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8월셋째주케이블영화편성표와 OCN SUPERACTION 채널CGV 스크린 채널영화추천!

반응형

안녕하세요. 팅구의 일상로그입니다.

드디어 길었던 8월 셋째주도 지나가고 즐거운 주말이 다가왔습니다.

뉴스에서는 다음주부터 폭염이 수그러든다고 하는데요.

여전히 기온이 30도를 웃돌고 있네요.

그래도 폭염이 기승일때보다는 조금 선선해 진듯 합니다.

주말에는 집에서 그저 쉬고 싶네요.^^

그럼 이번주 주말에는 케이블TV에서 어떤 영화들이 기다리고 있는지

안내해드리겠습니다.

 

 

8월셋째주케이블영화편성표와 OCN SUPERACTION 채널CGV 스크린 채널영화추천!

 

먼저 OCN / SUPER ACTION / 채널CGV / 스크린  8월20일 토요일 편성표 입니다.

 

 

 

 

터널3D라는 영화를 보고 지금 상영하는 터널인줄... 속을뻔 했어요!!! ㅎㅎ

[하정우,오달수,배두나 주연의 현재상영작 '터널'에 대한 리뷰가 궁금하시다면 ▼]

2016/08/19 - [TV*영화*연예] - 터널 탱이 김해숙 매드클라운/ 터널 비하인드 / 한국사회를 적나라하게 꼬집은 재난영화

 

터널3D는 2014년에 개봉한 공포,스릴러 영화였네요. 현재 상영중인 터널과는 전혀 상관없는 영화인듯 합니다.

 

 

그리고 현재 상영중인 국가대표2를 의식하여 국가대표1이 방영되네요!

개인적으로 국가대표1은 정말 재미있게 본 기억이 나네요. 여기서도 하정우씨가 나오죠!!

역시 하배우님 멋집니다!^^

 

타짜, 아바타,테이큰 등 오래전에 개봉된 영화도 보이네요. 전 세 편다 봤는데요,

테이큰! 정말 명작이죠! 2008년도에 나온 영화인데 그때는 리암니슨 아저씨도 많이 젊고 펄펄 날아다니셨는데 이제는 많이 늙으셨네요. 그래도 60이 넘은 나이에 액션영화 찍는 리암니슨 아저씨! 정말 멋져요!!

개인적으로 테이큰1 안보신분들은 꼭! 보세요. 전 이 영화 시작부터 끝나는 내내 긴장감을 놓칠 수 없었답니다.

강추합니다용~~~ 이 영화보고나면 해외여행은 꼭 조심하게 된다는... 그리고 덤으로 멋진 아빠가 필요하다는 생각이.ㅎ

 

 

 

 

 

그 다음으로 OCN / SUPERACTION / 채널CGV / 스크린  8월21일 일요일 편성표 입니다.

 

 

 

일요일 눈여겨봐지는 영화는 OCN 채널의 스타트렉 시리즈네요!

마침 금요일에 저 팅구는 스타트렉 비욘드를 관람하고 왔답니다. 무려 4D로요,ㅎ

사실 맞는 시간대에 4D밖에 없어 2인에 거금 38,000원 지불하고 관람하였답니다. ㅠㅠ

현재 상영중인 영화를 의식해서인지 스타트렉 전편을 방영해주고 있는 OCN입니다.

스타트렉 비욘드를 볼 계획이신 분들은 미리 전편 복습을 하고 가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물론 그냥 보셔도 되지만  한 번도 보지않으신 분들은 이해가 조금 안되실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스타트렉 시리즈1 스타트렉: 더 비기닝]

 

 

 

[스타트렉 시리즈2 스타트렉 다크니스]

 

 

 

[스타트렉 시리즈3 스타트렉 비욘드]

 

 

 

스타트렉 비욘드를 보고나서 이번편이 시리즈 3이지만 시리즈 4,5,6 ... 무한대로 나올 것 같다는 생각이 마구 드네요.

2시간이라는 적당한 시간과 화려한 볼거리, 시원한 사운드는 무더위를 날려줄 재미있는 영화임에는 틀림없습니다.

특히 4D영화 관람한 후기를 전해드리자면 장점은 시원하다?ㅎ, 영화가 더 실감난다(시각, 촉각 등)

반면에 단점이라고 느낀 것은 자막이 잘 안보인다. 처음에 영화몰입이 약간 방해된다. 원래 안경을 쓴 사람이라면 4D 안경을 위에 덧대어 써야 하기때문에 조금 불편하다. 비싸다... 입니다.

쓰고보니 단점이 많은데 한번쯤은 4D로 봐도 좋을 듯 합니다.

어째쓰고보니 스타트렉 비욘드 후기가 된 듯 하네요.ㅎ

 

 

 

어떠셨나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우리는 쉴새없이 달려왔잖아요?

그럼 주말에는 TV도보고, 영화도 보고, 늦잠도 자고, 맛있는 것도 먹고 푹~ 좀 쉬자구요.

물론 주말에도 열심히 일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요.

그래도 우리모두 화이팅입니다!

주말에 뭐할까 고민하지 마시고 시원한 집에서 영화한편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이상 제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공감♥ 부탁드려용~ 감사합니다.^___^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