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TBC 드라마 청춘시대 등장인물과 편성표알아보자!

반응형

안녕하세요. 팅구의 일상로그입니다.

요즘은 지상파 못지 않게 케이블 드라마가 인기가 많죠?

저도 어느순간부터 지상파와 멀어지고 케이블과 친구가 되었네요 ㅎ

 

한동안 잠잠한 제 마음에 불을 지핀 드라마가 있었으니

바로 청.춘.시.대!!

비록 청춘과는 거리가 조금씩 멀어지고 있지만

제 마음은 언제나 청춘이랍니다. ㅠㅠ

오늘 재방송으로 봤으니 1회부터 정주행하며

블로그해야겠어요.^^

그래서 준비한 오늘의 글은 청춘시대 다시보기 전 드라마 파헤치기!입니다.

 

 

 JTBC 드라마 청춘시대 등장인물과 편성표알아보자!

 

 

靑春

언제 들어도 설레는 말이네요.

처음 드라마 광고할때는 그냥 대수롭지 않게 넘겼어요.

배우들이 그닥 마음에? 들지 않았거든요.

그런데 오늘 재방송을 보는 순간 TV를 끌 수가 없었어요.

너무 재미있어서요 ㅠㅠ

그래서 정주행 전 드라마에 대해 알고 싶어졌어요.

 

청춘시대는 매주 금,토 저녁 8시 30분 JTBC에서 방송중이며

이미 8회까지 방송되었답니다.

 

 

 

여러개 티저영상 중에 이게 제일 마음에 드네요.

청춘이란 거짓말!

그랬죠. 20살이 되면 뭐든 다 될줄 알았고, 꽃길만 걸을 줄 알았는데

옛날 청춘드라마보면 막 환상을 많이 심어주곤 했었는데

[청소년 드라마 나 / 광끼 등등... 추억의 드라마네요^^]

요즘 청춘드라마는 너무 리얼리티해서 공감도 되고

괜히 찡하기도 하네요.

그래도 그 시절로 돌아갈 수만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먼저 이번주 청춘시대 편셩표에요!

 

[기획의도입니다.]

 

 

 

[인물관계도입니다.]

 

 

저는 재방송으로 7회랑8회를 먼저 보게되었는데

최신 편을 보고나니 인물관계도 이해가 더 잘되네요!

근데 왜 은재와 지원의 관계는 빠져 있을까요??

종열과 은재를 보며 저의 첫 연애가 떠올랐어요.

저 둘은 청춘의 풋풋함을 담당하는 듯....

드라마에 단내짠내나는 청춘의 이야기가 모두 잘 어우러져 있네요.

우리의 인생이 언제나 단내만 난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짠내가 있어야 단내가 더 소중하게 느껴지는 거겠지요?

 

 

 [등장인물 소개입니다!]

 

 

어쩌면 이 시대의 청춘의 모습을 가장 많이 보여주고 있는 듯한 윤진명

 

 

예전에 TVN에서 했던 드라마 중에  로맨스헌터란 드라마 아시는 분 있을까요?

거기에 보면 안남희라는 캐릭터가 나오는데요

그 커플과 비슷한 것 같아요.

왜 헌신한 여자친구는 헌신짝이 되는 걸까요?

 

 

박은빈씨! 그동안 드라마에서 이런 좀 쎄보이는 이미지였던 것 같은데

이번 드라마 송지원역이 잘 어울리네요. 이미지 변신 제대로 하신 듯!

유쾌발랄. 주변에 이런 친구 있음 심심하진 않겠네요.^^

 

 

외모센터란 말답게 드라마에서보면 외모가 후덜덜합니다.

키크고 늘씬하셔요!

하지만 강이나에게는 비밀이 하나 있죠. 어릴때 목숨을 잃을뻔한 사건을 겪게 되지요.

 

 

 

 소심이 유은재.

풋풋한 청춘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8회를 보는 내내 설레였답니다.^^

 

그리고 5명의 여자주인공과 얽히는 주변 남자인물들입니다. 

 

고두영 나쁜 시키....

 

 

잘 보셨나요? 밤새서 정주행하고 싶지만

밤을 새기에는 청춘이 아니라 그런지 힘들 거 같네요^^;

정주행하는대로 차례차례 리뷰 올릴께요^^

그럼 끝으로 청춘시대 9회 예고 올려드리며....

 

 

 

 

제 글이 도움되셨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