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스트코9월10월할인상품쿠폰과 갱신선물은 어떤것이 있을까?

반응형

코스트코9월10월할인상품쿠폰과 갱신선물은 어떤것이 있을까?

 

 

안녕하세요. 팅구의 일상로그입니다.

어느덧 가을이 왔네요.

올해는 기록적인 폭염으로 모두가 힘들었지요.

그래도 안올것만 같던 가을이 어느새 찾아왔어요.

코스트코 가을 후레쉬 푸드 이벤트 쿠폰과 함께 저에게도 찾아왔네요.ㅎㅎ

그럼 9월10월 코스트코 할인물품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아볼께요!

 

 

먼저 9월22일목요일부터 10월2일 일요일  / 코스트코 1주차 할인쿠폰입니다.

 

냉동척아이롤 샤브샤브고기 4천원 할인

해동 횐다리새우 3천원 할인

냉동 임연수어 2천원 할인

고구마케익 3천원할인

씨없는 청포도 2천원할인

 

개인적으로 씨없는청포도와 고구마케익이 탐나네요!

코스트코 과일과 베이커리는 혜자스러운 양과 질로 유명하지요?

케익은 대용량이라 잘 안사지는데 할인찬스를 사용해야겠어요!!

 

 

10월3일월요일부터 10월9일 일요일  / 코스트코 2주차 할인쿠폰입니다.

 

냉장척아이롤 로스 3천원

뼈없는 오리주물럭 3천원

생물 가리비 1천5백원

그린키위 2천원

사과한봉지 2천원

 

 

 

10월10일월요일부터 10월16일 일요일  / 코스트코 3주차 할인쿠폰입니다.

 

냉장앞다리불고기 3천원

하림 자연실록 닭가슴살 4천원

감장새우장 3천원

토마토 2천5백원

머스크메론 2천원

 

3주차에는 앞다리 불고기와 닭가슴살이 득템상품인 것 같아요!

맨날 수지스닭가슴살만 샀었는데 이번에는 하림꺼 사서 구워먹어봐야겠어요.

그리고 저번에 메론시식할 때 보니까 완전 맹맛이던데;

3주차 시식해보고 맛이 좋으면 메론구매도 고려해봐야 할 것 같네요.

 

10월17일월요일부터 10월23일 일요일  / 코스트코 4주차 할인쿠폰입니다.

 

냉동LA갈비 또는 찜갈비 7천원

돈육고추장불고기 2천원

자숙문어 5천원

아보카도 2천원

대추토마토 2천원

 

4주차에는 미국산 고기가 할인이네요.

하지만 저는 미국산 고기는 먹지않는 촌스러운? 사람이랍니다.;;

저번에 자숙문어를 구매할 적이 있는데 잘 못삶아서 그런지

되게 질기더라구요;; 그래도 가격대비 양이 푸짐해서 잘 먹긴 먹었답니다.

 

 

코스트코 갱신선물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첫번째로 쇼핑백/핫도그세트/온라인사진인화권 중 한가지 고르기

두번째 타이어 4개 구입이 4만원 할인혜택 입니다.

 

저는 항상 핫도그세트를 고른답니다.ㅋㅋ

 

그리고 코스트코 갈때는 현금이나 삼성카드 챙기는 것 잊지마세요!!!

 

그럼 코스트코 할인상품쿠폰 및 갱신선물, 이벤트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코스트코 할인상품쿠폰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 꾹!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