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예리윤박의 청춘시대 10회다시보기와 재방송편성표 알아보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팅구의 일상로그 입니다.

토요일 청춘시대 10회가 방송되었죠.

다음주면 벌써 마지막회라니요....ㅠㅜ

슬픈 마음을 추스리고 이번 회 포스팅을을 시작하겠습니다.

 

한예리윤박의 청춘시대 10회다시보기와 재방송편성표 알아보기!

 

[ 청춘시대 인물관계도, 등장인물이 궁금하시다면 ▼ ]

2016/08/19 - [TV*영화*연예] - JTBC 드라마 / 청춘시대 / 청춘시대 편성표,재방송 / 9회 예고

 

먼저 이번주 청춘시대 방송을 놓치신 분들을 위한 편성표 입니다.

재방송, 다음주 본방송 정보가 들어있으니 눈 번쩍! 뜨고 보시길....^^

 

일요일부터 금요일까지 7회에서 10회까지 주구장창 재방송을 하네요.ㅎ

방송 놓치신 분들은 재방송 시간 잘 확인하시길 바래요.

그리고 8/26일 금요일에 11회 본방송이 시작되네요! 본방 놓치지 마세요~~

 

 

청춘시대 10회 다시보기는 JTBC 홈페이지에서 1000원에 유료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제가 안내해드렸듯이 재방송이 쭉~~ 하니까 다시보기는 재방송으로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 그래도 난 바쁜 사람! 돈보단 시간이야!! 하시는 분들은 ▼ ]

http://home.jtbc.joins.com/Vod/Vod.aspx?prog_id=PR10010422&menu_id=PM10035869

 

 

10회 간략한 내용 및 캡쳐사진 나갑니다~ 혹시 재방송을 볼 계획이신 분들은 빠르게 패스!

 

1. 귀신이야~~ 귀신은 거짓임을 고백하지 못해 괴로운 은재(박은빈)

 

 

 

 

세상에! 신발장 귀신이 거짓말이었다니... 점점 더 커져버린 거짓말에 은재는 괴롭기만 합니다.

그런데 마지막 에필로그 인터뷰에 보면 은재는 비밀이 절대 없다고 하는데

제 생각에는 은재에게도 뭔가 비밀이 있는 것 같아요.

마지막에 위를 응시하며 '효진아'라고 불렀는데... 진짜 귀신본다는 게 거짓인지..

근데 저 둘은 언제 이어지나요? 분명히 등장인물 소개에 보면 은재가 여자로 보인다고 소개되어 있는데...

모태쏠로 우리 은재! 연애하게 해주세요!

근데 2회밖에 안 남았는데 언제 썸끝내고 연해하지...

 

2. 이나(류화영)의 새로운 출발! 안녕 아기들아...

 

 

새로운 출발을 위해 그동안 소중히 아끼던 명품들을 처분하기로 한 이나!

함께 열일하는 동주..ㅎ

 

 

 

알바를 구하고 택시안에서 시급 6,500원에 한달 치 월급을 계산해 봅니다. 그리고 택시비가 12,000원이 넘어가자 급히 택시를 세우고 향한 곳은.... 지하철이네요! 그런데 이나는 지하철을 한 번도 타본 적이 없는 듯. 결국 지하철 직원의 도움을 받게 되네요. 누가보면 재벌집 딸인줄ㅎ 그 와중에 몸매, 미모열일 하시는 이나입니다. 이렇게 정면샷을 보니 키큰 박신혜 같기도 하네요!

 

3. 은재엄마 눈치꽝. 자식들 앞에서 부끄러움은 우리몫인가요?

 

설명생략합니다....

 

4. 구남친을 대하는 예은(한승연)이의 자세

 

친구들과 소개팅남자를 고르는 예은이. 그리고 학교를 나서자 정문앞에서 땀을 뻘뻘흘리며 서 있는 구남친.. 그런 구남친을 아무 애정도 남아있지 않은 것처럼, 단지 아는 사람인것 처럼 쿨하게 인사를 건네고 도도하게 돌아섭니다. 그리고...

 

 

안보이는 곳에와서 이렇게 털썩 주저앉는 예은이... 잘했어 예은아..

 

5 매니저 바이~~ 진명(한예리)과 재완(윤박)의 잠시나마 행복한 한때, 그리고.... 희망은 재앙이었다.

 

면접에서 떨어진 진명이는 마음이 피폐합니다. 그 와중에 6년째 의식도 없이 누워있는 동생의 징병통지서가 날라온 것을 봅니다. 아들의 장애신청도 하지 않은채 아직도 작은 희망을 가지고 동생을 놓지 못하는 엄마를 보고 진명이는 뭔가 달라지게 됩니다. " 엄마 원래 희망은 재앙이었어."

그리고 와서 삶의 한계선이었던 알바를 그만두고 재완이와 남들처럼 평범하고 소소한 일상을 누려봅니다.

 

" 나랑 다음에 또 같이해요."

 

" 이건 다음에 못할 것 같아서요..."

 

잠시나마 행복한 진명이와 재완이의 모습이 아름다우면서 가슴이 미어지네요.

서서히 지는 노을이 아직 쩅하게 떠보지도 못한 두 사람의 관계를 암시하는 건 아니겠지요? ㅠㅜ

 

그리고 하메들은 진명이에게 무슨 일이 생겼음을 직감하고... 특히 지원이의 예지몽이 큰 역할을 하죠.

다같이 동생이 누워있는 병원으로 달려갑니다...그리고 설마 진명이가... 진명아 안돼,..

.

.

.

.

.

.

.

.

.

 

 

 

엄마의 슬픈 눈빛

 

 

그 시간, 우리 예은이 도대체 어디 간거야? 했더니 이렇게 예쁘게 기도를 하고 있네요.

하느님은 감당할 만큼의 시련을 주신다며...

취업실패, 빚청산까지 모자라 동생과 엄마를 동시에 잃은 진명이.

진명이가 감당할 수 있는 시련은 어디까지란 말입니까!!!!!

 

이번편은 역시나 진명이 이야기가 너무 가슴을 울리네요.

청춘이 짊어져야 할 무게는 도대체 어디까지 인가요... 너무 가혹하네요.

 

 

이렇게 10회 간략하게 안내해드렸습니다.

벌써 다음주가 마지막회라니 믿어지지 않습니다. ㅠㅠ

그리고 11회 예고가 방송에서 해주지 않아 인터넷을 열심히 뒤졌건만...

역시 없네요.ㅜㅠ 11회 예고는 뜨는 대로 올려드리겠습니다.!

 

그럼 청춘시대 편성표, 10회 다시보기 제 포스팅을 마음에 드셨다면  포스팅에 대한 공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