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것이알고싶다박근혜최태민관계,최태민정체와박정희살해이유중하나는최태민?

반응형

그것이알고싶다박근혜최태민관계,최태민정체와박정희살해이유중하나는최태민?

 

 

26일 SBS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는 악의 연대기 - 최태민 일가는 무엇을 꿈꿨나? 편을 방송했습니다.

지난주에 이어 이번주도 충격(이미 예상은 했었던)적인 사실을 가지고 왔네요.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는 최태민과 그의 딸 최순실, 그리고 박근혜일가의 인연에 대해서 다뤘습니다.

 

 

1.최태민 일본순사? 최태민 정체는 무엇인가?

 

최태민은 누구일까요? 최태민은 1912년출생으로 알려져 있으며 1994년에 사망했다고 합니다.

최태민 경력으로는 대한예수교 장로회 책임자, 전국불교청년회 부회장, 영생교 설립, 대한구국선교단 총재까지...

정말 화려한 경력이네요. 정체가 무엇입니까??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는 최태민이 과거 일제시대 일본 순사로 활동했던 사실을 확인했습니다.

과거 최태민은 독립 활동을 위해 밀정이 되어 일제 순사가 됐다고 주장했다.

그러나 전문가는 시험도 안 보고 (순사로) 추천을 받았다는 건 그만큼 일제에 충성도가 높았다는 단적인 증거라고 설명했습니다.

즉 이말은 최태민이 친일을 일삼았다는 이야기겠지요.

 

또한 최태민은 총 7번의 개명을 하는데요. 최태민의 개명도 수상하게 보았습니다.

이에 전문가는 “자기 경력과 신분을 감춰야 하니깐 (친일파들이) 개명을 많이 한다. 친일했던 사람들이 애국자로 둔갑하고 이런 경우가 비일비재하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더 놀라운 것은 최태민의 변신입니다.

최태민은 일본 순사에서 불교 승려, 사이버 무속인, 중학교 교장, 목사에 이르기까지 변신을 거듭했습니다.

 

 

2. 최태민과 박근혜의 관계는?

 

방송에서는 최태민과 박근혜 일가의 인연?에 대해서 이야기하였습니다.

 

[최태민과 박근혜일가의 인연]

-최태민은 1974년 고 육영수 여사 서거 후 실의에 빠진 영애 박근혜에게 3차례에 걸쳐 위로 편지를 보냄.

-이를 계기로 박근혜를 만남.

-최태민은 당시 절대 권력자였던 박정희 대통령의 딸 박근혜를 만나 '구국 선교단' 총재 직함을 달고 퍼스트레이디의 최측근으로서 활동.

-최태민은 '구국'을 명분으로 재단을 만들고 그 재단을 통해 기업에 모금을 강요함.

-일반 국민에게서도 애국심을 운운하며 돈을 헌납 받고 그 돈을 모두 관리.

-최태민의 딸 최순실까지 박근혜 옆에서 권력을 누림.

 

또한 그것이 알고 싶다 제작진은 최태민이 법인 재산을 팔아 사적으로 자금을 축적하고 부정 입학을 주도한 영남대 비리 사태는 물론 그보다 앞선 육영재단 분규 사태까지 대통령 일가의 재산과 관련된 문제의 핵심에 있었다. 그러나 박근혜라는 방패막이를 활용해 살아남았다고 지적하였습니다!!!

 

[A씨의 제보]

-박(정희) 대통령한테 걸리면 자기를 죽일 수도 있는 사람 아니야? 절대 권력이 죽여버려라. 그럴 수도 있잖아. 죽이지도 못하게 만든 거야.

-독한 XX야 최태민이

 

[전 구국봉사단 최태민 총재 보좌관의 제보]

-이제 웃으면서 왕이 될 거라 그래요. (최태민이) 여왕을 만들어야겠다는 얘기를 몇 번 저한테 했어요

 

 

3. 최태민 박근혜 여왕만들기, 그리고 환관정치?

