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스트코추석명절선물세트추천 한눈에보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팅구의 일상로그입니다.

이번 글을 예고해드린대로 코스트코 추석선물세트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아직 추석이 조금 남았지만 여기저기 비교해보고

사면 좋겠지요? 특히 대량구매 예정이신 분들은 필독!

그럼 시작합니다^^

 

코스트코추석명절선물세트 추천 한눈에 보기!

 

 

 

이번 추석연휴는 9/14~16일까지고 추석은 9/15일이네요!

저는 늘 설날이나 추석 등 명절이 되면 선물세트는 항상 코스트코에서 구매한답니다.

코스트코 선물세트가 가성비가 좋더라구요!

1~2만원대 선물세트도 가격대비 구성이나 품질이 좋아서

선물하기 좋았어요!

올해도 코스트코에서 구매할 듯 싶네요!

 

어제 장볼 일이 있어서 코스트코에 갔는데 벌써 선물세트가 깔렸더라구요~

그래서 담아왔습니다!^^

 

 

바디세트에요! 저런 구성이 몇 가지 더 있었던 것 같네요.

 

요건 오가닉 샴푸세트였던 것 같네요. 사진이 좀 흐리죠? ㅠ 가격은 22,490원이네요!

 

 

어르신들께 드릴 선물로 홍삼만한 것도 없죠!

홍삼은 1만원대 저렴한 것부터 3~4만원대까지 다양하게 있더라구요.

가격대 생각해서 구매하심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탐앤탐스 허브차 세트!

요건 저도 구매경험이 있는데요.

추가구매해서 집에서 마시곤 했답니다. 가성비 좋아요!

차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제품이에요.

 

 

 

비교적 저렴한 가격대의 건강상품!

프로폴리스입니다.

가격도 18,990원으로 저렴하고 약 좋기로 평이난 호주산이더라구요

프로폴리스는 면역력강화에 좋은 제품이랍니다.

저는 호주에서 프로폴리스를 사와서 먹은 적이 있는데

좋은 것 같았어요.(심리적인 영향도 있는 듯.ㅎ)

 

 

요건 눈에 좋은 루테인+비타민 A

19,990원이네요!

 

 

선물세트에 김과 참기름이 빠지면 진짜 서운하죠??

 

 

햄세트와 햄+참치+기름 혼합세트도 많답니다.

 

여기서 기름에 관한 한가지 팁!

GMO관련된 것인데요.

보통 기름,된장,간장 등 콩으로 만든 제품에

원산지가 그냥 '수입산'이라 적혀있음 거의 대부분  GMO/ 유전자변형 제품일 가능성이 높답니다.ㅜㅠ

그래서 저는 원산지 꼭 확인해보고 구매하구요

기름은 포도씨나 올리브유는 GMO에서 안전한 제품이라고 합니다.

보통 카놀라유나 해바라기, 콩기름 등은 원산지가 수입산일 경우 GMO로부터 자유롭지 못한 것이지요.

카놀라유의 경우 전통적인 교배방식의 유채재배인 상품은 괜찮다고 해요.

인위적으로 교배해서 얻은 기름은... ㅠㅜ

하지만 우리가 모르는 사이에 GMO가 식탁에 많이 올라올 수 밖에 없겠죠.

이건 소비자가 노력한다고 해서 해결될 일이 아니라

GMO에 대해 완전한 정보공개가 선행되어야 할텐데요

조미료, 과자,채소,육류 등 우리입에 들어오는 모든 제품에 대한 완전한 정보공개와

안전한 가공으로 먹거리에 대해 걱정없는 날이 왔으면 좋겠네요!!

추석선물세트 얘기하다 잠시 딴 길로 샜네요.^^;

 

 

위스키나 양주도 보였는데요.

주류의 경우 가격대가 5만원 전후였던 것 같아요.

 

 

몬테스알파 까르미네르 와인은 무려 12,800원할인해서 28,690원에 판매되고 있네요.

 

그리고 블루베리, 아사이베리, 아로니아 등 진액제품도 저렴한 가격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1~2만원 선입니다.

 

 

명절 제사에 필요한 차례주

종류별로 있으며 만원 미만가격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샹달프 쨈과 버츠비 립밤세트인데요

요 두 제품은 추석선물세트로 나온 것은 아니지만

어린이집이나 유치원 선생님들께 선물로 드리기 좋을 것 같아서 추천합니다.^^

물론 요즘에는 선물자체를 안 받는 곳도 많지만요.

그래도 더운 날씨에 고생하시는 선생님들께 감사표시 하고 싶으신 분들은

요건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또 제과점 쿠키세트나 커피쿠폰도 괜찮을 것 같구요.

코스트코에도 탐앤탐스 커피쿠폰 판매중이랍니다.

하지만 너무 고가의 선물은 서로 부담이란 거 잘 아시죠?^^

 

 

그리고 코스트코 온라인몰에 가보니 추석선물세트에 대한 안내가 나와있네요.

 

카탈로그를 보니 제가 사진으로 담다왔던 제품들도 보이고

담아오지 못한 것들도 있네요.

다양하게 있으니 천천히 둘러보시고 결정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어떠셨나요? 추석선물 구매에 도움이 되셨는지 모르겠습니다.

이번 추석은 작년보다 좀 일러서 여전히 더울 것으로 예상되네요.

빨리 날씨가 선선해져야 할 것 같은데요.

다행히 뉴스에서는 다음주면 더위가 더 물러간다고 하는데

다음주가 되어봐야 알겠죠?

 

그럼 코스트코 추석선물세트에 대한 글을 마치겠습니다.

제 글이 도움되셨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제 블로그에 와주신 분들 모두 감사드립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