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요미 마동석국적과 결혼루머?

반응형

안녕하세요. 팅구의 일상로그입니다.

요즘 중년의 핫가이 마요미 마동석씨!

우락부락 근육질 몸매에 완전 상남자일 것 같지만

다들 아시다시피 별명은 '마요미'이십니다!!

그런데 마요미 마동석... 최근 국적과 부인, 결혼 등 루머?가 있는데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마요미 마동석국적과 결혼루머?

 

 

 

위에 사진은 정말 상남자처럼 나왔네요. 개인적으로 마요미 모습이 좋아요!ㅎ

 


마동석씨( 1971년 3월 1일 ~ ) 한국계 미국인 남자 배우이며, 본명은 이동석, 또는 영어식 이름인 돈 리(영어: Don Lee)라고 합니다. 당연히 한국분이신줄 알았는데 미국국적이었군요! 그래서 국적에 관한 이야기가 많았나봐요.

마동석씨는 1971년에 태어나 고등학교 졸업을 앞둔 1989년 가족과 함께 미국으로 이주하여 컬럼비아 주립대학교에서 체육학을 전공했다고 합니다. 이때 보디빌더와 헬스 트레이너로 활동하면서 입지를 쌓았고, 이종격투기 선수 마크 콜먼, 케빈 랜들맨의 개인 트레이닝을 담당했다고 하네요! 그러다가 2004년에 대한민국 영화인 《바람의 전설》에 출연하여 대한민국에 다시 돌아왔고, 그 이후 《천군》, 《타짜》, 《범죄와의 전쟁: 나쁜놈들 전성시대》등에 출연하면서 대한민국의 영화계에 안착했네요.

 

 

요 사진은 마동석씨 대학때 사진이라고 알려져 있는 사진인데, 전에 마동석씨 인터뷰를 보니 대학떄가 아니라 고등학생때라고 합니다! 와우! 너무 훈남이에요. 지금하고는 쪼금~ 다르신 마동석씨의 10대 모습입니다.^^

 

 

 

위에 사진은 선수 마크콜먼의 트레이너 시절 사진이라고 해요! 이종격투기 선수와 비교해도 덩치와 포스가 꿀리지 않으시네요!

 

 

 

그런데 또 최근에는 마동석씨 부인에 대한 루머?가 떠돈다고 합니다.

마동석씨 나이로보면 결혼하신 분들이 많을 것 같지만 마동석씨는 아직 미혼이신데요.

그럼 마동석씨 부인은 누구란 말입니까?!!!!

부인은 바로

.

.

.

.

.

.

.

 

정유미씨네요! 정유미씨는 영화 부산행에서 마동석씨 부인으로 나오셨죠. 그래서 이런 루머?가 나왔나봐요.

웃지못할 사건이네요.

마동석씨는 극중 부인 성경 역을 맡은 정유미와 환상의 캐미를 보였는데요. 덩치 큰 남편 상화(마동석)가 열차 화장실 칸에서 임신한 아내 성경(정유미)이 나오길 기다리는 장면이 기억이 남네요. 미녀와 야수같지만 은근히 잘 어울리셔요!! ㅎㅎ

 

 

 

마동석씨 30kg 감량 전후 사진. 감량 후 사진이 훨씬 훈남이세요. 이래서 역시 사람은 살을 빼야하는 것인가봅니다.

눈물이 또르륵.... ㅎㅎ

 

 

마동석씨가 가장 무서워하는 것은?

 

 

병아리래요. 만지면 부서질까봐... 후덜덜....

 

 

 

최근 마요미란 별명을 얻으며 인기가 치솟는 마동석씨! 광고도 많이 찍으셨다고 하는데요.

그 중에 기억에 남는 광고 두편을 가져와 봤습니다.ㅎ

 

[서든어택 광고]

 

 

 

[2016년도 마약공익 광고] 

 

두 편다 웃겨요!ㅋㅋㅋ 특히 마약공익광고가 압권이네요!

 

마동석씨 파도파도 끝이 없는 매력의 소유자이신 것 같아요! 요즘 핫한 이유가 있네요.

마동석씨에 대한 제 포스팅 마음에 드셨나요? 도움이 되셨다면 소중한 공감♥ 부탁드리며.

마동석씨를 더 알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마동석씨 인스타그램 주소안내해 드리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https://www.instagram.com/madongseok_/ ]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