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스트코 장난감 모음과 추석영업시간 휴무는 언제?

반응형

코스트코 장난감 모음과 추석영업시간 휴무는 언제?

 

안녕하세요. 팅구의 일상로그입니다.

지난주 수요일에 코스트코 부산점에 다녀온 이후

추석선물세트 및 어린이집선물에 대해 포스팅했었는데요,

오늘은 코스트코 장난감에 대해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먼저 이제 추석이 정말 코앞으로 다가왔죠?

코스트코 추석영업시간은요

 

9/14 오후 7시 폐점

9/15 추석당일 휴무

9/16 정상영업

 

입니다. 추석전후로 코스트코 방문하실 분들은 참고해 주세요.

 

 

수요일에 방문하니 추석선물세트와 함께

어린이 장난감들이 많이 들어왔더라구요. 입구 가까운 쪽에

쭉~ 나열해놓아 아이들과 부모님들의 발길을 잡았답니다.

 

 

먼저 자동차세트에요. 3세 미만 유아들이 좋아할만한 자동차네요.

 

 

1:1축소모형 미니자동차는 3세이상 남자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자동차구요

아래 빨간색외에도 다양한 색상과 모형들이 있답니다!

 

헬로키티 취침등!!

이건 코스트코에서 처음 보는 거에요! 저기 헬로키티버튼을 누르면 반짝반짝 거리더라구요

밤에 자기싫어하는 아이들방에 켜주면 좋아할 것 같았어요!

실제로 저는 아기가 태어나기 전 남편과 함께 저런 종류의 취침등을 만들었었는데요

아이가 커서 켜주니 좋아하더라구요!

 

라푼젤의 타워!

라푼젤 피큐어와 다양한 헤어악세사리 및 소품이 들어있는 구성이네요!

 

하와이안 캠핑카. 인형과 테이블 등 장난감이 들어있습니다.

 

이건 액티비티오션이라고

핸들을 누르면 음악이 나오고 공이 내려온다고 하네요.

앉거나 기어가면 놀이가 가능하여 어린 영아들에게 좋을 것 같습니다.

 

 

쥬얼리스튜디오세트 24,990원

다양한 악세사리를 만들 수 있어 초등학생들도 좋아할 아이템인듯.

 

아직 여름인데도 나온 겨울왕국 기프트세트.

엘사,안나,울라프가 사이좋게 들어있어요.

 

미니농구후프 26,990원. 농구공도 함께 들어있어요.

 

별자리 프로젝터. 48 HD이미지로 움직이는 별자리 관측, 50가지 이상 별자리 이미지를

제공한다고 해요.

이건 게임피규어세트 보관케이스 포함.

사진이 빛에 반사되었네요 ㅠㅜ 4*,990원입니다.

 

작동되는 테크노기어 비행기와 로봇세트(이름도 길군요)

 

테크노기어 마블세트 프리스타일 익스트림(요것도 이름이...)

400PCS 이상. 컬러풀한 불빛과 소리가 나며 작동한다고 합니다.

 

레고 티타늄 닌자 텀블러. 남자아이들이 좋아하는 레고 닌자네요!

 

 

수요일에 가니 함소아가 행사하고 있었어요.

클렌저 및 보습제, 홍삼, 유산균 등 다양한 제품이 있으니 함소아에 관심있는 분들은

가보심 좋을 것 같네요.^^

 

 

그리고 이건 휴대용 DVD플레이어에요! 가격은 159,900원이구요

추석때 멀리 이동하셔야 하는 분들은 요거하나 차에 달고 비상시?에 아이들에게

틀어주면 좋을 것 같네요.저렇게 의자 헤드부분에 고정시킬 수 있답니다.

 

아모스 아이클레이세트 24,990원.

이 제품은 5월 어린이날에 저도 구매하였는데요. 양이 꽤 많아 아직도 많이 남아있어요!

한번 사면 뽕을 뽑을 듯....

 

 

 

그리고 신상품으로 겨울맞이 전기요와 전기요와 전기방석이 나왔어요!

역시 코스트코는 계절을 앞서간다니까요!

 

마지막으로 폴프랭크 여행가방 38,990원.

아담한 사이즈라 추석이나 여행 시 간단한 옷가지나 아이들 용품 챙기기 딱 좋은 사이즈였어요!

 

 

 

이상 코스트코 추석영업 및 장난감에 대한 포스팅이었어요!

 

코스트코 9월 할인상품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

2016/08/31 - [코스트코,마트] - 코스트코 추석휴무일 / 코스트코 신상품 할인상품 / 어린이집 명절선물 추천

 

코스트코, 홈플러스 추석선물세트가 궁금하신 분들은 요기를

2016/08/31 - [코스트코,마트] - 홈플러스 추석 명절선물세트 / 홈플러스 휴무일 / 어린이집 선물추천 / 홈플러스 인터넷쇼핑몰

2016/08/18 - [코스트코,마트] - 명절선물 / 코스트코 추석선물세트 한눈에! / 가성비 좋은추석선물세트 추천 / 어린이집 추석선물

 

제 포스팅이 마음에 드셨다면 공감♥ 꾹~~ 눌러주세용!

감사합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