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춘시대 11회다시보기와 재방송편성표 알아보자!

반응형

안녕하세요. 팅구의 일상로그입니다.

어제 청춘시대 11회가 방영되었죠!!

오늘이면 마지막이라니 아쉽네요.

아쉬운 마음을 다잡고 11회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사진많으니 스크롤압박 주의!

 

청춘시대 11회다시보기와 재방송편성표 알아보자!

 

먼저 청춘시대 11회 금요일 방송을 못 보신분들을 위해 이번주,다음주 재방송 편성표 나갑니다.

 

와우! 청춘시대 마지막방송의 아쉬움을 달래듯 이번주와 다음주까지 JTBC에서 재방송을 많이 해주네요.

특히 내일 8/28일요일에 1회부터 12회까지 쭉해주네요. 그동안 청춘시대 띄엄띄엄보신 분들은 일요일에 몰아보기 하시면 좋을 듯. 그걸 노린 걸까요??ㅎ

 

 

청춘시대 11회 다시보기는 JTBC 홈페이지에서 1000원에 유료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제가 안내해드렸듯이 재방송이 쭉~~ 하니까 다시보기는 재방송으로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 그래도 난 바쁜 사람! 돈보단 시간이야!! 하시는 분들은 ▼ ]

http://home.jtbc.joins.com/Vod/Vod.aspx?prog_id=PR10010422&menu_id=PM10035869

 

11회 간략한 내용 및 캡쳐사진 나갑니다~ 혹시 재방송을 볼 계획이신 분들은 빠르게 패스!

 

1. 납치되었던 예은이. 그 범인은... 미친 똥차!!!!

정말 화가나네요. 11회 예고편만 봤을 때는 내용이 산으로 간다고 생각했는데 오히려 요즘 문제시되는 데이트폭력이란 사건을 잘 보여주었던 것 같아요. 

 

미친 똥차, 자격지심으로 똘똘 뭉친 미친 전남친 고두영!! 착한 예은이가 나 왜 납치했냐고 물어보니 저번에 학교앞에서 자기 왜 비웃었냐고 그러네요. 웃을 때 완전 소름입니다. 비웃긴 언제 비웃었다고 정말!!

 

뽀뽀는 억지로 왜 하는건데!!!!

지는 술 잔뜩마시고 예은이에게 울면서 사과하는 똥차(이름부르기도 아깝네요.) 똥차가 자기가 미안하다며 못되게 군 것은 잘해주면 예은이가 떠날까봐 그런 것이라고... 이게 다 자기 엄마가 일찍 죽어버려서 그렇다며 변명을 하는데요... 착한 예은이는 그런 똥차를 따뜻하게 안아줍니다. 저런 상황에서 정말 대단하네요! ㅠㅠ 오빠 잘못이 아니야. 상처받아서 그렇다며... ㅠㅠ 똥차는 제발 자기를 버리지 말라며 예은이가 버리면 죽어버릴 것 같다며 그런네요.


예은이에게 문자하다 이상함을 느끼다가... 데이트 폭력에 대해 가볍게 농담처럼 얘기하는 하메들..

그러다 문득 이상함을 느낍니다. 예은이의 문자에 이상함을 느낀 은재! 그리고 예은이의 주스가 그대로 인 것을 발견한 진명이! 그렇게 하메들은 고두영의 집을 찾아갑니다. 예은이의 노트북에서 단서를 발견하고...

그리고는 고두영의 집을 찾는군요! 904호 네 이놈!!

 

미친행동이 폭발하는 고두영에게 다가가는 은재! 어~ 현실감이 없네...

커터칼로 찔러도 사람 안 죽어요... 진심 저도 은재가 무섭네요. 그 결과....

 

저렇게 피를 철철 흘리며 쓰러집니다. 청춘시대 보다가 완전 호러물인 줄 알았어요.

이번화에서는 은재가 청춘시대를 호러물로 만드네요.. 무섭..

 

병원에 실려온 은재와 하메들... 뉴스에 나온 네명을 보고 그녀의 짝들이 병원을 찾아옵니다. 그런데 우리 지원이만...

