할 경우 위와 같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정리하면 신규 고객, 러시 앤 캐시 신용평 가시 9%가 넘는 금리, 계약기간이 12개월 이상 3가지 조건이어야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90일이 지날 경우 신용평가에서 받았던 평점으로 돌아가게 됨을 유의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예를 들어 조건이 맞아서 혜택을 받게 될 경우 계약이 1년이라면 3개월은 9%로 90일을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나머지 9개월은 신용평가에서 받았던 금리로 이자를 내게 되는 건데요. 당연히 법정 최고금리인 24% 이내에서 이자를 내게 됩니다.

 

 

 

2. 러시 앤 캐시 대출 부결 사유 및 유의사항

러시 앤 캐시는 대부업체로 1,2 금융권에서 비해 대출이 매우 쉬운 편입니다. 대출이 불가한 경우가 있는데요. 미성년자, 대학생의 경우에는 대출을 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조기 상환할 경우 조기상환 수수료는 없지만, 담보대출로 했을 경우에는 3% 이내 중도상환 수수료가 발생하게 됩니다. 아마도 담보대출을 할 경우 금리가 낮기 때문에 러시 앤 캐시 마진이 떨어져서 담보대출에 대해서는 중도상환 수수료를 매기는 것으로 보입니다.

 

 

 

3. 신청방법

  1. 무카드 앱을 다운로드합니다.
  2. 앱을 실행한 후 제일 상단에 있는 인하 철도 999 상품을  선택합니다.
  3. 대출신청금액을 입력하고 동의사항을 클릭합니다.
  4. 개인정보 수집에 동의합니다.
  5. 성명, 주민번호, 이메일 주소, 대출용도, 휴대폰 인증을 후 한도를 확인합니다.
  6. 대출을 진행합니다.

 

이상으로 9% 금리를 90일간 900명에게 제공하는 인하 철도 999의 자격조건, 유의사항, 신청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300만 원 이하의 비상금이 필요하다면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세요. 더 좋은 조건으로 간편하게 빌릴 수 있습니다.

 

모바일 300 대출 총정리 | 무직자 대학생 대출 | 무방문 간편 대출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