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캐롯안전운전주행적립 얼마나 받을 수 있을까? 사용방법 유의사항

반응형

캐롯을 사용한 지 1달이 다 되어 가는데요. 매일 주행을 얼마나 하는지도 감을 잡게 되고 보험료를 한 번에 안 내게 돼서 부담이 덜한 것 같습니다. 

 

어느 날 어플에 들어가 보니 캐롯 안전운전 주행 적립이라는 것이 생겨서 들어가 봤는데요. 안전운전을 하면 포인트를 지급하는 형식이었습니다.  로그인을 해야 가능하다고 해서 일단 로그인을 했는데요.

 

   

 

캐롯안전운전주행적립 이란?

Tmap과 하는 퍼마일 챌린지의 경우 티맵을 켜서 안전운전을 했는지 유무를 체크하는 방식인데요.  캐롯 안전운전 주행 적립은 그런 것은 아니고 운전하면서 과속만 하지 않으면 포인트를 주는 방식입니다. 앱 안켜도 되서 간편하네요.

 

   

 

캐롯안전운전주행적립 사용처

포인트는 캐롯의 제휴상품을 구매하는 것도 가능한데요. 추가적으로 보험료를 결제하는 것도 준비하고 있다고 하니 안전운전을 안 할 수가 없겠네요. 주의할 점은 포인트 지급 후 48시간 내에 수락을 누르지 않으면 사라지는 점인데요.  이 이벤트를 하는 이유가 사용자가 앱을 더 활용하게 하기 위한 것으로 보입니다.

 

유의사항

아래 부분은 주의하셔야 하는데요.

  1. 사고 접수 발생 시, 사고 접수일 다음날로 부터 60일간 안전운전 주행 적립 카드가 발급되지 않습니다.
  2. 보험 가입 후 누적 주행거리 24,000km 이상인 경우 주행 적립 카드가 발급되지 않습니다.
  3. 위에서 안내드렸던 티맵 X 퍼마일 챌린지와 중복해서 이용할 수 없습니다.

 

   

 

캐롯안전운전주행적립 포인트 사용

포인트를 확인하는 곳은 캐롯 앱 하단 메뉴 > 포인트 > 포인트 사용하기 에서 확인 및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실 캐롯 보험에 가입할 때 퍼마일 챌린지도 할 수 있고 페이 코인에서 지급하는 페이코 인도받을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하고 가입했는데요. 2가지 중에 하나만 할 수 있는 것을 나중에 알아서 퍼 마일 챌린지는 못했는데요.  이렇게 다른 방식으로도 포인트를 받을 수 있어 안전운전도 할 수 있고 , 포인트도 쌓을 수 있어 좋은 것 같습니다.

 

제가 주행해본 바로는 0.9Km 주행했는데 6P가 지급이 되었습니다. 10Km 면 60원, 100Km면 600원이네요. 금액이 좀 아쉽기는 하네요. 이상으로 캐롯안전운전주행적립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