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홈플러스 어린이집추석명절선물세트 추천!

반응형

안녕하세요. 팅구의 일상로그입니다.

저번에 홈플러스 추석선물사전예약에 대해

포스팅 했는데요. 오늘 마트에 가니

매장에 추석선물세트들이 진열되었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홈플러스 추석선물세트에 대해

포스팅 하겠습니다.

 

홈플러스 어린이집추석명절선물세트 추천!

 

홈플러스에 가보니 매장에 다양한 추석선물세트들이 진열되어 있었어요! 버섯, 견과류, 홍삼, 커피 및 액상차, 김, 통조림, 더덕, 멸치, 바디 및 샴푸 등 코스트코와 비교했을 때 더 다양한 품목들이 있었답니다.

 

 

건버섯 세트입니다. 버섯세트는 구성에 따라 다르지만 대략 4만원~6만원 선이었던 것 같습니다. 선물세트치고 조금 가격대가 나가네요~

 

작년에도 있었나요? 이번에보니 더덕세트도 있더라구요. 더덕세트 역시 고가이네요. 8만원~10만원 사이구요. 그 밑에 조금 더 저렴한 2~4만원 대의 더덕세트도 있었답니다.

 

이번에는 견과류세트입니다! 요즘 건강챙기시려고 하루에 견과류 많이 챙겨드실텐데요. 추석선물세트로도 나왔네요. 견과류는 2~4만원대 사이이고 예쁜 통에 담겨져 있어 선물하기도 괜찮을 것 같아요.

 

 

멸치와 김 세트입니다. 가격대가 다양하네요.

명절에 빠질 수 없는 선물이죠. 바로 사과와 배입니다.

 

커피세트에요. 커피와 텀블러가 같이 구성되어 있는 형식이네요.

 

말랑말랑 맛있는 곶감은 3~4만원대.

 

그리고 홍삼, 아로니아 등 건강음료세트들입니다.

 

 

한과 및 말린 과일세트.. 말린 과일세트가 가격이 후덜덜 하네요. 가격만큼 비싸보이지 않는 것 같아요.

 

그리고 홈플러스 내에서 직접 구성한 견과류, 과일세트 및 배도라지청, 무청 세트입니다.

 

여기서부터는 액상차 종류. 비교적 가격대가 저렴한 선물세트에요!

 

 

어떠셨나요? 사진 외에도 추석선물에 빠지지 않는 식용유와 김세트, 참치세트 들이 있었답니다. 요런 것들은 기본 옵션?과 같은 것들이라 따로 사진에 담아오진 않았답니다.

추석이나 명절이 되면 어린이집, 유치원에 추석선물 고민하시는 분들도 꽤 많으실텐데요. 그래서 홈플러스에서 구매하면 좋을 것을 골라봤습니다.

홈플러스 어린이집/유치원 추석선물세트 추천▶ 견과류나 액상차 세트!

1~2만원대의 부담이 적은 금액이고, 선생님들이 목을 많이 쓰시니 건강차를 선물하면 좋을 것 같아요. 견과류는 출출하실 때 드시면 좋을 건강식품이구요. 어린이집/유치원 선물이 고민이신 분들은 한 번 고려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물론 요즘에는 선물을 받지 않는다고 안내문을 따로 보내는 곳도 많습니다.

 

 

 

홈플러스 추석선물세트를 잘 살펴보시면 상품권지급/ 1+1 이라는 문구를 보실 수 있을 겁니다. 선물세트 대량으로 구매하실 분들은 꼭 혜택을 놓치지 마세요!

 

 

홈플러스 휴무일은 언제일까요? 홈플러스 휴무일은 2,4째주 일요일이랍니다. 구매에 참고하시길 바라며 오늘까지 추석선물세트 사전예약이 마감이라고 하니 마트에 한번 들려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물론 홈플러스 인터넷쇼핑몰에서도 가능합니다.

 

[홈플러스 인터넷쇼핑몰▼]

http://www.homeplus.co.kr/app.exhibition.main.Main.ghs?paper_no=category

 

[홈플러스 추석선물 사전예약이 궁금하시면▼]

2016/08/11 - [일상정보] - 추석선물세트추천, 홈플러스 추석선물 사전예약

 

[코스트코와 이마트 추석선물세트가 궁금하신 분들은▼]

2016/08/22 - [일상정보] - 추석명절선물 /이마트 추석선물세트 사전예약 카드행사 / 이마트해운대 영업시간 휴무일 위치

2016/08/18 - [코스트코] - 명절선물 / 코스트코 추석선물세트 한눈에! / 가성비 좋은추석선물세트 추천 / 어린이집 추석선물

 

 

지금까지 홈플러스 추석선물세트 및 어린이집 추천선물세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어떠셨나요? 저의 포스팅이 도움되셨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