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육각 후기 주문과정 내돈내산

반응형

카카오톡에서 정육각에서 광고가 떠서 눌러봤습니다. 인터넷으로 시켜 먹는 걸 좋아해서 어떻게 판매를 하는지 궁금했는데요. 나중에 알았지만 유 퀴즈에도 출연한 적이 있는 유명한 업체였습니다. 아래에서 주문 과정, 가격, 포장, 후기에 대해 자세하게 안내드리겠습니다.

 

   

 

정육각 주문과정

 

첫 구매 무료 행사를 하고 있었고 초신선 돼지 삼겹살 구이용 보통(16mm) 300g 1팩을  15,000원 이상이면 무료로 제공하는 행사를 하고 있었습니다. 택배비 또한 제일 처음 주문하는 고객들에게는 무료배송으로 하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처음 주문하는 것이니까 초신선 돼지 삼겹살 보통(16mm) 600g  15,000원이 조금 넘는 금액으로 주문을 했습니다. 

 

주문할 때 신기했던 점이 두께 조절이 가능한 점이었는데요. 정육각에서 추천하는 두께는 16mm였고 더 두껍게는 22mm까지 가능했던 것 같습니다. 돼지고기 외에도 소고기도 같이 판매했습니다.

 

정육각-삼겹살-16mm
정육각-삼겹살-16mm

정육각에서 강조하고 있는 것은 초신선 상품이라는 점인데요. 도축한 지 4일 이내의 삼겹살이라는 점으로 핫합니다. 실제로 주문하고 다음 날 실제로 도축한 후 고기를 포장해서 배송을 했을 때 카카오페이로 결제되어 몇 g의 고기에 대해 얼마가 결제된다는 톡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메시지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고객님이 주문하신 초신선 돼지 삼겹살(반근) 보통(16mm) (286g) 초신선 돼지 삼겹살 구이용 보통(16mm) (615g)의 생산을 완료했습니다. 카카오페이를 통해 총 15680원이 결제될 예정입니다. 정육각을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정육각 가격

가격은 정육각 삼겹살이 마트 삼겹살보다 약간 더 비싼 편이긴 합니다. 마트가 100g 2000원 정도라면 정육각 삼겹살은 100g당 2550원 정도입니다.

 

 

   

정육각 포장

 

받았을 때 꼼꼼하고 깔끔한 포장을 받을 수 있었는데요.  열었을 떄 고기 색깔이 어두워서 걱정했는데 진공스킨 포장으로 산소와 접촉을 차단해서 어두워 보이는 것이라고 합니다. 포장을 뜯고 시간이 지나면 다시 핑크빛으로 돌아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아이스펙이 쌓여서 냉동고가 비좁기도 하는데 100% 물로 만든 친환경 아이스펙으로 회사 이미지도 좋게 하고 고객 편의성도 올려 좋았습니다.

 

도축일, 제조일, 포장일, 유통기한까지 세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었고 등급, 도축장, 이력번호 등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정육각 후기

 

구매 전에 정육각 후기를 많이 검색하고 구매했는데 정말 식감이 달랐습니다. 우연히 와이프가 마트에서도 고기를 주문했고 저도 충동구매를 해서 같이 먹어보게 되었는데 초신선이라 그런지 식감이 부드럽고 제대로 삼겹살 먹고 싶을 때는 정육각에서 시켜 먹어야겠다 생각이 들었습니다. 16mm는 먹어봤으니 좀 더 두꺼운 걸로 시켜 먹어보고 싶네요.

 

먹고 다음날 첫구매 감사 15% 할인 쿠폰도 문자로 보내주셨네요. 장사를 좀 할 줄 아는 분이네요!! ㅎㅎ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