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스트코할인상품과 어린이집추석명절선물세트 알아보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팅구의 일상로그입니다.

몇 일전 집근처 코스트코 부산점에 다녀왔어요.

그래서 8월 마지막주 코스트코 할인상품 등에 대해

포스팅 할께요.^^

 

코스트코할인상품과 어린이집추석명절선물세트 알아보기!

 

 

곧 있으면 추석이죠? 코스트코 입구에 들어가니 크게 추석휴무일을 안내하고 있네요.

코스트코는 추석전날인 14일에는 저녁 7시에 폐점하고 추석 당일 15일에 휴무네요! 추석전에 코스트코 가실분들은 참고해서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이제부터 8월 마지막주 코스트코 장보기 및 할인상품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께요!!

먼저 싱상품들이에요! 추석을 맞이하여 새로나온 선물세트들도 보이구요, 아직 덥지만 시즌을 앞서가는 코스트코는 벌써 전기요와 담요를 새상품으로 내어놓네요.

그나저나 목요일부터 다시 더위가 온다는데요. 그동안 쌀쌀할 정도로 시원하고 맑은 공기는 바로 태풍 10호 라이언록때문이었다고 하네요. 이제 라이언록이 소멸된다고 하는데... 태풍이 물러가면 남서풍으로 인해 덥고 습한 바람이 황사를 타고 우리나라로 온다는 슬픈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ㅠㅠ 벌써 오늘 수요일에 제주도부터 공기가 안 좋아지기 시작했다네요. 슬픈 현실입니다. 신상품 소개하다가 옆길로 샜네요^^;

[혹시 미세먼지에 대해 알고싶으신 분들은 ]

2016/08/12 - [일상정보] - 미세먼지 농도수치 / 오염물질 / 황사 / 위험성 / 측정사이트

 

 

 

지금부터 코스트코 할인상품 안내 들어갑니다.^^

제일먼저 소세지에요! 바로 존슨빌 소시지! 존슨빌 소시지는 3가지 맛이있어요. 기본맛인 스모크와 갈릭브랏, 베다체다 소시지인데요. 저번에 체다로 샀더니 소시지먹을때 입천장 까질뻔한 기억이 있어 이번에는 그냥 기본인 스모크로 샀어요. 할인할 때 하나 샀답니다.

 

이번주에는 햄종류들이 할인에 들어갔네요. 도이치비엔나 소시지, 의성마늘햄, 오리 무항생제 슬라이스입니다.

 

 

빵에 발라먹으면 천사의 맛이라는 필라델피아 크림치즈가 2천원 할인하네요.

 

 

 

탐앤탐스 콜드브루 커피가 무려 3,500원 할인해서 20,460원 하네요! 5병이 한 세트로 되어 있고 포장이 되어 있어서 선물하기 좋은 것 같아요!

여기서 콜드브루 커피란 무엇이냐면요. 콜드브루는 더치커피라고도 하는데 뜨거운 물이 아닌 찬물 또는 상온의 물을 이용하여 장시간에 걸쳐 우려낸 커피를 가리킵니다. 우리가 흔히쓰는 더치커피라는 명칭은 네덜란드풍의 커피라하여 붙여진 일본식 명칭이고, 영어로는 차가운 물에 우려낸다는 뜻으로 콜드브루라고 부른다고 하네요. 세상에 더치커피가 일본식 명칭이었다니... 앞으로는 콜드브루라는 명칭을 사용해야 하는 게 좋을 것 같군요. 탐앤탐스 콜드브루 커피세트를 안내하다 잠시 알아보았어요.^^

 

 

 

트레일 믹스바! 저도 구매한 적이 있는데요. 맛있습니다. 그리고 달아요. 당떨어질때? 출출할 때 하나정도 먹으면 좋지요. 하지만 많이 먹으면 노노노....

 

여기까지 코스트코 8월 마지막주 할인상품들이었습니다.

 

 

저번에 코스트코 추석선물세트에 대해 포스팅했었는데요. 오늘보니 새로운 상품들이 있어 몇장 담아와 봤어요.

신선식품 쪽이에요. 한우와 갈비세트인데요. 가격이 있는만큼 고기의 질은 좋아보입니다. 코스트코 추천제품 중에 빠지지 않는 게 바로 '고기'종류에요! 한우는 타 마트에 비해 가격대비 맛이 정말 좋답니다.

 

 

 

그리고 카밀핸드크림세트. 요건 할인제품은 아닌데요 어린이집/유치원 등 선생님들께 선물하실 일 있을 때 구매하심 좋을 것 같아 추천드립니다. 총 3개가 들어있어요.

 

핸드크림과 더불어 위에서 안내해드린 탐앤탐스 콜드브루 커피세트도 어린이집 명절선물로 추천드려요. 지금까지 코스트코, 홈플러스 등 마트 추석선물세트에 관한 포스팅을 하며 어린이집 선물세트 추천도 함께 해드렸는데요, 선생님들 명절선물 찾으시는 분들을 위해 한 곳에 모아 정리를 한 번 해드려야 겠네요.^^

지금까지 코스트코 신상품, 할인상품 및 명절선물 추천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다음 포스팅으로는 어린이집 선물세트와 코스트코 장난감에 대한 포스팅을 할 예정입니다. 사실 이번에 가니 유아,어린이 장난감이 새로 많이 들어왔더라구요. 함께 포스팅하기에는 너~무 글이 길어질 것 같아 다음글로 넘깁니다.

그럼 제 포스팅이 마음에 드셨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추석선물세트에 대한 다른 글이 궁금하신 분들은 ▼]

2016/08/31 - [코스트코,마트] - 홈플러스 추석 명절선물세트 / 홈플러스 휴무일 / 어린이집 선물추천 / 홈플러스 인터넷쇼핑몰

2016/08/22 - [코스트코,마트] - 추석명절선물 /이마트 추석선물세트 사전예약 카드행사 / 이마트해운대 영업시간 휴무일 위치

2016/08/18 - [코스트코,마트] - 명절선물 / 코스트코 추석선물세트 한눈에! / 가성비 좋은추석선물세트 추천 / 어린이집 추석선물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