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케이블드라마청춘시대 10회다시보기와 재방송편성표안내!

반응형

안녕하세요. 팅구의 일상로그입니다.

제가 얼마전에 우연히 보고 빠져버렸던 드라마 청춘시대!

드디어 금요일 본방송을 보고 싶었으나

결국은 재방송으로 보게되었답니다. ㅜㅠ

그럼 청춘시대에 대한 포스팅 나갑니다^^

 

케이블드라마청춘시대 10회다시보기와 재방송편성표안내!

 

[청춘시대 등장인물, 인물관계도가 궁금하시다면 ▼]

2016/08/19 - [TV*영화*연예] - JTBC 드라마 / 청춘시대 / 청춘시대 편성표,재방송 / 9회 예고

 

먼저 이번주 청춘시대 편성표 입니다. 본방송, 재방송 정보 있으니 눈 번쩍!

 

 

금요일 방송 놓치신 분들은 토요일에 재방송을, 토요일 방송 놓치신 분들은 일요일에 재방송 되네요~

 

 

청춘시대 재방송 편성표 / 9회 다시보기 /

 청춘시대 10회 예고편 / 케이블 드라마

 

 

청춘시대 9회 다시보기는 JTBC 홈페이지에서 천원에 유료로 볼 수 있군요. ㅠㅠ

하지만 제가 위에서 안내해드렸듯이 재방송이 주구장창 하니까... 좀만 더 기다렸다가 재방송을 보시는 게 좋을 것 같네요.

[그래도 지금당장 보고싶어  JTBC 홈페이지로 달려가겠다 하시는 분들은 ▼]

http://home.jtbc.joins.com/Vod/VodView.aspx?prog_id=PR10010422&menu_id=PM10035869&epis_id=EP10029930

 

 

그대신 9회 내용을 간략하게 정리해 드리자면요.(혹시 재방송 볼 계획이신분들은 빠르게 패스해 주셔요...)

1. 재완이에게 마음을 조금 연 진명이, 그리고 진명이의 면접탈락, 매니저에게 드디어 폭발(매니저 나쁜 시키!)

 

매니저한테 까이고? 우는 진명이... 이 장면볼때 저도 정말 펑펑 울었어요.ㅠㅠ

진명이는 정말 짠내가 납니다. 이렇게 힘들게 사는 사람들이 성공하고 행복해야 하는데... 왜 이렇게 진명이는 힘들까요?

작가님 제발 진명이 행복하게 해주세요. 제발..ㅠㅠ

 

정말 기대지 않을래야 안 기댈수가 없네요...

 

2. 예은이 드디어 헌신짝에서 벗어나고, 솔로 증상을 확인하다? 겨털이 불쌍해...

 

3. 과거와 마주하는 이나! 살아. 니 잘못이 아니야... 근데 이나야.. 첨에 옷위에 속옷입은 줄...

 

4. 혜수엄마! 도대체 비밀이 뭐에요?혜수야 조심해... 니 앞에도 거액의 보험금이 있다니...

 

 

 

9회 간략하게 내용정리해드렸구요~

갈수록 빠져드네요. 이렇게 재미있는 드라마가 고작 12회라니!!!!! 20회쯤은 가야하는거 아닌가요?ㅠㅠ

그래도 응원합니다... 내일 8시 30분 10회도 놓치지 말자구요.

 

[청춘시대 10회 예고편, 줄거리]

 

 

 

평소와는 다른 윤선배(한예리 분)! 재완(윤박 분)에게 데이트 신청을 해 즐거운 한때를 보내고자신을 찾아온 두영(지일주 분)을 냉정하게 외면하는 예은(한승연 분). 마음과는 달리 온 몸은 떨려온다. 한편, 윤선배가 방을 뺐다는 할머니(문숙 분)의 말에 하메들은 행방불명된 윤선배를 찾아 동생 수명의 병원까지 찾아가는데!

 

제 글이 도움되셨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당~^^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