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병헌할리우드영화 매그니피센트7 토론토영화제 참석!

반응형

이병헌할리우드영화 매그니피센트7 토론토영화제 참석!

 

9월 개봉영화 추천!

이병헌의 6번째 할리우드 진출작인 매그니피센트 7입니다!!

 

 

 매그니피센트7은 서부시대를 배경으로 한 복수극이라고 말할 수 있겠습니다!

 

 

주인공 4인방. 외국배우들과 함께 있어도 전혀 꿀리지 않는 뵨사마.. 이병헌.

 

 

옆모습도 전혀 꿀리지 않아요.허허허~

 

이병헌은 할리우드 진출을 위해 피나는 영어공부를 했다고 해요.

영어로 대사와 인터뷰를 모국어처럼 술술~~

이런 피나는 노력이 있기에 할리우드에 안정적으로 진출할 수 있었나봅니다.

 

영화 놈놈놈이 생각나네요. 나쁜놈이었죠.ㅎ

 

 

한편 이병헌은 매그니피센트7로 제 41회 토론토국제영화제에 참석한다고 해요!

영화는 개막적으로 선정되었구요!

매그니피센트7은 베니스국제영화제 폐막작으로도 꼽히며 작품성을 인정받았다고 하네요.

 

이 외 토론토국제영화제에는 밀정(감독 김지운), 아가씨(감독 박찬욱),아수라(김성수),그물(감독 김기덕),당신자신과당신의것(감독 홍상수)이 초청되었다고 합니다.

 

사생활 문제로 이병헌이 곤욕을 치렀지만...

어쨌든 연기하나는 이제 해외에서도 인정받는 배우가 되었네요.

얼마전 방송되었던 무한도전LA 도산안창호 특집에보면

할리우드 명예의거리에 한국인으로는 필립안,안성기,이병헌 세 사람의 동판이 있었죠.

 

[무한도전 도산안창호편이 궁금하다면 ▼]

2016/08/23 - [TV*영화*연예] - 무한도전 494회 도산 안창호 리뷰/ 미국에서 돌아보는 위대한 독립운동가 안창호 / 무한도전 160820

[9월 개봉영화 및 추천영화가 궁금하다면▼]

2016/08/25 - [TV*영화*연예] - 9월 개봉예정영화 추천 / 개봉예정 한국영화 예고편 / 밀정 아수라 고산자대동여지도 거울나라의 앨리스 사랑과 어둠의 이야기

2016/08/25 - [TV*영화*연예] - 9월 개봉예정영화 개봉예정작/ 개봉예정 한국영화 애니메이션 재개봉영화

우리나라 배우의 할리우드 진출이 자랑스럽네요.

그럼 예고편 띄워드리며 이병헌의 매그니피센트7에 대한 포스팅을 마칠께요.

 

 

제 포스팅이 마음에 드셨다면 공감♥ 꾹~~ 감사드립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