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박기웅백인호?영화치인트백인호역캐스팅박기웅군대와전혜빈열애설은무엇?

반응형

박기웅백인호?영화치인트백인호역캐스팅박기웅군대와전혜빈열애설은무엇?



배우 박기웅이 '치즈인더트랩' 백인호 역에 캐스팅 되었다고 보도되었네요.



박기웅 백인호 역 캐스팅?



2일 오전 박기웅이 영화 치즈인더트랩의 백인호 역할에 캐스팅 되었다는 기사가 보도되었습니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박기웅은 백인호 역할을 고려중이라고 하네요.



[박기웅 소속사 해와달 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박기웅이 '치즈인더트랩' 백인호 역으로 제안을 받았다. 

-출연은 아직 확정 짓지 않았지만 매우 긍정적으로 검토 중이다.


치즈인더트랩은 순끼 작가의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지난해 1월 tvN에서 드라마화되었으며, 

이번 영화에 대한 캐스팅 또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지난 드라마에서는 유정 역할에 박해진 , 홍설에 김고은, 백인호에 서강준, 백인하는 이성경이 캐스팅 되었는데요.

드라마 캐스팅 당시에도 치인트 원작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이에 치어머니라는 단어가 유행하기도 했지요.


[네티즌들의 치인트 가상 캐스팅]


영화 치인트에 현재 캐스팅된 배우는 박해진, 오연서, 오종혁입니다.

드라마에 이어 영화에서도 유정역으로 박해진이 캐스팅되었으며, 홍설에 오연서 그리고 지영곤 역할에 오종혁이 캐스팅되었습니다.


참고로 박기웅이 고려하고있는 백인호는 불의의 부상으로 피아노를 칠 수 없게 돼 방황하는 캐릭터입니다.

그러나 반항중에도 홍설을 챙기는 속깊은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지요.



영화 ‘치인트’는 오는 4월 중 크랭크인 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그럼 치인트 백인호 역할에 거론된 박기웅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박기웅은 누구인가?



박기웅은 1985년2월13일생으로 박기웅 나이는 33세입니다.

박기웅 고향은 경북 안동입니다.



박기웅 학력은 경덕중학교 경안고등학교 대진대학교 시각디자인과 경북외국어대학교 중국어과라고 하네요.

2005년 영화 괴담을 통해 데뷔하였습니다.



박기웅이 과거 스카이 CF에서 추었던 맷돌춤으로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박기웅이 출연한 CF가 TV에서 방영되던 당시 박기웅의 맷돌춤을 따라하며 인기를 끌기도 했지요.




박기웅 열애설? 박기웅 성유리와 박기웅 전혜빈 열애설이 전말은?


박기웅 연관검색어에 보면 성유리가 나오는데요.

박기웅과 성유리는 지난 2016년 드라마 몬스터에 함께 출연한 사이입니다.


그리고 박기웅은 과거 전혜빈과 열애설이 난 적이 있는데요.

박기웅과 전혜빈은 2014년 6월 박기웅이 입대전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고, 

SBS '심장이 뛴다'에서 함께 출연한 두 사람은 방송에서 열애설에 대해 재치 있게 언급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SBS ‘심장이 뛴다’에서 박기웅은 자신의 연관검색어에 ‘박기웅 전혜빈 열애’가 생겼다고 언급했는데요.

당시 프로그램에서 함께 출연한 장동혁은 “너희 둘 다 나이 차도 괜찮으니 잘 좀 해봐”라고 열애를 부추기기도 했습니다.


박기웅은 또 전혜빈에게 ‘사랑해’라고 말한 것은 ‘아침 미션’이었음을 해명했습니다. 

그러나 전혜빈은 “기웅아 너의 마음을 받아줄 수 없어. 너 군대 가잖아”라고 거절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박기웅 군대와 제대



그럼 박기웅은 언제 군대를 다녀온 것일까요?


박기웅은 2014년 5월 8일 입대해 의무경찰로 복무하고 2016년 2월 7일 전역했습니다.

박기웅은 서울지방경찰청 홍보단에 합격했으나 이를 취소하고 일반 의경으로 입대해 21개월의 복무를 마쳤습니다.



지금까지 박기웅백인호?영화치인트백인호역캐스팅박기웅군대와전혜빈열애설은무엇?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백인호와 박기웅의 이미지가 잘 어울리는 것 같네요.

박기웅씨의 활동 기대합니다.


그럼 박기웅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박기웅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관련 포스팅]

2017/02/17 - [TV*영화*연예] - 유인영치인트영화백인하역에캐스팅,치인트영화캐스팅된주인공은누구?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