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부의신강성태,강성태결혼그리고아내는누구인가?

반응형
공부의신강성태,강성태결혼그리고아내는누구인가?

 

 

11월14일 jtbc비정상회담에서는 공부의신 강성태가 출연하였습니다.

강성태는 이날 학생들에게 공부를 효율적으로 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고 있다며 자신을 소개했는데요.

 

수능생들에게 공부하는 팁을 알려달라는 말에

일단 이거 보고 있으면 안된다고 또 한 번 팩트폭력을 날렸습니다.

또한 강성태는 매년 수능시험을 보러간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정답은 제출하지 않는다네요!

수능보는 학생들의 마음을 이해하기 위해서 수능을 본다는 강성태! 멋지십니다!

 

 

그럼 이번 포스팅에서는 강성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강성태는 누구인가?

 

강성태.

1983년생으로 강성태나이는 34세입니다.

서울대학교 기계항공공학을 전공하였으며 현재는 공신닷컴의 대표입니다.

강성태는 2001년 수능에서 2문제를 틀려 상위0.01%안에 들었다고 합니다.

 

 

강성태군대는 해병대를 나왔습니다.

 

 

그.리.고!!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강성태의 결혼과 아내!

결론부터 말하자면 강성태의 결혼은 사실입니다.

강성태 결혼에 대한 기사는 2013년 아시아앤에서 찾아볼 수 있었습니다.

 

 

기사에 따르면 강성태는 2010년 결혼하였으며, 강성태 아내는 당시 예비법조인이였다고하네요.

강성태아내는 고등학교, 대학교 3년후배이며 의류학을 전공하였다고하였습니다.

그리고 2013년 인터뷰당시 연세대로스쿨 졸업반이었다고 밝혔습니다. 당시 아기도 아직 없었다고 하네요.

(지금은 딸한명이 있다고하며, 강성태아내의 이름이 이지은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강성태의 인성 또한 올바른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강성태는 대학교시절 10억을 거절한 사연이 있는데요.

 

대학생이었던 강성태는 학생들에게 공부할 수 있는 동기부여와 공부법을 조언해주기위해 공신닷컴을 만들었는데요.

그때가 KBS '공부의 신' 자문위원으로 활약하며 이름을 알리고 있었을 때였습니다.

인기가 높아지자 한 유명학원에서 사이트 주소를 넘기는 조건으로 10억을 제시했는데 거절했다고 합니다.

 

[강성태10억거절 이유]

“대한민국 모든 사람에게 멘토 한 명 씩 만들어 주자. 형편이 어려운 학생들에게 공부를 가르쳐 주고 희망을 말해주면 그들은 범죄자가 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10억거절 후 강성태는 삼각김밥 등을 먹으며 어렵게 생활했다고 하네요. 그럼에도 강성태는 행복했었다고 밝혔습니다.

강성태씨의 소신이 감동적이네요.

 

 

장기하 닮은 꼴 강성태

 

그리고 강성태는 장기하 닮은꼴로도 유명합니다.

장기하 또한 서울대 출신이라는 공통점이 있네요.

 

 

 

팩트폭력의 대가 강성태

 

공부의 가장 근본적인 문제점이 있다. 여러분은 공부를 안 한다.

 

 

있는거나 잘해라

 

공부가 인생의 전부에요.

 

하지만 여러분은 이미 최고에요.

병주고 약주는 강성태씨...ㅋ

 

 

그리고 아프리카 TV에서 최순실게이트와 관련해 '대통령은 피해자일까'라는 주제로 온라인방송을 진행하기도 했습니다.

강성태는 공부하지 마세요 라고 말하기도했는데요.

그러나 단순히 공부하지 말라는 것이 아니라 현 사태에 대한 비판에서 나온 말이었습니다.

 

 

사회적기업 공신닷컴의 대표 강성태.

인성과 실력까지 갖춘 당신은 이 시대의 진정한 멘토가 아닐까 싶습니다.

 

지금까지 공부의신강성태,강성태결혼그리고아내는누구인가?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강성태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