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월호7시간다시수면위로,독일한국시차7시간,그리고세월호인신공양설까지 논란만증폭!

반응형
세월호7시간다시수면위로,독일한국시차7시간,그리고세월호인신공양설까지 논란만증폭!

 

 

최순실 비선실세 의혹이 붉어져가고 있는 가운데

이번에는 세월호에 대한 풀리지않는 미스테리가 다시 수면위로 떠올랐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세월호 사라진 7시간에 대해 인터넷상에서는 갖가지 논란이 떠돌고 있습니다.

 

 

1. 세월호 7시간, 독일과 한국시차 7시간= 세월호도 최순실과 관련있나?

 

28일 오전 국회예결위에 참석한 황교안 국무총리는 "(세간의 의혹은)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고 강하게 부인했습니다.

김광수 국민의당 의원

“세월호 참사 당일 박 대통령의 사라진 7시간에 대해 아직도 국민들은 많은 의구심이 있는데 그 사라진 7시간이 최순실씨와 연관 돼 있다는 의혹이 대단히 강하게 일고있다”

황 총리

“제가 알기로 대통령은 청와대 안에서 일을 하셨던 것으로 알고 있다”며 “현황 파악과, 부처 보고, 필요한 지시를 하는 등 비서실과 함께 하신 것으로 알고 있다”

김광수 국민의당 의원 “그런데 왜 박 대통령이 엉뚱한 질문을 하는 등 상황 파악을 못했느냐”

 

 

 

그럼 세월호와 최순실의 관계는 무엇일까요?

세월호사고 당시 박근혜 대통령행적이 7시간동안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세월호 사라진 7시간이 우연히도 최순실이 거주하고 있는 독일과 한국의 시차도 7시간이 납니다.

 

여기서 박근혜대통령은 세월호사고가 난 당시 독일에 있는 최순실의 의견을 듣기 위해 기다린 것이 아니냐는 의혹이 일어난 것이죠.

 

 

이에 세월호사건이 일어날 당시 일본의 산케이 신문에서도 세월호와 박근혜에 대해서 기사를 냈는데요.

2014년 산케이신문은 8월3일 증권가 정보지 등을 인용해 세월호참사 당일인 4월16일 박근혜의 사생활 이혹제기 기사를 냈습니다.

박근혜 대통령이 여객선 침몰당일 행방불명 누구와 만났을까?라는 제목으로 박근혜의 사생활에 의혹을 제기했습니다.

 

 

 

 

 

2. 세월호 인신공양설과 최태민 천도제

 

 

[박근혜집안 권력지도(왼)와 과거 최태민과 박근혜의 모습]

 

박근혜가 최순실과 깊은 관계가 밝혀지고 박근혜가 사이비 종교에 빠져 있다는 내용이 보도되었습니다.

이에 세월호 인신공양설 떠돌고 있는데요

인터넷에 떠돌고 있는 세월호 300 인신공양설을 간략히 정리해보면

-영생교 창시자 최태민의 부활을 위해서 세월호 희생시킴.

-세월호 침몰당시 최태민 사망 20주기가 가까워짐. 그래서 최태민의 부활을 위해 세월호를 공양함.

-박근혜가 사라진 7시간동안 최태민의 천도제에 참석함.

 

처음에 읽었을때는 참 터무니없는 내용이다라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조목조목 나름대로 근거를 넣은 인신공양설이 계속 진짜가 아닐까라는 생각이 드는 건 왜일까요?

지금 대한민국에서는 막장 드라마에서나 나올법한 일들이 실제로 일어나고 있으니

이런 인신공양설도 설득력을 가지고 있네요. 이런 현실이 참 안타까울 따름입니다.

 

[인터넷에 떠돌고 있는 세월호 인신공양설들]

 

 

 

3. 박정희 천도제와 청와대 굿판, 그리고 오방낭


매년 경북구미에서는 박정희 전 대통령의 탄신제가 성대하게 열린다고 합니다.

대형 영정사진앞에 무속인들이 굿을 하는데요, 이런 자리에 박근혜 대통령은 지난 2011년까지 꾸준하게 참석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박근혜가 새누리당 대선 후보였던 2012년 11월, 정수장학회 문제해결을 위해 1억 5천만원 상당의 굿판을 벌였다는 의혹도 있네요.

새누리당은 의혹을 제기한 원정스님을 고발했고, 법원은 구체적인 수명을 하지 못했다는 이유로 원정스님에게 유죄를 선고했습니다.

그리고 굿을 한 주체가 입을 다물어 법원은 굿판의 실제에 대해서 판단을 내릴 수 없었다고 하네요.

 


또한 2016년 1월 국회에서도 굿판이 벌어졌다고 합니다.

새누리당 종교위원장인 이이재 의원의 협조를 받아 한국역술인협회는 나라의 미래를 점치는 재수굿을 펼쳤다고 하네요.

이는 당내에서도 두고두고 논란이 일었다고 합니다.

 

 

거슬러올라가 2013년 2월 박근혜 대통령의 취임식에는 무속신앙의 상징인 오방낭이 등장했습니다.

오방남 복주머니 제막식은 오행사상에 기초한 것으로 우주의 기운을 상징하는 부적인 것을 전해지고 있습니다.

특히 오방낭 제막식을 최순실이 기획했다고 하는데요, 당초 최순실측은 국보1호 숭례문 전체를 오방색으로 감싸는 대형행사로 기획하려다 내부 반발에 부딪혓다고 해요.

 

 

그리고 다시금 주목받는 박근혜어록들..

 

2015년 4월 중남미 순방당시 브라질 경제인 행사에 참석하여 '간절히 원하면 온 우주가 도와준다'

2015년 5월청와대에서 열린 어린이날 행사 '정말 간절하게 원하는 전 우주가 나서서 다같이 도와준다'

2015년 11월 국무회의 공개석상

'자기나라 역사를 모르면 혼이 없는 인간이 되고, 바르게 역사를 배우지 못하면 혼이 비정상이 될 수 밖에 없다'

 

 

지금 대한민국은 어떻게 돌아가고 있는걸까요?

이런저런 논란에 이어 이번에는 인신공양설까지 떠돌고 있습니다.

게다가 이제는 터무니없는? 인신공양설이 설득력을 얻어가고 있는 실정인데요.

세월호에 대한 여러가지 의혹과 논란을 끝내고 싶으면 세월호당시 박근혜대통령의 7시간을 시원하게 밝히면 되지 않을까요?

행적을 정확하게 밝히지 않는다면 이런 논란과 의혹은 계속해서 증폭되고, 사실로 굳혀질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세월호7시간다시수면위로,독일한국시차7시간,그리고세월호인신공양설까지 논란만증폭!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하루속히 모든 논란이 속시원히 밝혀지고

죄에 대해서는 엄중한 처벌이 이루어졌으면 좋겠네요.

모든 의혹이 해결되는 마음으로 공감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볼만한 포스팅

2016/11/27 - [TV*영화*연예] - 그것이알고싶다박근혜최태민관계,최태민정체와박정희살해이유중하나는최태민?

2016/10/28 - [일상정보] - 김주하,박근혜하야를요구하는시점에 김주하MBN 뉴스초점에서박근혜옹호?

2016/10/27 - [일상정보] - 비선실세최순실의비선 고영태,호스트바출신고영태는누구?

2016/10/26 - [일상정보] - 최순실게이트에대학가시국선언,박근혜정부비선실세에학생들시국선언시작!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