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스트코 8월 할인상품가격정보와 추천상품 알아보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팅구의 일상로그입니다.

말복이 지나자 낮에는 덥긴하지만 밤낮으로 조금은 선선해졌네요.

그래도 아직 완전히 무더위가 가시질 않아 에어컨을 틀고

글을 쓰고 있네요.ㅜㅠ

오늘 낮에는 코스트코 부산점에 방문하였습니다.

그래서 8월 할인상품 외 가격정보 알려드릴께요!

사진이 많으니 스크롤의 압박 조심하세요.ㅎ

 

코스트코 8월 할인상품가격정보와 추천상품 알아보기!


 

저는 부산 수영구 망미동에 위치한 코스트코 부산점을 이용한답니다.

집이랑 가까워 필요한 물품이 생길때마다 종종 들르는데요

저만의 과소비하지 않는 이용팁을 알려드리자면

 

첫째, 카드사용 금지 / 현금을 준비해 현금영수증을 발급한다.

둘째, 방문 전 필요한 구매목록을 작성한다.

셋째, 너무 배고픈 상태에서 가지 않는다.

넷째, 가기 전 할인품목이나 가성비 등을 알아보고 간다.

 

이 정도 되겠네요. 구매목록 작성과 현금을 준비해가면 충동구매를 막을 수 있어요

너무 배고픈 상태에서 가면 그 역시 충동구매를 부른답니다. 

대신 시식타임을 위해 조금은 출출한 상태를 유지해 가는것도 좋겠지요?^^

그리고 가기 전 구매목록을 작성하면서 미리 할인정보나 구매하려고 하는 물품이 어떤지 찾아보고 간답니다.

이렇게 하면 충동구매를 막고 알뜰하게 이용하실 수 있답니다.

그래도 코스트코는 용량이 많기 때문에 몇개만 사도 5만원을 훌쩍 넘더라구요.

참! 그래도 카드이용하실분들은 삼성카드만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저는 주로 방문하면 생수, 과일, 고기, 두부, 계란, 키친타월 행주 등을 구매한답니다!

이것이 저의 추천상품이 되겠네요.

특히 코스트코에 가면 과자와 냉동식품이 어마어마한데

모두 이성의 끈을 단단히 잡으시고 쇼핑하셔야 할 것 같아요!

 

그리고 한가지 더!

코스트코를 방문해보셨던 분들이라면 익숙하실텐데요

가격 끝자리가 보통 90원이나 70원으로 끝납니다.

90원으로 끝나는 제품은 정상가격

70원으로 끝나는 제품은 더이상 할인안되는 떙처리 제품이라고 하네요.

쇼핑에 참고하세요.

 

이제부터 본격적으로 8월 할인상품과 상품가격정보 안내해 드릴께요!

 

 

먼저 8월 할인제품입니다.

 

요 제품은 제가 사용중인데요, 가격이 너무 저렴해 의심?하면서

구매했는데 정말 잘쓰고 있답니다! 

 

 

시식해보니 맛있어서 살까말까 망설였던 모짜렐라 치즈...

하지만 다이어트를 위해 참았어요.

사면 제가 다 먹어버릴 것 같아서요.ㅎ

 

 

상큼한 버니니. 할인해서 사고 싶었지만 이 또한 참았답니다 ㅜㅠ

시원하게 해서 먹으면 달콤해서 여성분들도 좋아하실 듯!

 

 

시식하시는 분이 직접 레몬을 갈아서 사이다와 섞어 레몬에이드를 만들어 주셨는데

먹을만 했어요! 레몬에이드 좋아하시는 분들 구매하시거나

레몬청 담을 때도 많이 구매하시더라구요.

 

 

요 제품은 정말 하나도 달지 않아요.

하나도 달지 않지만 다른 첨가물들이 조금씩은 들어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다이어트하는 저는 건강한 요거트를 찾았답니다.

고거는 뒤에서 보여드릴께요^^

 

 

할인제품은 주로 식품류네요~

평일이라도 항상 사람이 많았는데 오늘은 이상하게 사람이 별로 없더라구요

그 덕분에 시식을 다양하게 해볼 수 있었답니다. ^^

 

코스트코 8월 할인상품 / 코스트코 가격정보 / 추천상품 / 이용팁

 

 

그리고 아래는 할인제품은 아니지만 궁금하실 분들을 위해 준비한 몇몇 제품 가격정보에요!



요 글라스팬은 맘스보드에 사용중인데요

장단점이 있지만 저에겐 단점이 더 크므로 재구매의사는 없답니다. ㅜㅠ

장점은 부드럽게 발색된다.

단점은 너무 부드러워 아이가 조금만 힘을줘도 부스러기?가 떨어져 지저분해진다.

판단은 개인의 몫입니다.^^



제가 앞 글에서 소개했던 핑크퐁동요네요!

CD로 틀어주고 싶으신 분들에게 좋겠네요. 가격은 11,800원~

[핑크퐁 동요에 대해 알고 싶으시다면 http://tingee.tistory.com/8 ]



코스트코에 무냐무냐 아동 팬티가 아주~ 저렴하게 들어왔네요!

다음에 구매해보고 싶군요.10장에 22,490원입니다.


시식 후 사고 싶었던 초콜렛 체리...ㅜㅠ

초콜볼 속에 체리가 쏙 ~~



우리아이 면역력을 위해 매일 챙겨먹이고 있는 삼부커스!



코스트코는 역시 계절을 앞서나가네요!

벌써 코트와 패딩 종류가 들어와 있답니다.

보기만 해도 아직은 덥지만 구경하시는 분들이 꽤 있으시더라구요!



코스트코오면 다들 몇 박스씩 사간다는 생수!

저번에는 가격이 2,020원 정도였었는데 조금 내렸네요.



 

 사진이 많은 만큼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사실 사진이 더 많았지만 이것도 추려낸 것이랍니다.^^;;


그 많은 것중에 제가 산 것은

.

.

.


고작... 요거랍니다. ㅎ


이렇게 4개 샀는데도 4만원이 넘네요.ㅋ

위에서 제가 소개해 드리고 싶은 요거트가 바로 그릭 요거트에요!


그릭요거트는 질감이 걸쭉~해 치즈같은 느낌이지만

전~~혀 달지 않아요

그리고 지방이 0% / 단백질이 무려 42%나 된답니다!!

그래서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해요!

다만 그냥 드시기는 힘들고 과일이나 꿀을 함께 곁들여 먹는 것을 추천합니다.


그럼 길고 길었던 코스트코 8월 제품들에 대한 안내를 마쳐야겠네요!

다음은 코스트코 추석선물세트에 대한 글을 가지고 오겠습니다.

그럼 많은 기대 부탁드리며,


제 글이 도움되셨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____^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