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더케이투러브라인 윤아지창욱택시탑승!인스타그램에 서로의사진이?

반응형

더케이투러브라인 윤아지창욱택시탑승!인스타그램에 서로의사진이?

 

27일 tvN현장토크쇼 택시에서는 더케이투의 러브라인!

윤아지창욱이 출연소식을 알렸습니다!

이날 한류남신여신 특집으로 꾸며졌는데요

윤아지창욱이 택시에 탑승하여 둘이 친해진 이유에 대해 이야기할 것으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친해질 수 밖에 없는 이유인데

사진 속 윤아와 지창욱은 별로 안 친해보인다는 건 안비밀;

 

그래도 제작발표회에서 두 사람의 눈은 꿀이 떨어지네요.

 

더케이투 러브라인을 맡고 있는 지창욱윤아.

잘 어울리는 한쌍이 될 것 같네요!

 

택시에서 MC들이 친해보인다는 질문에 지창욱은

“이번 드라마로 처음 만났다. 저는 사실 낯을 많이 가리는 편인데, 임윤아씨와는 친해질 수밖에 없는 이유가 있었다. 스페인에서 말랑말랑한 씬을 촬영하는 스케줄이 있었는데 안 친하면 서로 불편하니까, 감독님도 빨리 친해지는 게 좋지 않겠냐고 하셨다. 그래서 스페인 갔을 때 먼저 임윤아씨에게 커피 한잔 하자고 하며 서로 이야기를 많이 했다. 그러다 보니 자연스럽게 친해졌다”고 하네요.

 

 

윤아와 지창욱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바르셀로나사진들이 눈길을 끄네요.

지창욱은 인스타그램에 한국은 굿모닝 나는 굿나잇 이란 글과 왼쪽 사진을 올렸고,

윤아는 최근 인스타그램에 “sky #barcelona #tibidabo #융스타그램”이란 글과 함께 오른쪽 사진을

올렸어요!

팬들은 같은 장소에서 찍은 두 사진에 주목하고 있다죠...ㅎ

[지창욱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jichangwook/]

[윤아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yoona__lim/]

그리고 택시에서는 지창욱의 단골카페에서 택시라이브톡으로 온라인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도

방송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보그화보에서 지창욱. 눈빛이 눈빛이...

 

그리고 보그화보 윤아지창욱 커플사진!

 

이상 더케이투러브라인 윤아지창욱 택시출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윤아지창욱 택시와 인스타그램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 꾹!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더케이투 윤아지창욱 택시예고편]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