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레일 추석 승차권 예약 / 2016 추석열차표 예매방법

반응형

안녕하세요! 팅구의 일상로그입니다.

이제 정말 추석이 앞으로 다가온 것 같네요.

내일부터 추석 승차권 예매가 시작된다고 합니다!

코레일엣 추석 승차권 예약! 어떻게 하는지 알아 볼까요??

 

코레일 추석 승차권 예약 / 2016 추석열차표 예매방법

 

먼저 레츠코레일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떠요

[코레일 홈페이지 http://www.letskorail.com/ ]

 

 

그리고 공지사항을 눌러봅니다.

 

9/13부터 9/18까지 총 6일간 추석열차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내일 8/17과 8/18일 2일간 예매가 진행되네요!

 민족 명절중 하나인 추석에 많은 분들이 기차를 타고 이동할텐데

2일간 예매는 좀 너무하다는 생각이 드는 건

저 뿐일까요?

대학생 수강신청보다 더한 긴장감이 흐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약방법입니다.

아래 방법을 참조하여 예약하시면 될 것 같아요!

예약은 아래 순서대로 이루어지네요!

 

 

 

승차권 예매 유의사항이에요!!

 

1. 예매 전용 홈페이지 운영체제는 윈도우7, 브라우저는 인터넷 익스플로러(IE8~IE11)에 최적화 되어 있음

2.브라우저를 여러개 띄워 놓고 승차권 예매시 하나의 브라우저에서 요청횟수와 시간 제한에 따라 로그아웃시 열어 놓은 모든 브라우저가 로그아웃 되니 주의할 것!

3. 모바일으로 접속하여 예약하는 경우 예약이 불가할 수 있으니 꼭 추석 승차권 예매전용 홈페이지에서 예매할 것!!

 

기억해 주세요! 안 그래도 치열한 예매전쟁에서 살아남으려면

유의사항은 꼭 읽어보시고

최적의 환경을 만들어 놓는 것이 좋겠지요??

 

여러분 모두 추석 승차권 전쟁에서 살아남으시길 기원합니다!^^

제 글이 도움되셨다면 공감♥ 부탁드려용^^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