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백지영정석원유산아픔딛고 임신8주째!행복한태교중♥

반응형

백지영정석원유산아픔딛고 임신8주째!행복한태교중♥

 

13일 오전 백지영의 반가운 소식이 들리네요!

바로 백지영의 임신소식인데요, 현재 8주에 접어들었다고 하네요.

축하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백지영과 남편정석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께요!

 

백지영.

백지영은 가수이며 1976년3월25일생으로 올해나이 41살입니다.

키169, 몸무게 50의 신체스펙을 가지고 있네요.

소속사는 뮤직웍스입니다

 

백지영의 대표곡모음입니다.

잊지 말아요, 사랑안내, 내귀에 캔디, 총맞은것처럼 등등... 히트곡이 참 많네요.

백지영은 대쉬,부담 등 90년대 댄스곡으로 유명했는데

어느새 애절한 ost의 여왕이 되었어요. 정말 듣고있으면 노래에 빠져든다고나 할까..

 

 

그리고 백지영의 남편 정석원.

정석원은 탤런트&영화배우입니다.

정석원은 1985년생으로 올해나이 32살입니다. 백지영과는 9살차이가 나네요!

키 184, 몸무게 77이며 소속사는 씨제스엔터테인먼트입니다.

 

정석원을 처음 알게 된 드라마 닥터챔프!

닥터챔프는 엄태웅,김소연,정겨운이 출연한 드라마로 태릉선수촌을 배경으로 하였지요.

요거 기억하시는 분 있을런지... 배다혜가 부른 ost 'My all'도 참 좋거든요.

정석원은 여기서 촉망받는 유도부선수지만 정겨운과 경기 중 사고로 인해 하반신마비가 되는

유상봉으로 나온답니다. 추억의 드라마네요^^

 

2010년 10월부터 사랑을 키워

2013년 속도위반인정하며 결혼에 골인

그러나 유산의 아픔을 겪기도

 

 

백지영과 정석원은 2011년 열애기사가 났습니다.

당시 열애기사에는 2010년 10월부터 사랑을 키워왔다고 하는데요

백지영과 정석원의 나이차로 약간 신선한 충격?을 주기도 했지요.

다들 부러워서 그러는 듯...^^

백지영과 정석원은 위에서도 말했듯이 9살 차이가 납니다. 백지영이 9살 많아요.

그래도 백지영이 워낙 동안이고 이뻐서 나이차이가 별로 안 나는 것 같네요.

 

백지영콘서트장에서 프로포즈한 정석원! 멋지다!

 

그렇게 알콩달콩 사랑을 키워오던 백지영정석원은 2013년 결혼을 발표합니다.

세간의 관심을 받으며 결혼하였는데요 속도위반을 인정하기도 했네요.^^

 

신혼여행지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백지영정석원 부부!

 

 

하지만....

백지영정석원 부부에게 시련이 닥칩니다.

소중한 뱃속의 아기가 유산되는 아픔을 맞은 것이죠. ㅠㅠ

그런데 사람들 참 무섭네요. 유산의 아픔을 겪은 백지영부부에게 악플을 날립니다.

 

힐링캠프에 나온 백지영은 유산 후 악플을 봤는데

악플제목이 '백지영 신곡, 제목 위대한 유산, 피처링 정석원"이었다고 해요.

세상에나....

 

화가나고 우울하고 저주하고 싶었다는 백지영. 진짜 유산이 얼마나 큰 고통인데

저런 악플을 달고 싶을까요??

 

 

유산의 아픔딛고 새생명 맞이한 백지영

현재는 임신8주째 접어들어

임신으로 전국콘서트는 취소환불

 

다행히 결혼3년만에 유산의 아픔을 딛고 또다시 새생명이 찾아와주었네요!

현재 백지영은 임신8주에 접어들었다고 합니다.

백지영은 이번 임신으로 지난 8월 말 부산에서 시작해 현재도 진행 중인 전국 콘서트 투어의

나머지 스케줄을 부득이하게 취소하게 되었는데요.

백지영은 오는 22일로 예정된 일산 공연부터 콘서트를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물론 백지영 측은 이미 표를 구매한 팬들에는 100% 환불 등 공연 취소에 걸맞는 보상을 할 예정이라고 해요.

백지영팬들이라면 아마 다들 이해해주실 듯. 콘서트도 중요하지만 건강이 최우선 아니겠습니까?

 

 

백지영정석원의 태교는 어떨까요?

백지영 인스타그램에 가보니 성경공부를 하고 있는듯 했어요.

좋은 말씀을 들으며 태교를 하는게 아닐까 합니다.

무엇보다 태교에 중요한 것은 스트레스받지 않고 편안한 심신을 유지하는 것이겠죠!

모쪼록 이번에는 악플이 달리지 않기를 바랍니다!!! 

 

 

결혼후 어렵게 다시 찾아온 백지영 정석원 부부의 아기에게 축복을!

두분 행복한 태교하세요^^

 

 

그럼 지금까지 백지영유산아픔딛고 임신8주째!남편정석원과 행복한태교중♥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백지영임신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 꾹!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백지영이 부른 구르미그린달빛 ost]

 

[백지영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baekzyoung/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