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00만원 소액대출 | 8등급 9등급 무직자 모바일 대출

반응형

100만 원 소액대출 가능한 곳에 대해 안내드리겠습니다. 8,9등급 저신용자뿐만 아니라 무직자도 가능한 대출입니다. 대출을 받을 때는 1 금융 > 정부지원 대출 > 2 금융 대출을 추천드립니다.

 

금리도 저렴하고 신용점수에 영향을 주는 것도 덜하기 때문입니다. 아래 내용 1금융,정부지원대출, 2 금융 순으로 대출 상품을 정리하였으니 대출받으실 때 이런 대출이 있구나 하면서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1금융권 100만 원 소액대출받을 수 있는 곳

1 금융권에서 100만 원까지 받을 수 있는 모바일 대출은 카카오 뱅크 비상금 대출, 하나 원큐 비상금 대출, 신한은행 포켓론이 있습니다.

 

카카오 뱅크 비상금 대출

카카오 뱅크 비상금 대출은 최대 300만 원까지 받을 수 있는 대출로 금리는 3.1% ~ 13% 까지입니다.  신용도가 낮을 경우 금리와 한도는 차이가 날 수 있는 점을 참고하셔야 합니다.

 

19세 이상이라면 직업, 소득 상관없이 받을 수 있으며 조건이라면 서울보증보험 보험 증권이 발급 가능해야 합니다. 신청방법은 카카오 뱅크 앱을 통해서 신청 가능하며 기간은 1년 단위로 연장 가능합니다.

 

   

 

 

하나 원큐 비상금 대출

최대 300만 원까지 받을 수 있는 하나 원큐 비상금 대출입니다. 대출한도는 위의 카카오 뱅크 비상금 대출과 똑같은데요. 이 또한 무직자, 취준생, 대학생 주부, 사업자 모두 가능한 대출로 모바일로 편하게 하나 원큐 앱을 사용하여 신청할 수 있습니다.

 

19세 이상의 서울보증보험증권이 발급 가능할 경우 받을 수 있으며 금리는 4.567%입니다. 기간은 1~10년으로 만기 일시상환방식입니다. 

 

 

   

 

신한은행 포켓론 대출

신한은행 포켓론 대출은 최대한도 500만 원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카카오 뱅크 비상금 대출이나 하나 원큐 비상금 대출보다는 한도가 200만 원 많은데요. 자격은 신용카드 사용으로 신청자의 소비 여력을 보기 때문에 신용카드 사용량이 좀 있으신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금리는 3.1%로 신한카드를 사용한다면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 또한 신한 쏠 어플이라는 앱을 통해서 신청 가능하며 주부, 대학생, 무직자 모두 신청 가능한 대출입니다.

 

 

 

 

정부지원 대출

정부지원 대출은 신용도가 낮아 대출을 받기 어려운 분들을 위해 정부에서 지원하는 대출입니다. 현재 대부업체 최고 금리는 24%인데요. 신용도가 낮을 경우 빌릴 수 있는 곳이 대부업 뿐이어서 고리에 빌릴 수밖에 없는 부분을 개선하기 위해서 시행 중인 제도입니다. 종류로는 햇살론, 햇살론 17, 사잇돌 2입니다. 

 

햇살론

신용도가 낮지만 그렇게 나쁘지는 않은 상태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래서 10.5%로 대출을 받을 수 있는데요. 대출한도는 1,500만 원이며 대출기간은 최대 5년입니다. 원금과 이자를 같이 갚아나가는 원리금 균등상환 방식인데요. 취급은행이 정해져 있어서 농협, 새마을금고, 신협, 수협, 산림조합, 저축은행 중앙회에서만 가능합ㄴ디ㅏ.

 

햇살론 17

그냥 햇살론보다 신용이 안 좋은 분들을 위한 대출입니다. 그래서 금리가 17.9% 대로 올라가게 됩니다. 최대한도는 1400만 원이며 기간은 최대 5년입니다. 신청 가능 은행은 카카오 뱅크, 한국시티, 제주, 전북, 부산, 대구, 우리, 신한, KB국민, IBK 기업, 하나 , 농협, 수협 , 경남, 광주 가 있습니다.

 

사잇돌 2

사잇돌 2는 저신용자와 고신용자를 이어주는 역할을 하는 대출입니다. 정부의 지원을 받아서 신용이 많이 나아졌지만 어중간한 신용도 이다보니 1금융도 안되고 2금융 쓰자니 신용도 다시 떨어지고 이런 문제가 생겼습니다. 그래서 만들어진 것이 사잇돌2 대출 입니다.

 

최대 2,000만 원 까지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대출금리는 저축은행에 따라 차이가 나는데요. 최대 5년으로 원리금 균등상환, 원금균등상환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신청은 저축은행으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2 금융에서 100만 원 소액대출 받을 수 있는 곳

2금융에서 100만원 소액대출을 받을 수 있는 곳은 사이다 뱅크 소액 마이너스 통장과 새마을금고 상상 모바일 대출입니다.

 

사이다 뱅크 소액 마이너스 통장

최대 500만 원까지 가능한 사이다 뱅크 소액 마이너스 통장인데요.  금리는 6.9%~16.5%입니다. 1 금융권이 3% 대에서 시작했다면 2 금융이다 보니 금리 시작이 6%로 높은 편인데요.  기간은 1~5년까지 가능하며 신청은 사이다 뱅크 앱을 사용하여 대출이 가능합니다. 조건은 20세 이상의 신용등급 8등급 이상이어야 합니다.

 

새마을금고 상상 모바일 대출

새마을금고 상상모바일 대출은 다른 제품과 달리 신용등급이 6등급 이내여야 가능한 대출인데요. 조건이 조금 까다롭다 보니 금리는 4~8%대로 조금 낮은 편입니다.

 

한도는 100~300만 원까지 가능한데요. 기간은 1년이며 MG상상뱅크 어플을 통해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100만 원 소액대출  8등급 9등급 무직자 모바일 대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2021.03.24 - [분류 전체보기] - 50만 원 소액대출 TOP 12 | 무직자 대학생 모두 가능한 모바일 대출

 

50만원 소액대출 TOP 12 | 무직자 대학생 모두 가능한 모바일대출

50만 원 소액대출받을 수 있는 곳을 총정리해봤습니다. 최근 들어 은행의 트렌드가 앱을 활용한 대출이 많았었는데요. 코로나를 통해 그 속도가 더 빨라졌습니다. 지금은 50만 원 대출을 받을 때

tingee.tistory.com

 

2021.02.08 - [분류 전체보기] - 30만 원 소액대출 정리 - 무직자, 대학생 모두 가능한 모바일 대출 안내

 

30만원 소액대출 정리 - 무직자, 대학생 모두 가능한 모바일대출 안내

30만원 소액대출 받을 수 있는 곳 정리하여 알려드립니다. 생활을 하다보면 큰 금액이라 지인에게 빌리기는 그렇고 대출을 받기에도 애매한 금액이 30~ 50만원 정도 인 것 같습니다. 코로나 때문

tingee.tistory.com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