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상윤유이열애이상무♥만남부터 데이트모습까지!

반응형

이상윤유이열애이상무♥만남부터 데이트모습까지!

 

지난 5월 열애기사가 뜬 후 쿨하게 열애를 인정한 이상윤유이커플!

이상윤은 공항가는길 기자간담회에서 유이를 언급해 화제입니다.

드라마 모니터를 잘 해주며, 김하늘과 너무 잘 어울려서 질투가 난다고 했다네요.

알콩달콩 잘 사귀고 있는 것 같아요.

오늘은 이상윤유이커플에 대해 포스팅할께요!

 

 

이상윤유이는 지난해 말 홍콩에서 열린  ‘MAMA(엠넷 아시아뮤직어워드)’에서

팔짱을 끼고 등장해 화제가 되었는데요

두 사람은 함께 시상자로 무대에 올랐습니다.

 

사실상 이상윤과 유이의 첫만남이랄까요? 영상에서 보니 쑥쓰러운 모습이 보이네요.

 

그리고 5월 열애기사가 뜨고 말았지요.

그.러.나.

두 사람은 쿨하게 열애에 대해 인정을 하고 공개연애의 길로 들어서게 됩니다.

이상윤유이는 올초 한 모임에서 만나 좋은 감정을 키워 연인으로 발전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럼 이상윤과 유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께요.

이상윤은 1981년생으로 올해 36살입니다.

이상윤은 서울댛가교 물리학을 전공한 엘리트이며 이상윤의 아버지는 이원우 건축설계사로

건축계에서 유명한 사람이라고 하네요.

유이는 1988년생으로 올해 29살입니다.

애프터스쿨로 데뷔한 유이는 현재 상류사회,결혼계약 등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며

연기자의 길을 걷고 있습니다.

유이는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을 전공하였습니다.

이상윤과 유이의 나이차이는 7살이네요!

 

그럼 이상윤과 유이의 데이트는 어떤 모습일까요?

이상윤은 싱글즈 10월호와의 인터뷰에서 공개연애 중인 유이와 데이트를 묻는 질문에

"함께 있으면 시답잖은 장난이나 치면서 시간을 보낸다"며

"제가 장난치는 것을 좋아한다. 사람들이랑 친해지는 수단이 장난치는 것"이라고 밝혔네요.

 

 

개그맨 윤상민과 함께 지인의 돌잔치에 동반참석한 이상윤유이!

 

과거 이상윤은 이상형으로 착하고 예쁜여자라고 솔직하게? 밝혔네요.

유이가 착하고 예쁜, 게다가 7살 어린 여자....ㅋㅋ이상형에 부합했나봐요~

 

그리고 이상윤유이 커플에 이름이 소환되는 두 사람이 있으니

한 사람은 광희!

광희는 유이와 친구사이지만 유이를 짝사랑한다고 밝혔는데요.

무한도전에서 광희와 유이의 깜짝 소개팅자리를 주선하기도 했어요.

 

그리고 이상윤과 공개연애를 한 남상미.

지금은 남상미는 결혼해 딸을 출산했지요.
열애 당시 이상윤은 남상미의 영화 VIP 시사회에 참석해 꽃다발 이벤트를

선사해 주위의 부러움을 샀지요.

 

하지만 과거의 인연은 과거일뿐!

이제는 이상윤과 유이의 아름다운 사랑을 응원합시다!

 

 

지금까지 이상윤유이열애이상무♥만남부터 데이트모습까지!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이상윤과 유이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 꾹!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