 

이날 방송에 따르면 최태민은 일찍부터 대통령의 딸 박근혜를 대통령으로 만들 꿈을 품었다고 합니다.

뒤에서 자신의 사람을 최고 통치자로 앉히고 실제 정치를 조정하는 환관정치를 꿈꿨다고 하네요!

 

 "박근혜 대통령은 어릴 적부터 자연스레 아버지의 정치와 사상을 배웠다. 최태민은 박근혜 대통령에게 국가는 아버지이며 권력은 아버지의 시대를 복원시키는 데 필요한 것이라고 주입했다"

 

최태민의 계획은 10.26사태로 박정희 대통령이 사망하며 무산된듯 했지만 결국 그의 딸 최순실에 의해 2대에 걸쳐 완성되었습니다.

최태민에 이어 뒤를 이은 최순실은 대통령 박근혜를 만들어 내는 동시에 대통령의 권력을 이용해 엄청난 이득을 누렸고 막대한 부를 축적했습니다. 박근혜와 최순실의 은밀한 유착은 결국 세상에 알려졌고 박근혜 대통령이 지키고 싶어 했던 아버지 박정희 시대의 허상은 역설적으로 자신이 초래한 국정 농단 사태를 거치며 조금씩 깨지고 있었습니다.

 

 

4. 박정희 처단한 김재규. 김재규가 박정희를 살해한 이유는?

 

또한 박정희를 암살?(이제 처단이라고 해야 맞겠지요.)한 김재규는 박정희 살해이유 중 하나를 최태민이라고 지목했습니다.

김재규는 최태민이 박근혜 옆에서 온갖 나쁜 일을 저지른다고 했습니다.

 

5. 김종필 전 총리, 최태민 박근혜 혼외자식 관련 발언?

 

최태민 박근혜 관계에 대해 김종필 전 총리에 대한 발언이 기사화 되기도 했습니다.

기사에는 김종필 전 총리가 박근혜 대통령이 정치 일선에 나서자 "최태민의 자식까지 있는 애가 무슨 정치냐"며 이야기했다고 보도합니다.

 

이에 2007년 청문회에서 박근혜 대통령은 '자녀가 있다'는 소문에 대해 "내가 애가 있다는 말이 떠도는데 DNA검사라도 받겠다. 그래야 그 자식의 부모를 위한 길"이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최근 시사저널에서 김종필 전 총리는 그런 얘기를 한 적이 없었다고 밝혔습니다.

 

-박정희 전 대통령이 당시 김재규 중앙정보부장에게 최태민의 뒷조사까지 시켰지만, 오히려 박근혜 대통령이 김재규를 야단치고 아버지를 찾아가 울고불고 난리를 부렸다

-내가 그런 얘기를 할 턱이 있나. 사실도 아닌데"라며 "(최태민은) 늙어서 애를 못 만들어. 활동할 때 이미 70세가 넘었으니 불가능하다

 

 

 

정말 최태민은 대단한 사람이었군요. 어떻게 했길래 한 사람의 혼을 저렇게 비정상으로 만들 수 있는지...

오늘도 광화문을 비롯한 전국에서는 박근혜 대통령의 하야를 외치는 촛불집회가 있었습니다.

 

빛은 어둠으로 가릴 수 없다!

 

어서 빨리 국민들의 소망이 이루어졌으면 좋겠습니다.

 

지금까지 그것이알고싶다박근혜최태민관계,최태민정체와박정희살해이유중하나는최태민?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최태민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관련 포스팅]

2016/10/28 - [일상정보] - 세월호7시간다시수면위로,독일한국시차7시간,그리고세월호인신공양설까지 논란만증폭!

2016/12/01 - [TV*영화*연예] - 표창원트위터에탄핵반대의원명단공개!표창원부인과표창원이승환관계는?

2016/12/01 - [TV*영화*연예] - 라디오스타젝스키스출연,은지원이혼사유와은지원박근혜관계에대한루머는?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