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쾌한 외국영화 고스트버스터즈 등장인물과 관객수 알아보자!

반응형

유쾌한 외국영화 고스트버스터즈 등장인물과 관객수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팅구의 일상로그입니다.

지난주에 영화관람을 했답니다.

지난 스타트렉비욘드에 이어 올해 두번째 외국영화관람이네요.

바로 고스트버스터즈 입니다!

별 기대없이 보러갔던 영화라 그런지

정말 재미있는 영화였어요!

그럼 고스트버스터즈에 대한 포스팅 시작할께요!

(스포는 없습니다^^)

 

 

고스트버스터즈. 관람객 평점이 8.36으로 꽤 높은 평점이네요!

 

 

 

주요 등장인물이에요!

애비의 멜리사맥카시, 에린의 크리스틴 위그, 홀츠먼의 케이트 맥키넌, 패티의 레슬리 존스

그리고 고스트버스터즈의 청일점 케빈의 크리스 헴스워스 입니다.

 

 

고스트버스터즈 관객수는 누적 430,727명으로 4위에 올랐네요!

 

참고로 9월3일 최종집계된 한국박스오피스 순위는

1위 터널

2위 메카닉

3위 라이트아웃

4위 고스트버스터즈

5위 덕혜옹주

입니다.

 

 

과학교수인 에린은 친구 애비와 함께 예전에 초자연적 현상에 대한 쓴 책이 자신도 모르게 유통되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애비를 찾아가는 것에서 시작합니다.

 

하지만 곧 이렇게 유령을 찾아오게 되네요...

진심 이 장면에서 무서웠어요.

이 장면 말고 첫장면부터 소리를 지르게 된다는. ㅠㅠ

저는 그냥 코믹영화인 줄 알았는데 공포도 약간~~ 섞여있답니다. 고스트 니까요.ㅋㅋ

유령을 최초로 증명할 수 있게 됨에 기뻐하는 애비, 홀츠먼, 에린

역시 에린은 과학교수보다는 유령잡이? 인가봐요.ㅋ

 

 

패티 삼촌의 장의사차를 개조하고

패티가 지하철에서 가져온 옷을 입은 고스트버스터즈!

 

그리고 고스트버스터즈의 청일점 케빈.

뭔가 백치미있는 모습이 매력이랄까요?;;

 

락앤롤!!

신나게 유령을 잡아보자!!

 

로완의 유령이닷!!

근데 뭔가 귀엽다는...

 

유령으로부터 뉴욕을 구한 뒤 에린과 애비의 모습.

 

와우! 고스트버스터즈들이 아름답게 차려입었네요!!

 

지하철 낙서쟁이로부터 탄생한 고스트버스터즈 로고.

 

 

 

한국영화에 밀려 상영관수는 적은 듯하나

보고나면 후회하지 않을 영화 고스트버스터즈!!

 

저는 스타트렉비욘드 보러갔다가

고스트버스터즈 포스터를 보고는 이렇게 말했어요!

"이 영화는 절대 영화관에서 안 볼거야!"

 

하지만 우연찮게 보게 되었지만

정말 만족스런 영화였어요!

 

고스트버스터즈는 남여의 성역할을 구분짓지 않았고

영화에 그려진 여성들이 정말 멋지고 주체적으로 나온답니다.

남성히어로물에 자주 등장하는 섹시한 금발의 백치미녀 캐릭터를 부여하지 않는답니다!

 

특히 영화를 보며 반한 캐릭터는 홀츠먼이었어요!!

그래서 다음 포스팅에서는 홀츠먼 역을 맡은 케이트맥키넌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기대해주세요!

 

그럼 고스트버스터즈에 대한 포스팅을 마칠께요.

제 포스팅이 마음에 드셨다면 공감♥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케이트맥키넌에 대한 포스팅이 궁금하시다면▼]

2016/09/05 - [TV*영화*연예] - 고스트버스터즈홀츠먼/고스트버스터즈케이트맥키넌 /케이트맥키넌 출연작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