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하늘이상윤주연의 공항가는길 1회 시청률과 재방송편성표보기!

반응형

김하늘이상윤주연의 공항가는길 1회 시청률과 재방송편성표보기!

 

 

드디어 시작되었네요.

9월 21일 수목극대전!

김하늘이상윤 주연의 공항가는길과

서인국남지현 주연의 쇼핑왕 루이!

그 수목극대전의 시청률승자는??

 

 

1위는 공효진조정석 주연의 질투의 화신이에요!

2위는 공항가는길이 쇼핑왕루이를 제치고 약간 앞섰네요!

 

 

 

잔잔한 멜로와 불륜의 아슬아슬한 경계선?

한편의 영화를 본듯한 깊은 여운으로 

시청자들에게 첫방송호평 공항가는 길

 

 

말레이시아 유학 중인 딸 박효은(김환희)의 룸메이트 애니(박서연)의 아빠 서도우와 전화통화를 하는 최수아

그리고 최수아와 서도우는 동병상련을 느끼며 점점 친해져요.

 

 

딸 애니의 갑작스런 죽음으로 급하게 비행기표가 필요한 서도우와

티켓을 양보하는 최수아

 

 

그리고 마지막 엔딩에서 서로를 알아보는 최수아와 서도우

둘의 정체를 알게 된 순간 눈빛이 예사롭지 않았어요.

설레면서도 한편으로 이거 불륜인데 하는 생각이... ㅠㅠ

 

그리고 카톡개 신성록(죄송ㅎ) 최수아의 남편인데 성격이 강해서 최수아가 좀 힘들어 해요.

표정만 봐도 뭔가 살벌....

 


김하늘 이상윤 주연의 공항가는길 1회를 보고 난 느낌은요

진짜 가을에 어울리는 아련하고 잔잔한 멜로드라마다!

그리고 한편으로 불륜미화는 하지 않았으면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드라마는 드라마로 봐야 할까요?

앞으로 전개가 어떻게 되는지 봐야겠지만 우선 재미는 있었답니다.

영상미도 좋아서 한편의 영화를 보는 것 같았어요!

 

 

그럼 공항가는 길 1회를 놓치신 분들을 위해 공항가는길 2회와 재방송 편성표 올려드릴께요!

역시나 재방송이 많네요!

 

 

그럼 김하늘이상윤 주연의 공항가는길 1회리뷰와 시청률에 대한 포스팅을 마칠께요!

공항가는길 재방송편성표까지 안내해드린 포스팅이 유익하셨나요?

포스팅이 공감되셨다면 공감꾹!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김하늘이상윤주연 공항가는길 등장인물에 대해 알고 싶으신 분들 클릭▼]

2016/09/12 - [TV*영화*연예] - 김하늘이상윤주연 공항가는길 등장인물과 줄거리에 대해 알아보자!

 

[공항가는길 2회 예고보기▼]

 

반응형
-->