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부산국제영화제 개막식사회자에 w한효주아 설경구 낙점!

반응형

2016부산국제영화제 개막식사회자에 w한효주 낙점!

 

안녕하세요. 팅구의 일상로그입니다.

2016 부산국제영화제가 얼마 남지 않았는데요.

드디어 개막식 사회자가 결정되었네요.

그 주인공은 바로

한효주 입니다.

 

 

한효주는 오는 10월6일 개최되는 제 21회 부산국제영화제(BIFF)에서

개막식 사회자로 낙점되었어요!

그간 한효주는 영화 뷰티인사이드로 원톱 여배우로서의 가능서을 인정받고

올 초 해어화에서도 좋은 연기를 선보였지요. 

한효주와 함께 개막식을 이끌 남자파트너는 충무로 연기파 톱 배우로 내정되었지만

아직 누구라고 발표는 나지 않았어요.

 

혹시 감시자들에서 함께 연기를 선보인

정우성씨는 아닐까요??

포스팅 후 찾아보니 개막식 진행에 남자 사회자가 설경구라고 나오네요.

 

이번 부산국제영화제는 10월6일부터 15일까지 부산센텀시티 영화의 전당과 해운대에서 진행됩니다.

오픈토크, 야외무대행사 등 주요 행사도 작년과 똑같이 치러진다네요.

개막작은 장률 감독, 드라마 청춘시대에서 짠내나는 연기를 펼친 한예리 주연의

'춘몽'입니다. 폐막작은 이라크 후세인 하싼 감독의 '검은바람'이네요.

 

또한 부산국제영화제 예매는 아직 시작되지 않았어요.

작년에 비추어 봤을 때 9월 중반정도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부산국제영화제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으신 분들은▼]
2016/08/16 - [TV*영화*연예] - BIFF / 2016 제 21회 부산국제영화제 / 장소 / 예매 / 다이빙벨 보이콧

 

 

부산국제영화제 개막식 사회자를 맡은 한효주!

그녀가 궁금하여 인스타그램을 방문해 봤답니다.

아쉽게도 한효주 개인 인스타그램은 없고 소속사 BH엔터테이먼트 인스타그램이 있네요.

https://www.instagram.com/bhent_official/

여기에는 박성훈 박해수 배수빈 션리차드 이병헌 이지아 이희준 장영남 진구 한가인 한지민 한효주 허정도 현쥬니

가 소속되어 있어요.

 

한효주의 나이는 1987년 생으로 올해 30살이네요.

 

끝으로 요즘 드라마 W에서 최강 캐미를 보여주고 있는 이종석한효주 커플의 사진이에요.

 

이 커플 너무 잘 어울리네요!

너무 잘 어울려서 열애설 나는 건 아닌가 모르겠습니다.

김소연이상우도 드라마 가화만사성 촬영 후 연인이 되었다고 하잖아요.

이 커플 기대해 봐도 되겠죠?ㅎ

 

 

이상 부산국제영화제 한효주에 대한 포스팅이었어요.

한효주에 대한 포스팅이 마음에 드신 분들은 공감 꾹!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부산국제영화제 예매방법에 대해 알고 싶으신 분들은▼

2016/09/21 - [분류 전체보기] - 2016 부산국제영화제티켓예매방법과 상영시간표 알아보기!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