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박근혜최순실특혜차움병원,세월호7시간과관련있나?그것이알고싶다차움병원제보와 세월호대통령의7시간방송

반응형
박근혜최순실특혜차움병원,세월호7시간과관련있나?그것이알고싶다차움병원제보와 세월호대통령의7시간방송

 

 

최순실의 끝은 어디일까요?

이번에는 차움병원이 최순실의 특혜의혹을 받아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고발뉴스 박대통령 세월호 참사당일 피부과 시술의혹 제기

 

지난 7일 고발뉴스는 박 대통령이 세월호 참사 당일 안티에이징 시술인 '실 리프팅' 시술을 받았다고 의혹을 제기했습니다.

 

[고발뉴스 최순실 최측근 A씨의 인터뷰내용 중]

-최순실이 6개월에 한 번씩 정기적으로 의사를 대동하고 청와대에 들어갔다.

-박근혜 대통령에게 의사로 하여금 얼굴에 100방 가량 주사를 놓는 '연예인보톡스'시술을 해준 것으로 들었다.

-최순실 주변에 피부과 의사들이 많았으며 특히 불법 시술을 좋아했다.

-하지만 대통령이 외부에 드러나는 일이므로 피부관리를 받는게 당연하다고 생각해 넘어갔다.

 

 

그리고 JTBC가 청와대 경제수석이 나서서 최순실 모녀가 다녔던 성형외과에 특혜를 주려했다는 내용보도와 함께

9일 JTBC뉴스룸에서는 차움병원이 최순실과 인연으로 특혜의혹을 받고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최순실특혜 차움병원, 주치의 놔두고 차움병원에 진료받은 박근혜

 

차움병원은 서울 청담동에 위치하였으며 차그룹 계열의 병원으로 노화방지에 특화된 병원입니다.

차움병원은 회원제로 운영되고 있으며, 회원권은 1억 5천만원이 넘는다고 하네요!
그리고 차움병원에서 안티노화 주사를 맞는 비용은 10회에 2백만원 정도 든다고 합니다.

 



특히 JTBC 취재 결과 최순실과 딸 정유라, 언니 최순득, 조카 장시호, 전 남편 정윤회까지 모두 차움병원의 주고객이었다고 합니다.

차움 병원 내부자의 증언에 따르면 최순실은 차움 병원이 위치한 건물 10층에 거주하기도 했다고 하네요.

 

 

올해 초 박근혜 대통령이 차 병원 연구소서 정부 6개 부처 업무보고를 받았다고 합니다.

또한 당시 박근혜 대통령은 바이오헬스산업 육성에 대해 목소리를 높였는데

차 병원은 복지부로부터 연구중심병원으로 선정되면서 200여억 원의 국고를 지원받기도 했습니다.

 

 

또한 최순실이 차움병원에서 박근혜 대통령의 약과 주사제를 대신 받아갔다고 보도했습니다.

대통령의 건강은 국가 안보와 직결된 데다, 이같은 처방방식은 명백한 의료법 위반이라고 하네요.

 

 

세 사람을 담당한 주치의는 피로회복을 위한 비타민제를 주로 주사하는 사람이었다고 합니다.

차움병원은 올해 박근혜 대표가 해외 순방했을 당시경제 사절단에 포함되었다고 하네요.

 

 

9일 방송된 뉴스룸에서 차움병원 측은 "절대 불가능한 일"이라고 적극 해명했는데요.

하지만 고객명단에 정유라의 개명 전 이름인 '정유연'이 적혀있었습니다.

 

허지웅, 박근혜세월호 7시간와 프로포폴에 대한 언급.

허지웅의 박근혜 저격!

 

 

박근혜 대통령의 세월호7시간에 대해 이제는 피부과 시술의혹까지 나오고 있는 상황인데요.

이에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는 11월8일 차움병원에 대한 제보를 받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11월19일 세월호 참사 당시 대통령의 7시간편을 방송한다고 하네요!!

정말 그것이 알고 싶다 제작진들 최고입니다.

이날 꼭 본방사수해야겠어요!

 

 

지금까지 박근혜최순실특혜차움병원,세월호7시간과관련있나?그것이알고싶다차움병원제보와 세월호대통령의7시간방송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정말 최순실의 손이 뻗치지않은 곳은 어디인가요?

강력한 처벌이 이루어질때까지 국민모두가 관심의 끈을 놓치않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먼 훗날 미래에 2016년은 어떻게 그려져 있을까요?

과거 역사도 이긴자에 의해 쓰여진 것이 많은데, 그들에 의해 대한민국의 현재와 미래의 역사가 씌여지지않았으면 좋겠네요.

공감하신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세월호7시간 관련 포스팅]

2016/10/28 - [일상정보] - 세월호7시간다시수면위로,독일한국시차7시간,그리고세월호인신공양설까지 논란만증폭!

 

[다른 포스팅]

2016/11/10 - [TV*영화*연예] - 한일군사정보보호협정전문과논란,한일군사협정은제2의을사늑약,협정의문제점에 대해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