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운대센텀맛집 한식뷔페식당120 솔직방문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팅구의 일상로그입니다.

요즘 다양한 한식뷔페가 생기고 그 퀄리티도 좋아졌지요?

개인적으로는 프리미엄 뷔페보다 괜찮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해운대센텀맛집 한식뷔페식당120 솔직방문후기!

 

식당120은 부산해운대구 수영강변대로 영화의 전당 더블콘4F에 위치한

한식뷔페에요.

좋은음식, 본디 근본이 되는 원재료, 좋은공간, 좋은 사람들이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임하고 있네요^^

 

저는 가족외식 겸해서 겸사겸사 식당 120에 다녀왔는데요

총 2번을 다녀왔어요. 두 번 다 점심때 방문했는데 12시 전에 방문해서 그런지 크게 붐비지는 않았답니다.

런치는 11시부터시작이니 11시~12시 사이에 가면

드시고 싶은 음식을 줄서지 않고 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아래는 런치,디너 가격표와 시간대 입니다. 참고하세요!

 

 

식당120은 '계절신메뉴,점심메뉴, 저녁*주말메뉴'로 나뉘어져 있네요!

 

먼저 계절신메뉴입니다!

 

 

 

저는 특히 삼겹살구이가 맛있었어요!

그리고 여름이라 그런지 한방수삼토종 삼계죽이 있네요!

여름철 기력없으신 분들은 드셔주시면 좋을 듯!!

그리고 중복과 말복을 맞이하여 식당 120에서는 복달임 특별 요양요리를 선보인다고 하네요!

저는 방문날짜가 맞지않아 못 먹었는데요

말복에 방문하실 계획이 있으신분들은 방문하셔서 토종연포 삼계탕 한 번

드셔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저도 또 가고 싶네요....

 

 

 

그리고 차례대로 점심메뉴입니다.

 

 

그리고 저녁*주말메뉴 입니다.

 

 

점심메뉴와 저녁*주말메뉴의 차이점은

숯불장어가 나오는 '스페셜장터'

온족발 냉족발이 나오는 '시즌 세프 스페셜' 이네요~

 

 

아래는 식당120 내부 모습입니다.

 

 

또한 10인이상이면 룸또한 예약할 수 있어

10인이상 소규모 가족모임도 할 수 있겠더라구요!

저희는 인원이 10명 미만이라 룸 예약을 못해는데

식사하면서보니 아기 백일잔치 하는 곳도 보았어요!

참고하세요!

 

 

어떠셨나요?

식당 120에 가보니 영화의 전당안에 있어 식사하고 구경할 곳도 있고

영화의 전당 광장에 앉아 쉴 수 도 있겠구요

저희는 집이 가까워 가끔 산책이나 운동하러 온답니다.

주말에 광장에오면 자전거,배드민턴,줄넘기,인라인 스케이트 하는 사람들도 많답니다.

그럼 식당120 위치사진 첨부하며 글을 마치겠습니다.

제 글이 도움되셨다면 공감♥ 꾹~ 눌러주세용^^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