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순실청문회차은택출석,청문회일정정리!2차청문회시간은?

반응형

최순실청문회차은택출석,청문회일정정리!2차청문회시간은?



6일 진행되었던 1차 청문회가 끝이나고 7일에는 2차 청문회가 시작되었습니다.

1차 청문회에서는 이재용 삼성전자 부사장 등 재벌 총수가 출석하여 진행되었지요.

그럼 2차 청문회는 언제, 어디에서 중계되는지 정리해보았어요!


[최순실2차청문회 일정/편성표]



최순실 국정농단 2차 청문회는 7일 오전오후 2회로 나누어 진행될 예정입니다.

1회는 오전 10시, 2회는 오후 2시에 진행되다고 하네요.


청문회 중계 지상파에서도 방송!


청문회에 대한 전국민적 관심이 높은만큼 지상파와 종합편성채널에서도 방송을 한다고 하는데요.

오전오후 청문회가 MBC, SBS, KBS1TV에서 방송됩니다.



종합편성채널과 기타 중계채널은?


종합편성채널에서는 JTBC에서 방송된다고 합니다. 그러나 JTBC에서는 오전진행 사항만 중계한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래요.


그리고 국회방송에서는 방송 채널 및 인터넷 의사 중계 사이트를 통해 생중계 한다고 합니다.

또한 오후 11시와 8일 오전 3시 두 번에 걸쳐 '최순실 국정농단 2차 청문회' 재방송을 편성했다고 하니 못보신분들은 참고하시길!


이외에도 팩트TV, 오마이TV 등 다양한 언론 매체들이 개인적인 채널들을 통해 유튜브 등으로 생중계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추가글

3차 청문회는 12월14일에 열린다고 합니다!!

3차 청문회에서는 세월호 참사 당일 박근혜 대통령의 7시간에 대한 의혹해소가 쟁점이 될 전망이라고 하네요.


[3차 청문회시간과 중계채널]

오늘 3차 청문회 생중계는 지상파 3사(KBS, MBC, SBS)와 국회방송, JTBC, 채널A, 오마이TV, 팩트TV 등에서 방송할 예정입니다.


3차 청문회 생중계는 지상파 3사는 앞선 1,2차 청문회와 마찬가지로 오전 10시부터 청문회 중계를 시작합니다.

오전 청문회는 정오뉴스가 시작되기 전 까지 생중계 되고 오후 2시부터 다시 청문회 중계를 시작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3차 청문회 오후 생중계 역시 앞선 청문회 생중계와 마찬가지로 오후 5시 뉴스 시작 전 까지 중계된다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2차 청문회 누가 참석했나?

2차 청문회에는 최순실, 최순득, 정유라, 차은택, 고영태, 문고리3인방 등 국정농단 사태의 중심인물들에게 출석요구서가 발급되었습니다.


But!!


최순실, 최순득, 정유라 등 주요 인물들은 건강상 참석하지 못한다는 사유서를 보내고 불참한다고 하네요!!!

▶최순실,최순득,조카 장시호 등은 공황장애 및 수술 부작용 등 건강문제를 들어 출석을 거부

▷이재만, 정호성, 안봉근 등 청와대 문고리 3인방과 안종범 전 청와대 정책조정수석도 출석거부



오전 9시 40분 현재 김기춘 전 청와대 비서실장, 차은택 전 창조경제추진단장, 김종 전 문화체육관광부 차관, 송성각 전 콘텐츠진흥원장, 조원동 전 청와대 경제수석, 정현식 전 K스포츠재단 사무총장, 김재열 제일기획 사장 등이 청문회장에 입장하였다고 합니다.


이번 청문회에서는 김영한 전 청와대 민정수석의 비망록에 김 전 비서실장이 세월호 참사 수습과정이나 국정교과서 추진 과정 등에 영향력을 행사한 정황이 담겨있어 논란이 될 전망이라고 하네요.


최순실청문회에 최순실 빠져, 알맹이 빠진 청문회!

최순실 청문회에 최순실이 빠지다니요!!

정말 알맹이가 쏙 빠진 청문회네요...

이런 상황에 이번 최순실 국정농단 청문회가 맹탕 청문회라는 비난은 면하기 어려울 전망입니다.

김성태 국조특위 위원장은 최순실 일당이 출석하지 않으면 동행명령장을 발부하겠다고 경고한 바 있으나 핵심인물들은 이를 감수하더라도 버티겠다는 입장이라고 하네요.

그렇죠. 어떻게든 버티고 싶겠지요!!!


[최순실빠진 청문회에 대한 이외수 트위터 비판]


1차 청문회도 제대로 진행되지 못했는데 이번 2차는 어떻게 될지 걱정이네요.

죄가 있고 속속들이 밝혀지고 있는데도 제대로 조사조차 못하는 이 상황이 화가 나네요!!


2차 청문회 어떻게 진행되나 우리모두 똑똑히!!! 지켜보자구요!


그럼 최순실청문회차은택출석,청문회일정정리!2차청문회시간은?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2차 청문회가 정말 제대로!! 진행되었으면 좋겠네요!

모두 함께 청문회가 제대로 진행되어 그들이 엄벌을 받도록 빌자구요!!

청문회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세월호와 박근혜 대통령 머리손질에 대한 포스팅]

http://박근혜세월호머리?박근혜90분간올림머리손실한박근혜미용사는최순실단골미용사?

[관련 포스팅]

2016/10/28 - [일상정보] - 세월호7시간다시수면위로,독일한국시차7시간,그리고세월호인신공양설까지 논란만증폭!

2016/11/10 - [TV*영화*연예] - 박근혜최순실특혜차움병원,세월호7시간과관련있나?그것이알고싶다차움병원제보와 세월호대통령의7시간방송

2016/11/20 - [TV*영화*연예] - 그것이알고싶다세월호7시간,세월호7시간박근혜의시크릿은무엇?(feat.줄기세포와차움병원)

2016/11/27 - [TV*영화*연예] - 그것이알고싶다박근혜최태민관계,최태민정체와박정희살해이유중하나는최태민?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