 

처량한 신세를 한탄하며 동기에게 전화합니다. 택시비줄테니까 좀 와달라고... ㅠㅠ

 

 

2. 너무 늦어버린 엄마와 딸...

구치소 면회소에서 짐정리로 엄마와 얘기하는 진명이...

그러다가 립스틱 얘기를 하게 됩니다.

"그거 너 주려고 산거야. 작년 니 생일 때 미안하다..."

그 말을 듣고 진명이의 마음이 쿵 내려앉네요. 제 마음도 찡...

너무 늦게 알아버린 엄마의 진심. 두 모녀가 힘든 상황속에서도 좀 더 소통을 했더라면 이런 비극이 일어나지는 않았을까요? 기획의도에서 소통에 관한 이야기를 하고 싶다던 제작진의 말이 떠오르네요.

두 모녀가 너무 안타깝네요.

 

3.그리고 밝혀지는 은재의 비밀.

결국 부검을 위해 파헤쳐지는 은재 아빠의 무덤.

 

호러물 찍는 어린시절 은재.

 

은재고모 나올때 속터지는 줄 알았네요. 자기 돈 빌려달라고했을 때 안 빌려줬다고 복수하는 듯. 그래서 부검을 하게 되는데요. 이제부터 아빠와 은재의 엄청난 비밀이 나옵니다.!!

그 비밀은

.

.

.

.

.

.

.

바로 은재 할머니와 오빠를 죽인 범인은 은재아빠이고, 은재아빠를 죽은 범인은 은재였네요.

그리고 그 모든 상황을 어린 은재는 쪽 지켜봐 와야 했네요. ㅠㅠ 그래서 어딘가모를 슬픔이 은재에게 보였는지도 모르겠어요. 결국 아빠는 은재엄마까지 죽이려고 물병에 약을 타 놓는데 그걸 또 은재가 보네요.ㅠㅠ 그래서 은재가 몰래 바꿔치기하고 은재아빠가 사고로 죽습니다.

이건 제 생각인데요.

내일 부검결과가 나오면 범인은 은재가 아니라고 나오지 않을까요?? 그래서 그동안 은재가 항상 아빠를 죽였다는 죄책감을 덜 수 있지 않을까하고 조심스레 예측해봅니다. 그렇게 되면 좋겠네요ㅗ.ㅠㅠ

 

이 모든 사실을 지원에게 털어놓는 은재. 너무 담담해서 조금 무서웠답니다.

이 이야기를 들은 지원이는 당황해하지만 은재는 말합니다. 세상에 딱 한 사람만이라도 자기를 이해해주길 원한다고...

 

4. 그리고 미친 똥차의 에필로그

너무 많이 사랑해서 그랬어요. 예은이 없으면 죽을 것 같아요.

아버지가 돈 좀 쓰겠죠. 비싼 변호사를 선임하고... 풀려나면 예은이 찾아가서 설득좀 해보고.. 농담이에요..

두 번 다시 나같은 놈 만나지 마라.(웃음)

 

에필로그에서 미친소리 작렬하는 고두영입니다. 진심 미친 것 같네요.

 

 

11회 내용 간략?하게 정리해드렸는데 어떠셨나요?

벌써 오늘이 마지막이라니 작가님 연장은 정녕 없나보군요.ㅠㅠ

막돼먹은 영애씨처럼 시즌제 기대해봅니다!!!!

시즌 2를 기대하며

청춘시대 12회 예고나갑니다.

 

 

[그래도 삶은 계속된다]

한편, 다섯 하메들 중 한 명이 방을 빼겠다고 선언하는데…!
이번에는 은재다! 사라진 은재를 찾아 헤매는 하메들!
혼자 고민했을 은재에 마음이 찢어진다.
한편, 다섯 하메들 중 한 명이 방을 빼겠다고 선언하는데…!  

 

 

청춘시대 11회에 관련 정보와 12회 예고안내에 대한 제 포스팅이 마음에 드셨다면

소중한 공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청춘시대 등장인물/인물관계도에 대해 알고 싶으신 분들은▼]

2016/08/19 - [TV*영화*연예] - JTBC 드라마 / 청춘시대 / 청춘시대 편성표,재방송 / 9회 예고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