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운대센텀맛집 면요리전문점 제일제면소 솔직방문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팅구의 일상로그입니다.

요즘 CJ계열사의 식당들이 인기인데요.

면요리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제일제면소에 대해 들어보셨을 거라 생각됩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제일제면소에 대한 글을 포스팅하려고 해요.

 

해운대센텀맛집 면요리전문점 제일제면소 솔직방문후기!

 

제일제면소는 여러군데가 있는데요. 저는 집근처 센텀홈플러스에 위치해 있는 제일제면소에 방문하였답니다.

센텀제일제면소 위치는

 

센텀홈플러스 내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원래 2층에 다른 음식점이 있었는데 공사를 통해 CJ계열사 음식점들이 들어섰답니다. 계산할 때보니 CJ타운이라고 하는 것 같더라구요. 제일제면소 옆에는 빕스, 한식뷔페인 계절밥상, 투썸 플레이스가 위치해 있답니다. 홈플러스에서 장보고 밥먹고, 후식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잘 짜놓았네요.

 

메뉴판을 직접 찍어오려다 분위기 있는 주황조명이라 그런지 그림자가 지더라구요^^; 그래서 메뉴사진은 홈페이지 캡처사진으로 대체합니다.

 

냉면은 신메뉴이고, 쟁반메밀과 바싹튀김은 여름철 한정메뉴라고 하니 여름이 가기전에 한 번 드셔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면요리를 시키면 취향게 맞게 면의 종류를 선택할 수 있답니다!

 

 

그리고 면요리 외에도 밥과 튀김, 일품요리, 전골요리 등 다양하게 메뉴가 구성되어 있으니 꼭 면요리 좋아하시는 분 아니라도 외식하기 좋은 곳이네요.

 

그리고 회전식 샤브샤브가 가능한 매장에서는 샤브샤브도 즐길 수 있구요.

아래처럼 도시락도 주문 및 테이크 아웃이 가능하네요! 단체 도시락 주문이 필요하신 분들은 가격표가 나와있으니 참고하세요^^

 

 

이제부터는 제가 직접 방문한 후기입니다. 저와 일행은 우동과 잔치국수-쌀면을 주문했어요!

 

 

요건 제가 먹은 잔치국수- 쌀면이에요. 굉장히 큰 국수그릇에 나왔고, 양은 꽤 많아 먹다가 남겼답니다.(요건 개인차가 있을 수도 있겠네요.) 위에 큰 두부구이가 곁들어져 나오고 부추와 호박, 계란지단 등의 고명이 올라가 있답니다. 저 두부때문에 배가 더 불렀던 것인지도 모르겠네요.ㅎ 쌀면이라 독특했습니다. 국물도 개운했구요. 먹기에 맛이 괜찮았지만 그냥 일반 잔치국수도 맛있잖아요??ㅋ 쌀면이라 잔치국수 특유의 느낌은 별로 없었던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소면이 더 잔치국수 느낌이 날 듯... ㅎ

 

 

요건 일행분이 먹은 우동. 우동위에는 두부만큼 커다란 유부가 올라가 있습니다. 깔끔한 우동의 느낌. 유부외에는 다른 고명은 없어요.

 

 

김치와 단무지, 잔치국수에 넣어먹는 볶음 김치와 두부를 찍어먹는 양념장.

 

 

여기는 샤브샤브를 먹을 수 있는 공간입니다. 옆에 일반 메뉴를 먹는 테이블이 있고 그 옆에 저렇게 샤브샤브를 먹는 분들을 위한 개별 공간이 따로 마련되어 있더라구요.

 

 

그리고 지금 이벤트로 생맥주 1+1해서 4,000원에 판매중이네요. 차를 가져가서 맥주는 마시지 못했습니다.ㅎ

 

 

 

 

그리고 카드혜택도 놓치지 마세요! 저흰 그냥 계산하려다 옆에보니 카드혜택이 있더라구요. 덕분에 3천원 가량 할인해서 이용할 수 있었답니다. 단, 카드혜택 시에는 전월실적이 있다는 점... 멍심하시길^^

 

 

그리고 센텀시티 홈플러스점 제일제면소 제휴 이벤트로 제면소 이용후 영수증을 제시하면 투썸플레이스에서 전메뉴 15% 할인이 가능하다고 해요! 그래서 저희는... 

 

 

식사 후 투썸플레이스에 들려 콜드브루 아메리카노와 티라미슈를 먹었답니다. 아메리카노 완전 맛있어요! 원래 달달한 커피나 코코아 좋아하는 입맛이었는데 나이드니 점점 식성이 바뀌네요.^^: 그리고 티라미슈! 입에서 살살 녹아요. 너무 맛있어서 먹기 겁났어요. 와구와구 먹을까봐... 그래서 절제하며 먹었답니다.^^

 

 

 

 

이상 센텀시티 홈플러스 제일제면소와 투썸플레이스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제 포스팅이 도움되셨다면 공감♥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당!^^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