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정민김구라열애설부인과아쉬운예정화태도,예정화김구라김정민에대해

반응형

김정민김구라열애설부인과아쉬운예정화태도,예정화김구라김정민에ㅎ대해



28일 실시간 검색어에서 김정민의 이름이 내려가질 않네요.

이유는 바로 김정민과 김구라의 열애설 때문입니다.


김정민 김구라 열애설은 무엇?


27일 TV조선 ‘원더풀데이’에서 김구라가 김정민과의 열애설을 언급하며 강력하게 부인하는 사건?이 있었습니다.


[김구라 김정민 열애설 해명]

-얼마 전 예정화가 내게 `김정민이랑 사귀냐?`고 묻더라. 

-나는 `무슨 말도 안 되는 소리냐. 내가 그 친구와 사적으로 연락을 했다면 내가 개자식이다`.

-김정민 어머니와 나는 동갑이며 김정민과 연애는 절대 일어날 수 없는 일이다.


김구라는 자신과 김정민 어머니가 동갑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럼 잠시 김정민에 대해서 알아보고 가겠습니다.


김정민은 1989년생으로 나이는 28세입니다.

김정민 학력은 중부대학교 연극영화학과이며, 2003년 고아라와 함께 출연한 KBS드라마 반올림1으로 데뷔하였습니다.


참고로 김구라는 1970년생으로 나이는 47세입니다.


김구라와 김정민 나이차이가 19살인데... 난데없는 열애설에 휩싸였네요.




또한 김정민은 이번 열애설에 대해 다소 쿨한 반응을 보이며 인스타그램에 해명글을 올리기도 했습니다.

[김정민 인스타그램]



김구라가 방송에서 김정민과의 열애설을 해명한 이유는 바로 헬스트레이너 예정화의 발언때문입니다.


예정화의 발언은 무엇인가?


예정화는 지난 5일 종편채널 tvN '예능인력소'에 게스트로 참여해 김구라와 김정민이 사귄다고 들었다고 발언하였습니다.

또한 이 자리에는 김구라와 김정민이 참여하고 있었다고 하는데요.



당시 영화배우 마동석과 연인 사이임을 인정한 예정화에 관심이 집중되었고, 

김구라와 김정민의 열애설은 화제가 되지는 않았다고 합니다.


그러나 김구라는 당시 그냥 그러려니 하고 넘겼는데 다른 방송에 가보니 제작진들이 그 얘기를 많이 알고 있어

자신이 출연하는 방송에 김정민을 섭외하려다 불발된 적이 있었다고 밝혔습니다.


이 방송이후 누리꾼들은 김정민과 김구라의 열애설을 언급한 예정화에게 비난의 화살을 돌리고 있으며,

예정화에게 악플을 남기는 네티즌들도 있다고 합니다.



그동안 방송에서 김구라 라인으로 불리며 김정민은 김구라와 함께 방송에 자주 출연하기도 했는데요.

김구라와 열애설이 퍼지며 김구라가 출연하는 방송에 김정민 섭외 보류까지 일어났다고 하니

안타까운 일이네요.



물론 예정화가 김구라, 김정민과 친해서 다소 편하게 이런 말을 한 것인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러나 확인되지 않은 사실의 열애설을 방송에서 언급한 섣부른 태도가 아쉬움이 남네요.



지금까지 김정민김구라열애설부인과아쉬운예정화태도,예정화김구라김정민에대해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예정화 김구라 김정민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김정민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kimjungmin0111/]


+추가

2017년2월1일 방송된 라디오스타에 김정민 예정화가 함께 출연하여 김정민 김구라 열애설에 대한

전말을 밝혔습니다.


김구라는 “제작진들이 열애설의 소문을 알고 있었다. 제작진들이 재미있게 해명될 거라 생각해 신봉선한테 열애설 언급을 부탁했다”며 

“그런데 신봉선이 까먹는 바람에 예정화가 말하게 됐다”고 열애설 언급의 비화를 밝히기도 했습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