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것이알고싶다세월호7시간,세월호7시간박근혜의시크릿은무엇?(feat.줄기세포와차움병원)

반응형

그것이알고싶다세월호7시간,세월호7시간박근혜의시크릿은무엇?(feat.줄기세포와차움병원)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는 최순실 비선실세 농단과 세월호참사 당시 박근혜 대통령의 7시간을 파헤친다는 예고로 많은 기대를 모았습니다.

 

그리고 19일, 드디어 그것이 알고싶다가 방송되었습니다.

그것이알고싶다 대통령의시크릿은 무려 19%의 시청률을 기록했다고하네요.

과연 이 날 방송에서 박근혜대통령의 시크릿은 밝혀졌을까요?

 

19일 방송된 그것이알고싶다 대통령의 시크릿편은 박근혜 대통령과 관련된 의혹들을 집중 조명했으며 90분간 특별 방송되었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기대한 것만큼 박근혜대통령의 7시간에 대해서 시원하게 밝힐 수는 없었습니다.

왜냐하면 진실의 벽은 너무 높았고, 청와대와 박근혜 대통령은 진실에 입을 닫고 있기 때문이죠.

 

그러나 이날 방송된 그것이알고싶다에서 제시한 것은 줄기세포와 차움의원, 그리고 최순실이었습니다.

 

 

세월호 참사,그리고 대통령의 황당한 발언

 

-2014년 4월 16일 세월호 참사 당일 박근혜 대통령은 사실상 상황이 종료된 오후 5시15분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을 찾음.

-그러나 상황을 제대로 파악하지 못한 듯한 발언으로 논란을 빚음.

-대통령의 행적에 대해 의혹이 제기되었지만 처와대는 관련 정보공개를 거부하고 있음.

-대통령기록물이란 이유로 현재까지 공개된 것은 참사 당일 대통령 업무 내용을 간략히 정리한 목록뿐임.

-박 대통령은 오전 10시 첫 보고를 받은 이후 7시간만인 오후 5시15분이 되어서야 중대본에 등장

 

 

 

노화를 늦추고 싶었던 박근혜의 선택은 줄기세포 치료?

 

-박근혜 2010년 한 바이오업체로부터 불법 줄기세포 치료를 받음.

-최순실도 박근혜와 함께 불법 줄기세포 치료를 받음.

-그후 이 바이오업체는 줄기세포 치료 중 환자가 사망하는 바람에 문을 닫음.

-차움의원은 이 바이오업체가 망한 후 줄기세포 치료기관으로 급부상함.

-박근혜는 줄기세포 시술을 받은 시점부터 줄기세포에 대한 규제를 완화하는 법률안을 대표발의하는 등 줄기세포 관련 업계도움.

-대통령당선 후 줄기세포관련 규제풀기에 적극적.

 

 

박근혜대통령과 줄기세포, 그리고 차병원

 

-줄기세포관련해서 수혜를 가장 많이 받은 곳은 차병원이며, 계열사인 차움의원이 급성장함.

-보건복지부로부터 줄기세포 연구기관으로 승인받고, 정부의 예산 지원받음.

 

 

그러나 여전히 풀지못한 7시간의 퍼즐조각, 그리고 진실게임

 

세월호참사 당일 7시간의 비밀을 풀기위한 퍼즐은 쉽게 맞춰지지 않았습니다.

그것이알고싶다 제작진은 세월호 참사 전후로 박근혜 대통령이 차움의원에서 진료를 받은 것은 아닌지 의심했지만

답을 얻지 못했습니다.

 

차움의원측에서는 최순실과 박근혜 대통령의 방문기록이 없다고 부정했지만

차움의원 일부 관계자들은 최순실 게이트 발생이후 박근혜 대통령의 방문과 진료기록을 삭제했다고 주장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차움측에서는 자신들도 피해자라고 억울해 했습니다.

 


그.리.고!

차움병원이 의혹을 부정하였지만 박근혜대통령과 줄기세포치료에 대한 제보도 있었네요.

 

[2010년경 바이오회사에서 일한 제보자]

-VIP들의 예약을 받아 정맥 시술 얼굴에 시술하는 일을 했었다. 지금 대통령으로 계신 분 또한 예약을 잡아드린 적이 있었다.

-회사 측에서 한나라당으로 로비를 많이 한 건 사실이다. 

-바이오 업체의 VIP 명단에는 최순실도 있었다. 

-다른 이름을 사용했고 이목구비도 바뀌었지만 얼굴 윤곽만은 달라지지 않았다.

-최순실 씨가 박근혜의 모든 것을 컨트롤 하는 느낌이었다. 

-대부분 혼자 방문하는 것에 비해 그 분은 꼭 최순실과 경호원을 대동하고 병원을 찾아와 기억을 할 수 밖에 없었다. 

-그 날은 병원 전체가 비어있었다

-회사의 목표가 임상시험 통과해 특허를 받는 거였다. 

-그걸 위해 국회위원들에게 로비 차원에서 시술을 한거다. 너무 비윤리적이다.

 

 

[이희영 대한줄기세포치료학회장]

-공짜로 줘도 법으로 금지돼있다. 명확한 불법이다.

 

여전히 입닫은 청와대

 

그것이알고싶다 제작진은 박근혜대통령과 줄기세포치료, 차움의원등에 대해 문의했지만

청와대에서는 방송 전날까지 답변을 주지 않았습니다.

결국 방송을 다 봐도 답답한 마음은 풀리지않았네요.

 

오늘도 진실규명을 원하는, 그리고 하야를 원하는 많은 국민들의 촛불은 꺼지지 않았습니다.

이제는 박근햬 대통령이 직접나서서 진실을 밝혀야 하지 않을까요?


 

[3명의 대통령연설패턴 분석-3인칭시점의 명령받는 느낌의 박근혜대통령 연설]

 

 

문재인-긴박했던 시간에 대통령은 출근하지않고 뭐했는가?

 

 

지금까지 그것이알고싶다세월호7시간,세월호7시간박근혜의시크릿은무엇?(feat.줄기세포와차움병원)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정말 답답하네요. 이제 박근혜대통령은 피의자 신분으로 조사에 들어간다고하는데...

과연 검찰에서 제대로된 조사가 이루어질 수 있을지가 의문입니다.

그럼 박근혜대통령의 세월호 7시간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세월호7시간 괴담?인신공양설과 굿,천도제에 대한 포스팅]

2016/10/28 - [일상정보] - 세월호7시간다시수면위로,독일한국시차7시간,그리고세월호인신공양설까지 논란만증폭!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